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극장 성수기의 포문을 여는 영화 <소주전쟁> [제공/배급: (주)쇼박스ㅣ제작: 더램프(주)]이 5월 30일(금)로 개봉일을 최종 확정하면서 보다 빠르게 연휴 관객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화제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소주전쟁>이 5월 30일(금)로 개봉일을 앞당겼다. 영화 <소주전쟁>에서만 느낄 수 있는 뒤끝 없고 숙취 없는 즐거움을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5월 30일(금)부터 전 세대가 함께 확인할 수 있게 됐다.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미주 공연 포문을 열었다. 싸이커스는 지난 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킹스 시어터(KINGS THEATRE)'에서 2025 월드 투어 '로드 투 XY : 엔터 더 게이트(Road to XY : Enter the Gate)' 공연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로드 투 XY : 엔터 더 게이트'는 싸이커스가 지난 2023년과 2024년 개최한 '트리키 하우스 : 퍼스트 인카운터(TRICKY HOUSE : FIRST ENCOUNTER)' 이후 두 번째로 개최하는 월드 투어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가정의 달의 의미를 깊게 새길 역대급 감동 무대가 펼쳐진다. 5월 8일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는 '가정의 달' 특집으로 꾸며진다. TOP7은 팬들이 전해온 가슴 뭉클한 사연에 맞춰 무대를 선보이며, 가족을 향한 따뜻한 메시지를 노래로 표현한다. 이들이 들려주는 진심 어린 무대는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으로 이어지며, 시청자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넬 전망이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연복과 몬스타엑스 셔누&주헌이 튀르키예에 뜬다. 5월 9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세계 3대 미식국가 튀르키예에 특별 초청받은 이연복, 몬스타엑스 셔누-주헌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상상초월 케미를 터뜨리며 튀르키예 미식 여행을 즐긴 세 사람의 모습이 웃음을 빵빵 터뜨릴 전망. 이와 함께 K-팝 대표 아이돌 몬스타엑스의 글로벌 인기까지 입증됐다고 해 주목된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1]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트러블 패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패드는 피지와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살리실산(0.5%)과 트러블 케어 특허 성분인 아크제로, 피부 진정 핵심 성분인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이 패드는 아크네균을 99.99% 제거하는 효과가 입증됐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패드는 반으로 잘라 사용이 가능한 2분할 패드로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 둘째 복덩이 서우가 최초 공개된다. 5월 9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만능여신 이정현이 둘째 복덩이 서우 출산 후 복귀한다. 서아X서우 두 귀염둥이 딸의 엄마가 된 이정현의 바쁘지만 행복한 일상이 시청자에게 흐뭇한 미소를 안겨줄 전망. 특히 어느덧 100일이 된 이정현 둘째 딸 서우의 모습이 '편스토랑'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이날 공개되는 이정현의 VCR은 훌쩍 자란 이정현 딸 서아의 종알종알 귀여운 수다로 시작됐다.
JTBC '굿보이'가 박보검-김소현-이상이-허성태-태원석, '굿벤져스'의 대환장 관계성을 2차 캐릭터 티저 영상을 통해 전격 공개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연출 심나연, 극본 이대일, 제작 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는 특채로 경찰이 된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이다. 제57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드라마 작품상을 수상했던 '괴물'부터 작품성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은 '나쁜 엄마'를 연출한 심나연 감독과 '라이프 온 마스', '보좌관' 시리즈 등 차별화된 장르물을 선보인 이대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 속 무한 상상력으로 탄생한 이색 캐릭터들이 주목받고 있다.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이 반환점을 돈 가운데, 지난 4일(일) 방송된 6회가 6.7%(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죽음 이후 천국에서 다시 펼쳐진 이해숙(김혜자 분)의 두 번째 인생은 다이내믹 그 자체였다.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 분)과의 재회와 정체불명의 여인 솜이(한지민 분)의 등장을 비롯해, 다양한 인연을 만나고 새로운 경험을 쌓아가는 중이다.
멜로망스 김민석이 열혈팬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dingo)는 8일 오후 7시 딩고 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민석과 함께한 '수고했어 오늘도'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수고했어 오늘도'는 2016년부터 제작된 딩고의 킬러 콘텐츠로, 꿈을 이룬 스타가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의 일상을 찾아가 응원과 희망을 전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영상에서 김민석은 1인 뷰티숍을 운영하는 사장님이자 자신의 열렬한 팬과 만난다. 개업 축하 선물을 들고 주인공의 숍을 급습한 그는 현관문 너머로 "안녕"이라는 다정한 인사와 함께 환하게 웃음 지으며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성공한다.
넷플릭스(Netflix)가 영화 <남편들>의 제작을 확정하고, 진선규, 공명, 김지석, 윤경호, 강한나, 이다희까지 기대를 모으는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넷플릭스가 재치 넘치는 대사와 유머, 매력적인 캐릭터로 뜨거운 호평을 받았던 영화 <육사오(6/45)>를 연출한 박규태 감독의 차기작 <남편들>을 제작한다. <남편들>은 범죄 조직에게 납치당한 아내를 구출하기 위해 얼떨결에 힘을 합친 전남편 '충식'과 현남편 '민석'의 예측불허 작전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다.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첫 촬영부터 케미가 폭발했다. 5월 16일 금요일 밤 9시 50분 KBS 2TV 신규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이 첫 방송된다. '가오정'은 시골마을에 생필품을 실은 이동식 편의점을 배달하고 하룻밤을 보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프로그램이다. 스타들의 반전매력을 볼 수 있는 관찰 리얼리티의 재미, 시골마을 사람들과 소통을 통한 따뜻하고 유쾌한 웃음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그룹 유니스(UNIS)가 2025년 가장 영향력 있는 아이돌로 떠올랐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아이돌(핫트렌드) 부문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번 수상은 지난 3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소비자 투표에 따른 결과다. 유니스는 쟁쟁한 후보들을 뚫고 당당히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아이돌(핫트렌드)'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장르부터 분야까지 한계 없는 '올라운더 배우' 이상이가 '초록뱀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전격 체결하며, 멀티플 업그레이드를 예고한다. 초록뱀엔터테인먼트는 20년 이상 수많은 인기 IP(지식재산권)를 다수 보유한 국내 대표 드라마 제작사 초록뱀미디어를 모회사로 둔 엔터테인먼트사로, 국내 굴지의 엔터테인먼트 회사에서 활동한 업계 최고 전문가들이 배우 중심의 차별화된 전략을 내세우며 새롭게 도약하고 있다. 이와 관련 배우 이상이가 2025년 배우 중심의 혁신적인 엔터테인먼트사로 발돋움하고 있는 초록뱀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출발을 알리며 전방위적인 행보에 나선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김용빈을 눈물짓게 한 뜻밖의 인물이 등장한다. 5월 8일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에서는 '가정의 달' 특집을 맞아 가족과 팬들을 위한 진심 어린 무대가 펼쳐진다. TOP7은 마음을 담은 신청곡 무대와 함께, 직접 선물을 들고 팬을 찾아가는 퀵서비스 미션까지 소화하며 웃음과 공감이 어우러진 따뜻한 시간을 예고한다. 이날 진(眞) 김용빈은 한 팬과의 전화 연결 중, 예상을 뛰어넘는 고백에 당황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