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진기가 '옥씨부인전'에서 맹활약 중이다. 현재 방송 중인 JTBC 토일 드라마 '옥씨부인전'(극본 박지숙, 연출 진혁, 최보윤, 제작 SLL, 코퍼스코리아)에서 주인공 '옥태영' (임지연 분) 식솔 '끝동이' 역을 맡아 이른바 '노벤져스'의 막내로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구석구석 시선 가는 곳마다 눈을 뗄 수 없는 잔망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고 있는 것.
'신상출시 편스토랑' 막내 윤종훈을 위해 '펜트하우스' 악벤져스가 뭉친다. 1월 1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윤종훈이 인생에서 가장 친한 사람들을 집으로 초대,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 주인공들은 바로 최고 시청률 29.4%까지 기록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끈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윤종훈과 함께 악역 열연을 펼친 '악벤져스' 엄기준, 봉태규, 하도권이다. 절친들의 빵빵 터지는 케미가 큰 웃음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보물섬' 전에 없던 박형식이 온다. 2월 14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는 2조 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 서동주(박형식 분)가 자신을 죽인 절대 악과 그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싸우는 인생 풀베팅 복수전이다. 안방극장에 폭풍처럼 휘몰아칠 '흡인력 끝판왕' 드라마를 예고하며 2025년 최고 기대작에 등극했다.
'다 컸는데 안 나가요' 짠내 나는 지조가 통 큰 플렉스를 한다. 오는 1월 18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MBN '다 컸는데 안 나가요' 1회에서는 '짠내' 지조와 '반전 금쪽이' 신정윤의 캥거루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지조는 여전히 살가운 아들의 면모를 보여준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어머니에게 끊임없이 대화를 걸고 어머니의 헤어스타일까지 챙기는 등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미소를 유발한다. 특히 지조는 어머니의 3박 4일 일본 여행 경비를 지원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오는 2월 15일(토) 첫 방송을 확정한 채널A 새 토일드라마 '마녀' (연출 김태균 / 극본 조유진 / 기획 채널A / 제작 쇼박스, 미스터로맨스 / 해외배급 에이앤이 코리아)는 인기 웹툰 작가 강풀의 동명의 웹툰을 드라마한 작품이다. 마녀라 불리는 여자를 둘러싼 불운의 법칙을 깨고자 하는 남자 '동진'(박진영)과 비극의 씨앗이 되어 세상으로부터 스스로를 단절한 여자 '미정'(노정의)이 포기하지 않는 여정 끝에 서로의 구원이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를 그린다.
'미스터트롯3' 현역부 어벤져스가 폭풍 오열한다. 1월 16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는 시리즈 사상 가장 치열하고 파격적인 무대가 펼쳐질 팀 데스매치가 공개된다. '미스터트롯3'는 첫 회부터 단숨에 지상파, 종편, 케이블 포함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3회 연속 목요일 방송된 전 채널, 전 프로그램 시청률 1위 석권이라는 기록을 쓰며 예사롭지 않은 '미스터트롯3' 광풍을 이어가고 있다.
MBC 대표 아나운서 김수지가 '전참시'에 출격한다. 오는 18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30회에서는 앵커, 작사가 등 여러 개의 직업을 가진 김수지 아나운서의 올라운더 재주꾼 일상이 전격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 국민의 평일 저녁을 책임지는 '프로 N잡러' 김수지 아나운서의 분주한 하루가 그려진다. MBC '뉴스데스크' 대표 앵커이기도 한 김수지는 깊은 여운을 선사하는 클로징 멘트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니버스 리그' 팀 비트 감독들이 인맥을 총동원하며 꼴찌 탈출의 꿈을 꾼다. 오는 17일 오후 11시 20분 방송하는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 8화에서는 리그전 3라운드, 두 번째 유닛의 무대가 펼쳐진다. 리그전 1라운드에 이어 2라운드에서도 최하위를 기록하며 2연패를 맛본 팀 비트는 심기일전해 무대를 준비한다. 3라운드 첫 번째 유닛에 이어 두 번째 유닛도 주전 선수 7명이 나서는 가운데, 감독 유겸과 엘 캐피탄은 인맥을 활용해 선수들을 지원사격한다.
'언더커버 하이스쿨' 서강준이 특급 작전에 투입된다. 오는 2월 21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은 서강준(정해성 분)의 인생 리부트 시작을 알리는 1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16일(오늘) 공개된 1차 포스터에는 국정원 에이스 요원 정해성으로 변신해 만찢 비주얼을 자랑하는 서강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미스쓰리랑' 정서주가 '귀로'로 박선주를 꺾었다. 1월 15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끝없는 명곡 퍼레이드로 채워진 '여왕벌' 특집으로 꾸며졌다. 트롯 여왕 김용임, 보컬 여왕 박선주, 행사 여왕 우연이, 섹시 여왕 채연까지 장르별 여왕들이 출격, TOP7과 팽팽한 명곡 쟁탈전을 펼쳤다. 물이 오를 대로 오른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한 TOP7은 실력파 게스트들을 꺾고 3주 만에 승리를 쟁취했다.
'미스쓰리랑' 善 배아현과 眞 양지은이 대결을 펼친다. 1월 15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여왕벌 전쟁' 특집으로 꾸며진다. 트롯 여왕 김용임, 보컬 여왕 박선주, 행사 여왕 우연이, 섹시 여왕 채연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명곡 쟁탈전'이라는 타이틀을 놓고 맞붙게 된 TOP7과 스페셜 게스트들은 끝없는 명곡 퍼레이드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놀면 뭐하니?' 외전 '행님 뭐하니?'로 뭉쳐 여행을 떠난다. 1월 30일(목) 방송될 MBC '행님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MBC 간판 예능인 '놀면 뭐하니?'의 설날 특집 외전 콘텐츠다. 유재석, 박진주, 미주의 그룹 촬영이 잡힌 날,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촬영 없는 날 놀면 뭐하니? 뭐라도 하자"면서 시작된 아이템이다. 이이경이 실제 혼자 쉴 때 떠나는 곳으로 형들을 데려가는 여행 코스로 꾸며진다.
'보물섬' 박형식과 허준호의 치열한 머니게임이 시작된다. 2월 14일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이 첫 방송된다. '보물섬'은 2조 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 서동주(박형식 분)가 자신을 죽인 절대 악과 그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싸우는 인생 풀베팅 복수전이다. '돈꽃' 이명희 작가와 '군검사 도베르만' 진창규 감독이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은다.
'미스터트롯3' 팀 데스매치, 트롯 역사를 새로 쓴다. 1월 16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는 더욱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팀 데스매치가 공개된다. '미스터트롯3'는 첫 회부터 단숨에 지상파, 종편, 케이블 포함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3회 연속 목요일 방송된 전 채널, 전 프로그램 시청률 1위 석권이라는 기록을 쓰며 예사롭지 않은 광풍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2월 15일(토) 첫 방송을 확정한 채널A 새 토일드라마 '마녀' 노정의의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그녀가 어쩌다 암흑이 드리운 마녀가 됐는지, 그 사연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마녀'(연출 김태균, 극본 조유진, 제작 쇼박스, 미스터로맨스)는 마녀라 불리는 여자를 둘러싼 불운의 법칙을 깨고자 하는 남자 '동진'과 비극의 씨앗이 되어 세상으로부터 스스로를 단절한 여자 '미정'이 포기하지 않는 여정 끝에 서로의 구원이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