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하하, 주우재가 더덕 사냥꾼이 되어 수확 경쟁을 벌인다. 3월 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겨울잠 깨우는 더덕 사냥꾼' 편으로 꾸며진다. 강원도 인제군 곰배령으로 약초를 캐러 간 멤버들이 추위에 잠든 더덕들을 깨우는 시간이 그려진다.
채널A '마녀' 박진영이 노정의의 과거를 좇는다. 그 가운데, 노정의를 좋아했던 교회 오빠 주종혁과의 만남이 예고돼 기대가 끓어오른다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의 동진(박진영)은 인생 숙제를 풀기 위한 본격 여정에 뛰어들었다. 바로 미정(노정의)을 따라다니는 '죽음의 법칙'을 알아내는 것이다. 먼저, 미정을 둘러싼 사건의 패턴을 분석하고,
'언더커버' 진원이 4라운드 무대를 앞두고 위기와 마주한다. 오는 3월 2일 방송되는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 8회에서는 파이널로 가는 마지막 4라운드 2vs2vs2 '듀엣 태그 배틀'이 계속된다. 지난 주 'DREAM(드림)', 'LIFE(라이프)' 태그에 이어 이번 주에는 'LOVE(러브)'와 'I AM(아이 엠)' 태그를 선택한 커버 가수들의 치열한 노래 대결이 펼쳐진다.
'전참시' 사상 처음으로 부부 매니저가 등장한다. 오늘(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36회에서는 배우 김소현과 손준호가 활약 중인 뮤지컬 '명성황후'의 공연 비하인드가 대방출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이 K-디저트 NEW 메뉴 '사치붕'으로 마카오 입맛을 사로잡았다. 2월 28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편스토랑'을 통해 글로벌 K-푸드 스타로 떠오른 어남선생 류수영의 마카오 출장 2일 차가 공개됐다. 마카오 푸드 페스티벌을 찾은 류수영은 즉석에서 NEW 메뉴 '사치붕'을 개발, 아직은 한식의 불모지와 같은 마카오에
'보물섬' 2조 원을 해킹한 박형식이 죽었다 살아났다. 3월 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월 2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 3회는 수도권 8.9%, 전국 8.8%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이는 동 시간대 및 금토드라마 1위에 해당하며
'보물섬' 박형식이 2조 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다. 블록버스터 복수극의 진수가 펼쳐진다.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이 금토극 승기를 제대로 잡았다. '보물섬' 2회는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8%로 1회 대비 2%P 상승했다. 또 키노라이츠 오늘의 콘텐츠 통합 랭킹에서도 1위에 올랐다.
MBN '한일톱텐쇼'가 2025년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으로 전무후무한 '한일 신동 가왕전' 특집을 선보인다. '한일톱텐쇼'가 한일 국가대표로 선정된 TOP7이 세계 최초로 음악 대결에 나섰던 '한일가왕전'과 일본에서 진행된 '한일가왕전 JAPAN ROUND'에 이어 한일 대표 신동들이 맞붙는 '한일 신동 가왕전'을 스페셜 특집으로 준비해 'K-트롯'의 세계화는 물론 한일 교류의 새 역사를 완성하는 것.
'선의의 경쟁' 이번에는 정수빈이 이혜리를 위로했다. 2월 24일부터 27일까지 공개된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 9-12회에서는 우슬기(정수빈 분)의 아버지 우도혁(이원재 분)의 죽음, 그리고 유제이(이혜리 분)의 언니 유제나(추예진 분)의 실종과 관련된 진실들이 조금씩 드러났다.
배우 전혜진이 '라이딩 인생'으로 인생작을 추가한다. 전혜진이 자신과 같은 워킹맘 캐릭터를 만나 공감도 200% 연기를 선보인다. 3월 3일 첫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을 인생작으로 만들 전혜진의 워킹맘 연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사마귀'가 배우 고현정의 따뜻한 마음과 함께 훈훈하게 크랭크업했다. SBS 새 드라마 '사마귀'(연출 변영주/극본 이영종/기획 스튜디오S/제작 메리크리스마스, 메가몬스터)는 20년 전 5명의 남자를 잔혹하게 살해해 '사마귀'라는 별명이 붙은 여성연쇄살인마의 경찰 아들이 '사마귀'의 범행을 모방한 사건의 범인을 잡기 위해 평생 증오해 왔던 엄마와 협력 수사하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로 2025년 방송 예정이다.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심마니가 되어 약초를 찾으러 다닌다. 3월 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겨울잠 깨기 프로젝트로 꾸며진다.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미주가 '쓰저씨' 김석훈과 함께 강원도 인제군 곰배령에서 약초를 캐는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약초 원정대'를 결성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천상의 화원이라 불리는 곰배령은
'감자연구소'가 햇감자보다 신선한 웃음과 삶은 감자보다 따뜻한 설렘을 선사한다. 오는 3월 1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 측은 28일 감자연구소 패밀리 이선빈, 강태오, 유승목, 곽자형, 우정원, 윤정섭, 남현우, 김지아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보물섬' 박형식, 홍화연, 권수현이 삼자대면한다.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이 방송 첫 주부터 휘몰아치는 전개로 안방극장을 휘어잡았다. '보물섬' 2회는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8%를 기록, 전 회 대비 2%P 수직 상승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9.9%까지 치솟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