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 조민수도 뛰어든 '라이딩 인생'에 관심이 집중된다. 3월 3일(월)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은 딸의 '7세 고시'를 앞둔 열혈 워킹맘 정은이 엄마 지아에게 학원 라이딩을 맡기며 벌어지는 3대 모녀의 '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전혜진, 조민수, 정진영, 전석호 등 믿고 보는 연기력의 배우들과 '마더' '악의 꽃' 등 웰메이드 작품을 탄생시킨 김철규 감독이 의기투합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미스쓰리랑'에 태권도부터 리듬체조까지 다채로운 트롯 무대가 쏟아진다.2월 19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자기 관리 끝판왕 게스트들과 함께하는 '9988' 특집으로 꾸며진다. 트로트 귀재 강진, 전 축구선수 정대세, 전 스피드스케이팅선수 모태범, 전 리듬체조선수 신수지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해 열혈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TOP7 승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김소연의 맨발 투혼 무대가 예고돼 '9988' 특집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치솟는다. 초등학생 때부터 6~7년간 태권도를 배웠다고 알려진 김소연이
'언더커버 하이스쿨'이 첫 방송을 이틀 앞두고 다채로운 장르를 총망라한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URL: https://naver.me/GYCf5YUu) 오는 21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은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쫓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의 좌충우돌 N차 고딩 활약기를 담은 드라마다. 첫 방송을 앞두고 19일(오늘)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진지함과 코믹을 오가는 정해성(서강준 분)의 험난한 학교생활이 그려졌다.
'보물섬' 박형식과 허준호, 파괴적 조합의 연기 호흡은 어떨까.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이 2월 21일 첫 방송된다. 인간의 욕망을 적나라하게 그리며 안방극장에 폭풍처럼 휘몰아칠 드라마 '보물섬'은 박형식(서동주 역)과 허준호(염장선 역)라는 파괴적 조합을 예고, 주목을 모은다. 연기력, 화제성 다 잡는 두 배우의 폭발적 시너지가 기대된다는 반응이다.
'감자연구소' 신현승이 '긍정왕' 게스트 하우스 주인장으로 변신한다. 오는 3월 1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 측은 19일 영을리 최고의 낙천주의자 김환경(신현승 분)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감자연구소'는 감자가 인생의 전부인 미경(이선빈 분) 앞에 차가운 원칙주의자 백호(강태오 분)가 나타나 뱅글뱅글 회오리 감자처럼 휘몰아치는 힐링 코믹 로맨스를 그린다.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가 확실한 재미를 보장하는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 '이혼보험'으로 뭉쳤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경,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이 오는 3월 31일(월) 편성을 확정 지은 가운데, '이혼대비'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와 궁금증을 높인다. '이혼보험'은 최고의 브레인만 모여 있다는 보험회사 혁신상품개발팀에서 이 시대 가장 핫한 재난인 이혼에 대처하기 위한 이혼보험 상품을 선보이며 벌어지는
'미스터트롯3' 준결승전이 시작된다. 2월 20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 9회에서는 최정예 트롯맨 14인들의 트롯 황제의 자리를 향한 불꽃 튀는 준결승전이 펼쳐진다. '미스터트롯3'는 8회 연속 동 시간대 지상파-종편-케이블 포함 전 채널 1위, 목요일 전 채널 예능 1위, 일일 종편 프로그램 1위 기록을 휩쓸며 대한민국을 또다시 트롯 열풍에 휩싸이게 하고 있다.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미스터트롯3' 신드롬의 열기가 거세지는 가운데, 대망의 준결승전이 시작된다. 준결승 1차전 1라운드 미션은 레전드 한 곡 대결 미션이다.
'미스쓰리랑' 배아현과 오유진이 안성훈과 맞대결에 나선다. 2월 19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건강 전도사 게스트들이 총출격한 '9988' 특집으로 꾸며진다. 트로트 귀재 강진, 인간 불도저 정대세, 스피드 넘버원 모태범, 체조 트롯 창시자 신수지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해 체력만큼이나 탄탄한 노래 실력을 뽐낸다. '노래짱' TOP7과 '몸짱' 게스트, 그 팽팽한 노래 대결 속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하다. 선(善) 배아현과 미(美) 오유진이 진(眞) 안성훈을 상대하기 위해 '아유즈'라는 이름으로 뭉친다. 진을 잡기 위해 선과 미가 합세한 가운데
'현역가왕2'가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았던 결승전 1라운드 '신곡 미션-1위 쟁탈전'을 종료, 충격과 반전, 히트 예감을 동시에 쏟아내며 안방극장에 파란을 안겼다. 지난 18일(화) 밤 10시에 방송된 MBN 개국 30주년 기념 '현역가왕2' 12회는 최고 시청률 13.6%, 전국 시청률 12.6%(닐슨 코리아 기준)를 차지, 무려 11주 연속 지상파-종편-케이블 전 채널에서 방송된 프로그램 통합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경신한 것은 물론 화요일 방송된 전 채널, 예능 시청률 1위를 거머쥐는 기록을 세워 화요일 예능 최강자의 위용을 증명했다.
