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2025년 2월 14일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가 첫 방송된다. '보물섬'은 2조 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 서동주(박형식 분)가 자신을 죽인 절대 악과 그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싸우는 인생 풀베팅 복수전이다. 안방극장을 처절한 욕망으로 가득 채울 흡인력 끝판왕 드라마 탄생을 예고한다.
정재형과 박정현이 '언더커버' 속 'TOP 리스너'로 참여하는 남다른 마음과 함께 커버 인플루언서들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1월 12일 첫 방송되는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는 원곡을 재해석해 부르며 새로운 음악 트렌드로 자리잡은 '커버(COVER)' 인플루언서 최강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천재 뮤지션' 정재형, '반박불가 레전드 보컬 여제' 박정현, '명품 발라더' 이석훈, '대세 아티스트' 권은비, '트렌디 프로듀서' 그루비룸이 커버 인플루언서들을 평가할 'TOP 리스너'로 출연을 확정, 방송 전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정재형과 박정현이 '언더커버'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미스터트롯3' 다나카 소속사 대표 김홍남이 출격한다. 1월 9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줄 혹독한 마스터 오디션이 그려진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원조 트롯 오디션. 목요일 전체 프로그램 가운데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지난 2회 방송 최고 시청률은 무려 16%까지 치솟으며 트롯 명가의 압도적 위엄을 과시했다.
정규로 다시 돌아오는 '다 컸는데 안 나가요'가 1차 티저를 공개하며 빅재미를 예고했다. 오는 1월 18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MBN '다 컸는데 안 나가요'는 높은 물가와 집값 상승으로 청년 2명 중 1명이 '캥거루족'이라는 요즘 시대에 부모님과 함께 살아가는 스타들의 일상을 통해 솔직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하는 캥거루족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파일럿 당시 반전 가득한 리얼한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던 '배우 母子' 박해미X황성재, '짠내 폭발' 지조, '반전 금쪽이' 신정윤, '4차원 허당' 장동우가 '다 컸는데 안 나가요' 정규에도 그대로 출연해 더욱 뻔뻔해진 '캥거루 라이프'를 공개할 예정이다.
배우 김지호가 유쾌한 입담으로 안방극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김지호는 7일(어제)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선샤인 그녀들' 특집에서 이미도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야무진 말솜씨를 뽐냈다. 가수 신승훈의 '그 후로 오랫동안' 뮤직비디오로 데뷔했다는 김지호는 캐스팅 비하인드를 밝혔다. 김지호는 한 관계자가 배우 제안을 하면서 프로필을 찍게 됐고, 단출한 차림으로 갔지만 그때 찍은 사진으로 신승훈의 뮤직비디오 배우에 지원을 했다고. 이때 여러 프로필을 받아본 신승훈이 고른 사진이 모두 김지호의 사진이었다며
'미스쓰리랑' 이경규를 홀린 정서주의 연기력이 공개된다. 1월 8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미스 달순 선발대회' 특집으로 꾸며진다. 예능 대부 이경규를 필두로 트롯 신 박상철, 개그 박사 이윤석, 예능 유망주 남창희까지 '찐 규라인' 게스트들이 출격한다. '신 규라인'의 자리를 꿰차고 싶은 TOP7과 '찐 규라인'의 자리를 지키려는 게스트 팀의 흥미진진한 노래 대결이 안방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스쓰리랑' 역사상 가장 치열했던 대결로 꼽히는 '진(眞)들의 대결' 2차전이 펼쳐진다.
