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보다 아름다운'이 죽음 이후의 천국에서 '삶'을 이야기한다. 오는 19일(토)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은 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김혜자 분)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 분)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다. 죽음이라는 인생의 끝에서 제2의 삶을 시작하는 이해숙의 다이내믹한 천국 입성기가 유쾌한 웃음 너머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
배우 한선화, 곽시양이 '이혼보험'에 특별출연한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측은 11일 한선화, 곽시양의 특별출연 소식을 알리는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혼보험 정식 출시에 제동이 걸렸다. 노기준(이동욱 분)이 금감원으로부터 이혼보험이 보험업 감독 규정을 어겼다는 전화를 받게 된 것.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가 뜨거운 관심 가운데 강렬한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4월 25일(금)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는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모범생 연시은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그린다. <약한영웅 Class 1>이 넷플릭스 공개 직후 70개국 TOP 10에 이름을 올리고, 2주 연속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에 진입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약한영웅 Class 2>의 강렬한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배우 최보민이 '바니와 오빠들'에서 특급 활약을 펼친다. 최보민은 1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극본 성소은 이슬, 연출 김지훈)에 특별출연으로 첫 화를 빛낸다. 최보민은 바니(노정의 분)의 인생에 결정적 순간을 만드는 인물로 등장,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뽐낸다. 극 중에서 최보민은 지나가는 사람들마다 힐끔거리는 피지컬과 비주얼을 겸비한 예인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생이자 바니의 친구 권보배(남규희 분)의 연영과 동기로, 바니의 연애사에 소소한 자극을 일으키는 인물을 연기한다.
'신병3'가 배가된 재미로 웃음 기강을 다시 잡았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 원작 장삐쭈, 기획 KT 스튜디오 지니, 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가 지난 7일 뜨거운 호응 속에 첫 공개됐다. 새로운 얼굴들과 함께 더욱 유쾌한 이야기로 돌아온 '신병3'는 기대 그 이상이었다. 여기에 웃음만큼이나 강력해진 공감과 스케일은 '짬바' 다른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뭉쳐야 찬다4' 실력과 열정으로 무장한 56인 셀럽들의 치열한 드래프트 전쟁이 시작된다. JTBC 대표 스포츠 예능 '뭉쳐야 찬다4'(연출 성치경 / 작가 모은설 / 이하 '뭉찬')가 지난 4월 6일 첫 방송부터 범상치 않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화려하게 출발했다. 대한민국 예능 최초로 시도되는 11대11 정식 축구 리그 '판타지리그'의 막이 오르며, 총 56인의 셀럽 선수들이 대거 출격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들의 숨겨진 축구 실력은 물론, 감독들의 전략 싸움에도 시청자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김홍선 감독이 '갱스 오브 런던(Gangs of London) 시즌3'로 전 세계 팬들을 순식간에 매료시키며 누아르 장르의 중심에 섰다. '갱스 오브 런던'은 영국 런던의 범죄 조직 이야기를 다룬 액션 누아르 시리즈로, 영국은 물론 유럽과 미국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대표적인 영국 범죄 드라마다. 김홍선 감독은 시즌1의 가렛 에반스('더 레이드'), 시즌2의 코린 하디('더 넌')에 이어, 시즌3를 통해 아시아인 최초의 메인 감독이자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해 일찍이 큰 화제를 모았다.
배우 강지은이 디즈니+ '하이퍼나이프'에서 '라여사'로 분해 마지막까지 인상 깊은 활약을 펼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지난 9일 종영한 '하이퍼나이프'에서 강지은은 화려한 옷차림의 흥신소 사장 '라여사'로 첫 등장부터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등장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라여사는 극 전개 속 곳곳에서 '만능캐'로 활약하며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앞서 방송된 4회에서는 국과수 검시관 송은채에게 자연스럽게 접근해 정세옥(박은빈 분)이 키우는 로트와일러에 대한 정보를 캐냈고, 5회에서는 김명진의 행방을 두고 최덕희(설경구 분)의 추궁을 받는 라여사의 모습이 그려졌다.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가 확 달라진 모습으로 '전참시'에 돌아온다. 내일(1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42회에서는 윤남노 셰프가 식재료 구매 꿀팁을 공개한다. 윤남노는 후배 셰프들을 이끌고 봄 제철 식재료를 구하러 나선다. 이들은 제철 식재료가 가장 먼저 들어온다는 '셰프들의 성지'로 향하는데. 과연 셰프들이 자주 찾는 식재료 핫플(?)은 어딜지 시선이 모인다.
멈췄던 기억을 되짚는 세월호 참사 11주기 다큐멘터리 <리셋>[감독: 배민 | 제작: CACTUS PICTURES | 배급: ㈜빅브라더스 | 제공: ㈜빅브라더스, Natalie Yun]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세월호 참사 11주기를 맞아 과거를 재점검하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한 9년간의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리셋>이 오는 4월 30일 개봉을 앞두고 새로운 시작을 희망하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주,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에서는 호주와 네팔에 적응을 마친 빠니보틀과 곽튜브가 본격적으로 개성만점 여행 콘텐츠를 선보인다. 내일 12일(토)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 4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빠니보틀, 원지, 곽뷰브의 호주, 튀르키예, 네팔 여행기 파트2가 펼쳐진다. 현지에 적응을 완료한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곽빠원'이 어떤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대리 만족의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가 뜨겁다. 이에 앞서 오늘(11일) 선공개된 영상(https://naver.me/GG7QkXBm)에서는 빠니보틀과 곽튜브의 극과 극 동물 탐험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미스터트롯3' TOP7이 진심을 다해 준비한 서울 콘서트 현장이 방송 최초 공개됐다. 4월 1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4월 10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 서울 콘서트 편'은 전국 기준 시청률 5.7%를 기록하며 동 시간대 전 채널 1위, 일일 종편 및 케이블 전 프로그램 1위, 목요 예능 1위를 차지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7.5%까지 치솟았다. '미스터트롯3' 서울 콘서트의 감동이 안방까지 고스란히 전달돼 시청자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신 것이다.
그룹 유니스(UNIS)가 봄과 잘 어울리는 발랄한 음악을 예고했다. 11일 0시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SWICY(스위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WICY'를 필두로 ''뭐해?'라는 씨앗에서', '땡! (DDANG!)', 'Good Feeling(굿 필링)', '봄비'까지 전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엿볼 수 있다.
가수 권은비가 올봄 가요계를 홀릴 치명적인 매력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무드 샘플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붉은색 드레스를 입고 의자에 앉아 있는 권은비의 모습과 함께 시작됐다. 영상 속 권은비는 파격적인 단발 헤어스타일에 짙은 메이크업으로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해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