'이혼보험' 이동욱, 이주빈이 우당탕 첫 만남을 가진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측은 오늘(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범상치 않은 노기준(이동욱 분)과 강한들(이주빈 분)의 첫 만남 스틸컷을 공개했다. 여기에 이혼보험 출시를 위한 노기준의 유쾌하고도 험난한 도전기 역시 예고돼 기대를 더한다.
시우민이 유치장에 갇힌다. 오늘 31일(월) 공개되는 와이낫미디어 드라마 '허식당'(연출 오환민, 김경은 / 극본 성소현) 3회에서는 타임슬립 한 허균(시우민 분)이 강형사(오지호 분)에게 체포당한다. 앞서 허균은 조선시대에서 400년 후인 현대로 넘어와 백반집 딸 봉은실(추소정 분)과 얽히기 시작했다. 이후 그는 자신이 있는 이곳이 조선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타임슬립의 순간을 되짚으며 백반집으로 향했다. 하지만 허균은 의문의 사고를 당한 은실모(김희정 분)를 발견하고 충격에 빠졌다.
지난 1차전에서 승리한 '현역가왕2' 국가대표 TOP7이 '한일톱텐쇼' 멤버들을 향해 굳히기에 들어간다. MBN '한일톱텐쇼'는 지난 25일(화)부터 화요일 밤 9시 50분으로 편성을 이동하며 새봄맞이 단장에 나선 상황. 화요일로 시간을 옮긴 첫 번째 방송인 '한일톱텐쇼' 42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7.8%, 전국 시청률 7.2%(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데 이어 지상파-종편-케이블 채널에서 방송된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평정하며 승승장구 화제성을 증명했다.
'푹 쉬면 다행이야' god 멤버 박준형과 손호영이 무인도에서 갈등을 겪는다. 3월 3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42회에서는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에 도전하는 1세대 아이돌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god의 맏형 박준형을 중심으로, H.O.T. 문희준, god 손호영, 룰라 채리나, 슈가 아유미가 뭉쳐 환상의 케미를 예고한다.
배우 안재욱이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서 '원조 로맨티스트'의 아이콘다운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률 상승을 이끄는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연출 최상열 이진아 극본 구현숙 제작 DK E&M)는 오랜 전통의 양조장 독수리술도가의 개성 만점 5형제와 결혼 열흘 만에 남편의 급작스러운 죽음으로 졸지에 가장이 된 맏형수가 빚어내는 잘 익은 가족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첫 방송 이후 자체 최고 시청률을 깨부수는 쾌거를 달성, 침체됐던 KBS 2TV 주말극의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내 아이의 사생활' 추억 속 국민 조카들 지아와 윤후의 만남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3월 30일 방송된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14회에서는 본격 베트남 여행을 시작한 도도남매 연우, 하영이와 10년 만에 한자리에 모인 그시절 국민조카 지아, 윤후, 준수의 만남이 그려졌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유료방송가구 수도권 기준 평균 1.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13회보다 훌쩍 상승한 수치를 나타냈다. 최고의 1분은 지아, 윤후, 준수가 노래방에서 만나 대화를 나누는 장면으로, 분당 최고 시청률이 무려 2.5%까지 치솟았다.
가수 영탁이 가창한 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메인 OST '알 수 없는 인생'이 다양한 패러디 쇼츠를 양산시키며 SNS에서도 뜨거운 화력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 2월 1일(토) 첫 방송을 시작한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연출 최상열 이진아 극본 구현숙 제작 DK E&M)는 오랜 전통의 양조장 독수리술도가의 개성 만점 5형제와 결혼 열흘 만에 남편의 급작스러운 죽음으로 졸지에 가장이 된 맏형수가 빚어내는 잘 익은 가족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감자연구소' 이선빈이 6년 전 사건의 진실을 알게 됐다.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 10화에서 김미경(이선빈 분)은 6년 전 자신을 무너뜨린 사람이 소백호(강태오 분)라는 것을 알았다. 6년 전 원한리테일에서 김미경을 쫓아낸 사람이 자신이라고 고백한 소백호. 믿을 수 없는 현실에 충격에 빠진 김미경의 엔딩은 궁금증 로맨스 향방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감자연구소' 이선빈, 강태오의 로맨스는 계속될 수 있을까.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 측은 10화 방송을 앞둔 30일 흔들리는 김미경(이선빈 분), 소백호(강태오 분)의 관계를 포착했다. 김미경을 끌어안는 소백호의 불안한 손길과 김미경의 위태로운 표정은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는 소백호가 김미경, 박기세(이학주 분)의 심상치 않은 관계를 포착했다.
'내 아이의 사생활' 윤후와 준수가 첫사랑 지아를 두고 삼각 로맨스를 펼친다. 다시 돌아온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을 향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마스코트 도도남매의 베트남 여행기와 골프 유망주로 성장한 국민 조카 송지아의 근황을 담은 '내생활' 13회는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메인 뉴스를 장악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특히 골프 선수로서 증량을 위해 분유까지 마시는 지아의 모습을 담은 릴스 영상은 ENA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5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푹 쉬면 다행이야' 무인도에 대상급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3월 3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42회에서는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에 도전하는 1세대 아이돌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god의 맏형 박준형을 중심으로, H.O.T. 문희준, god 손호영, 룰라 채리나, 슈가 아유미가 뭉쳐 환상의 케미를 예고한다. 스튜디오에서는 '안CEO' 안정환과 붐, 정이랑, 심진화가 이들의 레스토랑 운영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뭉쳐야 찬다4' 여심을 사로잡던 두 남자가 이번엔 축구장으로 향한다. 오는 4월 6일 첫 방송되는 JTBC 대표 스포츠 예능 '뭉쳐야 찬다4'(연출 성치경 / 작가 모은설 / 이하 '뭉찬4')는 대한민국 예능 최초 11대 11 정식 축구 리그 '판타지 리그'를 창설하고, 축구를 사랑하는 셀럽들의 월드컵의 막을 올린다.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4인 안정환, 박항서, 김남일, 이동국이 각 팀의 감독을 맡아 치열한 전략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의 '곽빠원'이 여행 가이드로 나서 직접 인솔하고 계획한 3인 3색 패키지 여행이 제대로 터졌다. 운동선수 맞춤 단백질 보충 여행, 외국인 맞춤 한정식 한상, 여행을 사랑하는 모임 저격 식도락까지, 300% 맞춤 여행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 것. 동시에 다음 주부터 펼쳐질 '곽빠원'의 본격 세계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난 29일 방송된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 2회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의 본격적인 1라운드 여행이 시작됐다.
'언더커버 하이스쿨'이 안방극장에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 이하 '언더스쿨') 12회에서는 고종황제의 금괴를 환수하라는 임무를 마친 정해성(서강준 분)과 정교사라는 자신의 꿈을 이룬 오수아(진기주 분), 그리고 무기징역 선고를 받으며 죗값을 치르게 된 서명주(김신록 분)의 이야기가 다채롭게 그려지며 해피엔딩을 맞았다.
가수 최수호가 '불후의 명곡' 우승을 거머쥐었다. 최수호는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작사-작곡가 윤명선 편에서 '트로트 대세'의 대체불가한 감성과 가창력을 꾹꾹 눌러 담은 무대로 안방에 짜릿한 전율을 선사하며 첫 출연에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수호는 지난 2월 종영한 '현역가왕2'에서 톱7에 함께 이름을 올린 신승태와 듀엣으로 출연해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