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보다 아름다운' 김혜자가 지옥행 열차로 환승했다. 지난 3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5회에는 잔혹하고 무자비하며, '가차 없는' 지옥의 모습이 그려졌다. 여섯 개의 포도알을 모두 채운 이해숙(김혜자 분)이 지옥전차에 끌려간 것. 고낙준(손석구 분)은 아내를 구하기 위해 스스로 지옥행을 선택했고, 모든 지옥을 한 번씩 경험하면 아내를 돌려주겠다는 염라(천호진 분)의 위험한 제안에 지옥불로 몸을 던지며 심박수를 상승시켰다. 5회 시청률은 전국 5.9% 수도권 6.4%(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로 비지상파 1위를 기록했다.
'불꽃야구'가 2025시즌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내일(5일) 오후 8시 첫 공개를 앞둔 StudioC1 야구 예능 프로그램 '불꽃야구' 측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차 예고 영상(URL : https://youtu.be/weAitF_dnoU )을 공개, 다음 시즌을 향한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1차 예고 영상에는 하와이로 포상휴가를 떠난 불꽃 파이터즈의 유쾌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지난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전무후무한 우승 기록을 달성, 하와이행 티켓을 거머쥔 바 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하하가 '홍천 양관식'과 만나 아내에게 안 혼나는 비결을 배웠다. 5월 3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안지선 이도은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배달의 놀뭐-홍천' 편으로 꾸며졌다. 유재석, 하하는 삼을 먹으러 오겠다는 약속을 지키러 반 년 만에 홍천 산골마을을 다시 찾았다. 오랜만에 봐서 반가운 홍천 가족들과 케미를 펼쳐내며 웃음과 힐링을 선사했다.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에서 '곽빠원' 과 여행 파트너 정재형, 이장우, 차주영이 각각 모리셔스 바다, 사하라 사막, 이집트 나일강에서 잊지 못할 순간들을 만들어냈다. 지난 3일 방송된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 7회에서는 '곽빠원'과 여행 파트너 정재형, 이장우, 차주영의 3라운드 여정,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특히 곽튜브와 이장우 케미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두 사람이 사하라 사막 투어 듄베이싱 중에도 대추 야자 먹방을 놓지 못하는 장면이 분당 시청률 2.5%를 기록하며 이날 '최고의 1분'을 장식한 것. (닐슨 코리아 기준)
'뭉쳐야 찬다4' 안정환과 박항서가 '판타지리그' 개막전 상대 팀으로 만난다. 5월 4일 방송되는 JTBC 대표 스포츠 예능 '뭉쳐야 찬다4'(연출 성치경 / 작가 모은설 / 이하 '뭉찬4') 5회에서는 '판타지리그' 개막전 경기가 펼쳐진다. 개막전부터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를 쓴 코치와 선수에서 감독 대 감독으로 만난 안정환과 박항서의 빅매치가 성사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2025 월드 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싸이커스는 지난 3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2025 월드 투어 '로드 투 XY : 엔터 더 게이트(Road to XY : Enter the Gate)'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싸이커스의 월드 투어는 지난 2023년과 2024년 개최한 월드 투어 '트리키 하우스 : 퍼스트 인카운터(TRICKY HOUSE : FIRST ENCOUNTER)' 이후 두 번째다.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 하유준-박지후-이승협-서혜원-김선민 등이 첫 방송을 3일 앞두고 '안구 대호강'을 입증한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전격 공개했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오는 5월 6일(화), 5월 7일(수) 1, 2회 특별편성으로 방송되는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극본 김민철, 연출 김성용, 제작 스튜디오에스㈜,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 ㈜에프엔씨스토리, ㈜몬스터유니온)은 케이팝 최고 밴드그룹의 스타 '사계'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
'천국보다 아름다운' 손석구가 스스로 지옥행을 선택한다.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측은 5회 방송을 앞둔 3일, 이해숙(김혜자 분)과 고낙준(손석구 분)의 동반 지옥행을 예고하는 스틸 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솜이(한지민 분)의 정체를 두고 이해숙과 고낙준의 생각은 엇갈렸다. 이해숙은 솜이의 우산 방어술과 익숙한 습관을 보면서 그가 이영애(이정은 분)라고 확신했고, 고낙준은 천국에 강제로 온 사람은 기억의 혼선이 생긴다는 말을 듣고 그를 지옥 이탈자라고 의심했다.
