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2'가 제2대 현역가왕 및 국가대표 TOP7이 탄생할 대망의 최종회를 단 하루 앞두고 총 5,000점이 걸린 '결승전 파이널'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지난해 11월 26일 첫 방송 이후 매회 방송과 가요계 가장 뜨거운 감자로 주목받으며 꺾이지 않는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더욱이 '현역가왕2'는 지난 12회 최고 13.6%로 11주 연속 화요일 예능 전체 1위, 2월 2주 차 굿데이터코퍼레이션 TV-OTT 비드라마 검색반응 1위로 식지 않는 붐을 입증하고 있다.
'감자연구소' 이선빈, 강태오, 이학주, 김가은, 유승목, 남현우가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특별한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오는 3월 1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 측은 지난 22일, 23일 양일간 스페셜 예능 '감자세끼'(연출 신소영)를 선보였다. 감자 드라마를 찍다가 감자에 푹 빠진 이선빈, 강태오, 이학주, 김가은, 유승목, 남현우가 신박한 감자 요리 레시피부터
배우 한지은이 마지막까지 확실한 존재감을 뽐냈다. 지난 22일(토), 23일(일)에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키이스트∙MYM엔터테인먼트) 15회, 최종회에서 최고은(한지은 분)은 약혼자 공룡(이민호 분)을 놓아줬다. 한지은은 가슴 아픈 짝사랑의 감정을 세밀하게 표현하며 겉으로는 강하지만 누구보다 사랑 앞에서는 약해지는 최고은 캐릭터를 매력 있게 탄생시켰다.
오디션에서 상금을 받은 1위들의 상금 행방이 밝혀진다. 24일(오늘) 밤 9시 20분에 방송될 MBN '한일톱텐쇼' 38회에서는 '입춘대길' 따뜻한 봄을 맞이해 따뜻한 온기와 명품 보이스 선물을 안기는 '2025 톱텐 감사제' 특집이 펼쳐진다. 특히 '한일톱텐쇼' 멤버들이 '2025 톱텐 감사제' 특집을 더욱 빛나게 만들 초호화 짝꿍들을 초대, 함께 무대를 꾸민다.
'아시아 프린스' 배우 장근석의 매력이 폭발했다. 장근석은 23일(어제)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10회에서 배우 하지원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장근석은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최신 근황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그는 '아시아 프린스' 별명을 얻게 된 이유로 "제가 스스로 부르고 다녀서 듣게 된 거다. 말을 크게 던지는 스타일인데 말하는 대로
'푹 쉬면 다행이야' 김대호의 돌발 행동에 이연복까지 버럭한다. 2월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37회에서는 임원 김대호, 중식대가 이연복, 그리고 명세빈, 양세형이 함께하는 무인도 중화반점 오픈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안CEO' 안정환, 붐, 셰프 레이먼킴, 가수 장예은이 출연해 이들을 지켜보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언더커버 하이스쿨' 서강준이 좌중을 압도하는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을 꽉 잡았다. 지난 21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에서 서강준은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 행방을 쫓기 위해 고등학생이 된 국정원 에이스 요원 정해성으로 분했다. 그는 몸을 불사르는 액션과 보는 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코믹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안방극장을
채널A '마녀' 박진영이 노정의를 위한 본격적인 구원의 여정을 시작했다. 인생을 건 그의 분투가 마녀의 존재 부정을 입증할 수 있을지 희망찬 기대를 폭발시킨 엔딩이었다. 시청률은 수도권 3.1%, 전국 2.9%를 기록했고, 분당 최고 3.6%까지 오르며 상승세를 나타냈다. (닐슨코리아 제공, 유료방송가구 기준) 지난 23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 4회는 미정(노정의)이 마녀가 아님을 입증하기 위한 동진(박진영)의 인생을 건 여정의 시작을 알렸다.
'언더커버' 빈센트블루와 서사무엘이 듀엣 무대를 펼친다. 오늘(23일) 방송되는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 7회에서는 3라운드에서 살아남은 24인의 커버 가수들이 파이널로 가는 마지막 4라운드 '듀엣 태그 배틀' 미션에 참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4라운드부터는 '스페셜 리스너'인 관객들의 평가까지 더해져 더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채널A '마녀' 노정의의 '죽음의 법칙'을 풀기 위한 박진영의 사투가 시작된다.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 동진(박진영)은 통계를 통해 꼭 풀어야 할 인생의 숙제가 있다. 바로 사람들 사이에서 마녀라고 낙인 찍혀 세상으로부터 자신을 단절시킨 미정(노정의)의 '죽음의 법칙'을 풀어 그녀는 마녀가 아님을 증명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남들은 다 논다는 대학교 1학년 때도 동진은 통계에 매달려 "특정 마을의 연쇄 사고와 사망은 어떤 특정한 한 사람과 연관 관계가 성립할 수 없다"는 '마녀의 존재 부정' 리포트를 작성했다.
'푹 쉬면 다행이야' 이연복이 무인도에서 완벽한 중화 코스 요리 대접에 도전한다. 2월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37회에서는 임원 김대호, 중식대가 이연복, 그리고 명세빈, 양세형이 함께하는 무인도 중화반점 오픈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안CEO' 안정환, 붐, 셰프 레이먼킴, 가수 장예은이 출연해 이들을 지켜보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고독한 미식가' 마츠시게 유타카의 비밀 맛집까지 공유받으며 성덕이 됐다. 점점 닮아가며 밥친구가 된 두 사람의 먹방 케미가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2월 2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일본 인기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의 주인공 '고로상' 마츠시게 유타카와 배우 심은경이 함께한 '수상한 미식가', 디저트 마니아 주우재가 이끄는 '달달한 미식가' 편으로 꾸며졌다.
채널A '마녀' 박진영이 반복된 좌절에도 노정의를 향한 변함없는 믿음을 드러내며 인생의 숙제를 다시 한번 붙잡았다. 지난 22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 3회에서는 미정(노정의)이 마녀가 아니라는 것을 반드시 증명하겠다고 동진(박진영)이 다시 한번 다짐하게 된 계기가 드러나며 미스터리 로맨스에 몰입감을 높였다. 태백에서 일어난 일련의 사건 사고들이 미정과 관련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통계학과에 진학한 동진.
'언더커버' 라이즈(RIIZE) 소희 누나 이지민이 무대 공포증을 고백한다. 오늘(23일) 방송되는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 7회에서는 3라운드에서 살아남은 24인의 커버 가수들이 파이널로 가는 마지막 4라운드 '듀엣 태그 배틀' 미션에 참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4라운드부터는 '스페셜 리스너'인 관객들의 평가까지 더해져 더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