가수 최수호가 신명나는 신곡 무대로 안방에 흥바람을 일으켰다. 최수호는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MBN '현역가왕2'에서 막내의 패기를 담은 유쾌 발랄한 신곡 무대로 결승 1차전 4위를 기록했다. '현역가왕2'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대기획으로, 올해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톱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로트 스타 작곡가들이 만들어 준 신곡으로 대결을 벌이는 결승 1차전 '신곡 미션-1위 탈환전'이 펼쳐졌다. 최수호는 쿨의 '아로하', '사랑합니다', 윤수현의 '니나노' 등을 작곡한 위종수 작곡가의 '너 T야'로 무대에 올랐다.
'선의의 경쟁' 이혜리가 정수빈에게 접근한 진짜 이유가 밝혀진다. 지난 2월 17일 공개된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 5회에서는 우슬기(정수빈 분)가 유제이(이혜리 분)에게 자신의 정보를 어떻게 입수했는지,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캐묻는 모습이 그려졌다. 제이는 슬기의 질문에 선뜻 대답을 못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런 가운데 2월 18일 공개된 '선의의 경쟁' 6회에서는 제이가 슬기의 정보를 알아낸 방법이 그려진다.
<신과함께> 시리즈, <모가디슈>, <백두산> 등 흥행작을 탄생시키며 탄탄한 제작 역량을 입증한 덱스터스튜디오가 tvN <견우와 선녀>로 드라마 제작 사업에 뛰어들며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 거듭난다. 덱스터스튜디오(206560)의 자회사인 전문 콘텐츠 제작사 덱스터픽쳐스(대표이사 김동현)가 첫 제작 드라마 <견우와 선녀>의 편성을 하반기 tvN 방영으로 확정 짓고 제작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견우와 선녀>(감독: 김용완, 작가: 양지훈,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덱스터픽쳐스, 이오콘텐츠그룹)는 모태솔로 여고생 무당이 액운 가득한 첫사랑을 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시우민, 추소정, 이세온, 이수민이 새 드라마 '허식당'으로 뭉친다. 와이낫미디어 새 드라마 '허식당'(연출 오환민, 김경은 / 극본 성소현)은 조선시대 문제적 인물 허균이 400년 후의 현대로 넘어와 본의 아니게 식당을 하게 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소설(작가 전선영)을 원작으로 한다. '허식당'의 드라마화 소식이 드라마 팬뿐만 아니라 웹소설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18일(오늘) 드라마를 이끌어 갈 주연 배우 4인방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감자연구소'를 미리 맛보고 즐기는 스페셜 예능 '감자세끼'가 방송된다. 오는 3월 1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가 22일(토), 23일(일) 양일간 스페셜 예능 '감자세끼'(연출 신소영)를 선보인다. 감자 드라마를 찍다가 감자에 푹 빠진 사람들의 맛있는 감자 연구를 담은 '감자연구소' 맛보기 스페셜 예능이 기대를 높인다. '감자연구소'는 감자가 인생의 전부인 미경(이선빈 분) 앞에 차가운 원칙주의자 백호(강태오 분)가 나타나 뱅글뱅글 회오리 감자처럼
'현역가왕2'가 18일(오늘) 방송될 결승전 1라운드 '신곡 미션-1위 탈환전'에서 초대형 파란을 이끌 결승전 진출자 10인의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지난 11회 최고 14.1%, 전국 13.1%로 2주 연속 자체 시청률을 돌파했다. 이에 더해 케이블TV VOD 서비스 전문기업 홈초이스에서 발표한 TV 다시 보기 1위를 차지, 본방송은 물론 다시 보기까지 챙기고 있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에 힘입은 파죽지세 행보를 입증하고 있다. 18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되는 12회에서는 결승전에 진출한 강문경-신승태-환희-진해성-김준수-신유-김수찬-박서진-최수호-에녹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