'선을 넘는 클래스' 설민석이 탈북민 엄마(탈북맘)들에게 역사 공부의 신세계를 선물했다. 1월 7일 방송된 MBC '선을 넘는 클래스'(기획 정윤정/연출 한승훈 권락희/작가 김수지)에서는 탈북민 엄마(탈북맘)들이 설민석, 전현무, 유병재의 출장 강의를 통해 북한에서 배웠던 역사와는 전혀 다른 세계를 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탈북맘들을 완벽하게 매료시킨 강의가 몰입도 높게 펼쳐지며 시청률은 상승세를 탔다. 이날 방송의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3.5%를 기록하며 상승 곡선을 그려갔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5%까지 치솟았다. (닐슨코리아 기준)
'언더커버' 측이 'TOP 리스너' 정재형, 박정현, 이석훈, 권은비, 그루비룸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와 함께 첫방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1월 12일 첫 방송되는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는 원곡을 재해석해 부르며 새로운 음악 트렌드로 자리잡은 '커버(COVER)' 인플루언서 최강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와 선공개 영상을 통해 이미 SNS를 접수한 네임드 커버 인플루언서들의 출연이 예고됐다. 커버 인플루언서들과 1대1 대면을 하게 된 'TOP 리스너'들은 "나도 저렇게 노래했으면", "너 진짜 짱" 등의 리얼한 반응을 보였고, 누군가의 무대에는 기립박수까지 보내 그들이 SNS를 벗어난 무대에서
배우 김민주와 박세현, 신준항이 '언더커버 하이스쿨'을 통해 파란만장한 학교생활을 시작한다. 오는 2월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은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쫓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의 좌충우돌 N차 고딩 활약기를 담은 드라마다. 김민주와 박세현, 신준항은 각각 명문 사립 병문고등학교 재학생인 이예나, 안유정, 이동민으로 분한다. 성격은 물론 성장배경까지 다른 세 사람은 학교 내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갈등을 담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현역가왕2' 에녹 팀이 단체전 5위에서 최종 1위 자리를 꿰차며, 팀원 전원이 본선 3차전에 진출하는 역전의 대서사시를 펼치며 눈물을 쏟았다. 지난 7일(화) 밤 9시 40분 방송된 MBN 개국 30주년 기념 '현역가왕2' 6회는 최고 시청률 11.4%, 전국 시청률 10.5%(닐슨 코리아 기준)를 차지, 5주 연속 지상파-종편-케이블 전 채널에서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통합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화요일 방송된 전 채널 예능 1위 왕좌 독주를 이어가며 승승장구 행보를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 본선 2차전 1, 2라운드에 이어 3라운드 트리오전과 4라운드 에이스전이 벌어졌다. 본선 2차전 총합 1위 팀만이 전원 진출
가수 최수호가 팀의 에이스다운 활약을 펼쳤다. 최수호는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MBN '현역가왕2'에서 '트로트 대세'의 뜨거운 열정과 패기를 담은 역대급 무대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현역가왕2'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대기획으로,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톱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본선 2차전 '릴레이 팬심 사냥'의 트리오전 대결이 그려졌다. 팀원 전종혁, 유민과 유닛을 이룬 최수호는 마스터 주현미의 '여인의 눈물'을 선곡, 고난도 레벨의 곡을 선택해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현역가왕2' 막내즈 황민호와 최수호가 오열을 터트리며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든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계급장을 떼고 오직 실력으로 한판 붙은 현역 가수들의 명승부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4주 연속 화요일 예능 1위를 차지, 적수 없는 화요일 예능 최강자임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5회에서는 본선 1차전을 통과한 25명의 현역 가수들이 5명씩 팀을 이뤄 대결을 벌이는 본선 2차전 '릴레이 팬심 사냥' 팀미션 1, 2 라운드가 담겼다. 특히 본선 2차전은 남은 3라운드 트리오전, 4라운드 에이스전까지의 총합으로 1위에 등극한 딱 1팀만 전원 생존,
'선을 넘는 클래스' 설민석이 역사를 다르게 배운 탈북민들에게 강의의 신세계를 선물한다. 1월 7일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클래스'(기획 정윤정/연출 한승훈 권락희/작가 김수지)에서는 탈북민 엄마(탈북맘)들을 만난 전현무, 유병재, 설민석의 모습이 그려진다. 탈북맘들은 북한에서 태조 이성계를 반역자 매국노라고 배웠다면서, 남한에서 아이들이 배우고 있는 역사와 달라 고민이 많다며 강의를 의뢰한다. 이에 설민석은 탈북맘들이 배웠던 역사와는 다른 '여말선초(고려 말 조선 초)'의 시대상을 들려준다. 탈북맘들은 그동안 알고 있었던 조선 건국 배경과는
'미스쓰리랑' 이경규와 TOP7의 만남이 성사된다. 1월 8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에서는 예능 대부 이경규와 함께하는 '미스 달순 선발대회' 특집이 펼쳐진다. 이경규는 영화 '복면달호'를 제작할 만큼 자타공인 트롯 마니아로 알려진 인물. 뿐만 아니라 이번 '미스터트롯3' 국민 마스터로 합류한 그는 학연, 지연, 혈연을 고려하는 파격적 심사 방식으로 톡톡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날 방송되는 '미스쓰리랑' 35회에서는 '복면달호' 시즌2 '미스 달순' 제작을 위한 트롯 오디션 현장이 공개된다.
최강 몬스터즈가 동아대를 상대로 극적인 역전승을 거두며 시즌 20승 고지를 밟았다. 지난 6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13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동아대가 희대의 명승부를 펼쳤다. 이날 몬스터즈는 1회부터 터진 홈런포와 매서운 공격력으로 동아대를 압도했다. 1회 초 정근우는 동아대 선발 투수 정선우를 상대로 777일 만에 홈런을 기록, 더그아웃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어서 임상우, 정성훈, 이대호, 김문호까지 4타자 연속 안타치며 4:0으로 점수 차를 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