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딩 인생'이 오늘(3일) 밤 10시 첫 공개된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은 딸의 '7세 고시'를 앞둔 열혈 워킹맘 정은(전혜진 분)이 엄마 지아(조민수 분)에게 학원 라이딩을 맡기며 벌어지는 3대 모녀의 '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설레는 봄과 함께 시작되는 '라이딩 인생'은
황민호-안율-김태웅-빈예서-김유하-김예은-최이정 등 한일 방송 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한일 신동 가왕전'에 출전한 대한민국 대표 신동 7인이 비장한 각오의 출사표를 전한다. 2025년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한일 신동 가왕전'은 한일 국가대표로 선정된 TOP7이 세계 최초로 음악 대결에 나섰던 '한일가왕전'에 이어 떡잎부터 남다른 한일 국가대표 신동들이 맞붙는 전무후무 한일 음악 국가대항전이다.
'감자연구소' 이선빈, 강태오가 취중 입맞춤 엔딩으로 설렘을 안겼다.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가 단 2회 만에 시청자들의 설렘 버튼을 제대로 눌렀다. 위험한(?) 비주얼의 소백호(강태오 분)에게서 최애 로맨스 소설 '섹시한 이사님'을 떠올리고 만 김미경(이선빈 분). 자신도 모르는 사이 소백호를 끌어당겨 기습 입맞춤을 하는 김미경의 엔딩은 심박수를 한껏 끌어올렸다.
'현역가왕2'가 국민의 선택으로 결정된 국가대표 TOP7 박서진-진해성-에녹-신승태-김준수-최수호-강문경이 총출동할 전국 투어 콘서트의 티켓 예매 오픈을 3월 초로 확정했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지난 2월 25일(화) 방송된 최종회에서 최고 15.1%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12주 연속 전 채널 동시간대 1위, 화요일 예능 전체 1위라는 쾌거를 달성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언더커버'를 통해 진행된 모든 미션에서 살아남아 파이널에 진출하게 된 10명의 커버 가수가 정해졌다. 3월 2일 방송된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 8회에서는 파이널로 가는 마지막 4라운드 2vs2vs2 '듀엣 태그 배틀'이 마무리됐고, 파이널 진출을 확정한 'TOP 10'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주 'LIFE(라이프)', 'DREAM(드림)' 태그에 이어 'LOVE(러브)', 'I AM(아이 엠)' 태그를 고른 커버 가수들의 대결이 이어졌다. 'LOVE(러브)' 태그에서는 진원&천지원, 김예찬&앨리스유, 전건호&정남도가 대결했다.
채널A '마녀' 박진영이 마침내 노정의 앞에 선다. '죽음의 법칙'이 발동하게 될지, 위험한 초근접 대면에 긴장감이 폭발한다.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의 지난 방송에서 동진(박진영)은 마침내 미정(노정의)을 둘러싼 '죽음의 법칙'의 가설을 세웠다. "그녀와 10m 안에 함께 있으면 위험하다. 그녀와 대화를 주고받으면 위험하다. 그녀가 이름을 알면 위험하다. 그녀에게 사랑 고백을 하면 위험하다. 위의 법칙을 모두 어길 시에는 반드시 죽는다"가 사고자들의 인터뷰 속 공통된 패턴을 통해 추출한 가설이었다.
'언더커버' 김의서가 선천적 소이증을 고백한다. 오늘(2일) 방송되는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 8회에서는 파이널로 가는 마지막 4라운드 2vs2vs2 '듀엣 태그 배틀'이 계속된다. 지난 주 'DREAM(드림)', 'LIFE(라이프)' 태그에 이어 이번 주에는 'LOVE(러브)'와 'I AM(아이 엠)' 태그를 선택한 커버 가수들의 치열한 노래 대결이 펼쳐진다.
'라이딩 인생' 전혜진이 멘붕이 온 채 거리에서 헤매는 이유는 무엇일까. 3월 3일(월) 밤 10시 첫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은 '7세 고시'를 앞둔 열혈 워킹맘 정은이 엄마 지아에게 학원 라이딩을 맡기며 벌어지는 3대 모녀의 '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7세 고시'로 대표되는 유아 사교육 현장을 조명하는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하하와 주우재가 애지중지 캐내려던 더덕을 절단하는 사고를 치고, 민낯 사과를 해 웃음을 안겼다. 3월 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겨울잠 깨우는 더덕 사냥'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강원도 인제군 곰배령에서 산더덕을 캐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된 '놀면 뭐하니?'의 채널 경쟁력과 화제성을 가늠하는 핵심지표 2049시청률은 2.5%를 기록하며
'전참시'가 뮤지컬계의 대표 잉꼬부부 김소현, 손준호와 13살의 트로트 신동 황민호의 하루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희로애락을 책임졌다. 지난 1일(어제)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36회에서는 결혼 15년 차 부부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와 트로트 국민 손자 황민호의 일상이 펼쳐졌다.
tvN '감자연구소'가 첫 방송부터 다채로운 캐릭터 열전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가 지난 1일 뜨거운 관심속에 첫 방송됐다. '감자연구소를 지키려는' 김미경(이선빈 분)과 '감자연구소를 정리하려는' 소백호(강태오 분)는 마라맛 첫 만남, 그리고 감자처럼 투박하지만
채널A '마녀' 박진영이 마침내 노정의를 둘러싼 '죽음의 법칙'의 가설을 완성했다. 하지만 그 법칙이 발동되기 위한 전제조건이 자신에게도 해당된다는 사실을 깨달은 순간, 긴장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지난 1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 5회에서는 미정(노정의)이 마녀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데이터 수집에 나선 동진(박진영)의 여정이 그려졌다.
'보물섬'이 자체 최고 기록을 또 갈아치우며 시청률 1위를 싹쓸이했다. 3월 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3월 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 4회는 전국 10.2%, 순간 최고 11.3%를 나타내며 가뿐하게 두 자릿수를 돌파, 4회 연속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보물섬' 박형식은 어떻게 부활했을까. 2월 2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 3회가 안방을 충격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서동주(박형식 분)가 악인 염장선(허준호 분)에게 반격하기 위해 2조 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 가운데, 이 사실을 모르는 염장선이 허일도(이해영 분)로 하여금 서동주를 죽음으로 몰아넣은 것이다.
이선빈, 강태오가 '감자연구소'에서 화끈한 첫 만남을 갖는다. tvN 새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가 오늘(1일) 첫 방송을 앞두고 감자연구소에 불어닥친 폭풍을 예고했다. 감자연구소의 평화를 위협하는 '자본주의의 저승사자' 소백호(강태오 분)가 어떤 폭풍을 몰고 온 것인지 궁금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