'내 아이의 사생활' 임현주 아나운서와 다니엘 튜더의 딸 아리아의 사생활이 공개된다. 5월 4일 방송되는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19회에서는 뉴 베이비 아리아 튜더가 등장한다. 15개월이라고 믿을 수 없는 독서량과 청소 사랑으로 MC 도장부부 도경완, 장윤정을 감탄하게 한 아리아의 사생활이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영국 아빠 다니엘 튜더는 "맞벌이 부부로서 아리아의 사생활에 우리가 놓치는 게 많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며 '내생활'을 찾은 이유를 밝힌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하하가 지난해 한 약속을 지키러 홍천에 간다. 5월 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안지선 이도은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다시 한번 홍천을 찾는 유재석과 하하, 그리고 게스트 임우일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해 일일 택배기사로 변신한 유재석과 하하는 택배 서비스가 되지 않는 홍천 산골마을에 찾아가 다양한 인연을 맺었다. 특히 홍천의 '웃음 전도사' 염희한 여사와는 환상의 호흡을 빛내기도 했다.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 최고의 1분 주인공 곽튜브와 이장우가 드디어 이집트 여행의 본격 서막을 연다.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 지난 방송에서 이집트 먹방 그 자체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곽튜브와 이장우. 특히 피라미드 매표소 시간 마감으로 입장조차 하지 못한 두 사람이었지만 이집트 전통음식 '하맘'(비둘기 통구이)을 먹으며 행복해하던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2.8%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이집트 여행 필수코스인 피라미드와 스핑크스는 보지 못했지만, 6인분 점심을 뚝딱 해치운지 2시간 만의 저녁식사에 한껏 즐거워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폭소를 이끌어내기 충분했다.
'뭉쳐야 찬다4'가 사상 최대 규모의 리그 개막을 알리며 본격적인 경쟁 체제에 돌입한다. 5월 4일 방송되는 JTBC 대표 스포츠 예능 '뭉쳐야 찬다4'(연출 성치경 / 작가 모은설 / 이하 '뭉찬4') 5회에서는 대망의 '판타지리그' 개막식 현장이 공개된다. 네 팀의 감독과 선수들은 개막식부터 치열한 심리전을 펼치며 '판타지리그'를 향한 진심을 보여준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개막식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감독들은 치열한 입담 전쟁을 통해 서로의 전술을 파헤치려 한다.
'쓰저씨' 배우 김석훈이 '전참시'를 통해 친환경 일상을 선보인다. 3일(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45회에서는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배우 김석훈과 매니저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석훈이 매니저와 함께 스케줄 차량이 아닌 버스에 올라타며 눈길을 끈다. 다둥이 아빠인 그는 평소 환경 보호는 물론 교통비 절약까지 가능한 '다둥이카드'로 대중교통을 적극 이용한다고.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2025 월드 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싸이커스는 3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싸이커스 2025 월드 투어 '로드 투 XY : 엔터 더 게이트'(xikers 2025 WORLD TOUR 'Road to XY : Enter the Gate')'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서울 공연은 싸이커스가 데뷔 이래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이 도가니육개장으로 우승, 8찬원을 달성했다. 5월 2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MZ할머니 이찬원, 글로벌 대세 남윤수, 기슐랭 가이드 기은세의 국물 메뉴 대결 결과가 공개됐다. 쟁쟁한 실력을 자랑하는 세 편셰프가 역대급 긴장감 속에 스튜디오에서 현장 요리 대결을 펼친 가운데 우승 및 출시 영광은 이찬원의 도가니육개장이 차지했다. 이찬원이 다시 한번 '편스토랑' 출시 천재임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