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목) 저녁 8시 서혜진 사단의 크레아 스튜디오가 기획한 '한일가왕전'의 일본 버전인 '한일가왕전 JAPAN ROUND'가 후지TV에서 방송을 확정 지었다. '한일가왕전 JAPAN ROUND'는 '한일가왕전', '한일톱텐쇼'로 한일 문화 교류의 교두보 역할을 톡톡히 해낸 크레아 스튜디오의 제작 노하우가 집대성된 일본판 '한일가왕전'으로, 일본에서 한국과 일본의 쟁쟁한 실력파 가수들이 국가의 명예를 걸고 노래로 한판 붙는 유일무이한 음악 국가대항전 프로그램이다. 특히 야후 재팬, 닛케이 등 일본 유력 언론들은 시작 전부터 '한일가왕전 JAPAN ROUND'에 대한 기사를 집중 보도하며 일본 내 폭발적인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언더커버' 실력자들이 대거 탈락하면서 첫 방송부터 충격의 연속이었다. 1월 12일 첫 방송된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에서는 기본 팔로워 100만 명 이상의 커버씬 파워 인플루언서부터 아직 알려지지 않은 숨은 보석들까지 고퀄리티 라이브 무대를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귀호강을 제대로 선사했다. 이날 총 7천 4백만 팔로워들이 선택한 커버 인플루언서들의 보컬 전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이들은 SNS를 벗어나 눈앞에 펼쳐진 무대에서 노래는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와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이 또 한 번 대박 레시피를 탄생시켰다. 1월 1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월 10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전국 4.3%, 수도권 4.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전 주 대비 상승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무려 6.7%까지 치솟으며 2025년에도 콘텐츠 격전지 금요일 저녁을 굳건하게 지키며 사랑받고 있는 '편스토랑'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2025년 첫 번째 NEW 편셰프 윤종훈의 출격, 사랑스러운 딸 서아와 함께 둘째 복덩이의 출산을 기다리며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낸 이정현 부부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학창시절 추억 속 윈터송을 꺼낸다. 1월 1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13월의 크리스마스' 편으로 꾸며진다. 멤버들은 다양한 목소리들을 모아 겨울을 대표하는 노래를 함께 부르며 리메이크송을 완성할 예정이다. 각자 생각하는 윈터송을 꼽으며 불러보는 가운데, 유재석은 "내가 청소년일 때 들은 노래다"라면서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윈터송을 소개한다.
'체크인 한양' 배인혁과 정건주가 김지은을 구하기 위한 사투를 벌인다. 오늘(11일) 방송되는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 7회에서는 살인 사건 용의자로 몰려 문초를 당하는 홍덕수(김지은 분)를 구하기 위한 이은호(배인혁 분)와 천준화(정건주 분)의 사투가 그려진다. 1월 11일 '체크인 한양' 측이 7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스틸컷에는 홍덕수를 구명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은호, 천준화의 모습이 담겨 있다.
커버 인플루언서들의 양보 없는 보컬 대결 '언더커버'가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끝냈다. 1월 12일 첫 방송되는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는 원곡을 재해석해 부르며 새로운 음악 트렌드로 자리잡은 '커버(COVER)' 인플루언서 최강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언더커버'를 더욱 재밌게 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천재 뮤지션' 정재형, '반박불가 레전드 보컬 여제' 박정현, '명품 발라더' 이석훈, '대세 아티스트' 권은비, '트렌디 프로듀서' 그루비룸이 커버 인플루언서 최강자를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조장혁과 히밥이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격한다. 1월 11일 방송되는 ENA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에서는 '청출어람' 미션이 시작된다. 말 그대로 '스승을 뛰어넘어야' 하는 미션인 것. 누구보다 도전자들에 대해 잘 아는 담임 셰프 4인이 과연 어떤 평가를 할 것인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미식가 스타 조장혁과 166만 구독자를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이 특별 심사위원으로 등장, 새로운 재미를 부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이 세상에 없는 진미채볶음을 선보인다. 1월 1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이 또 하나의 대박 레시피를 공개한다. 바로 이것 하나만 있으면 밥 한 공기 뚝딱 해치울 수 있다는 마성의 밑반찬 진미채볶음이다. 무엇보다 류수영표 진미채볶음은 '이런 진미채볶음이 있다고?'라고 할 만큼 부드럽고 촉촉하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류수영은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는 냉장고에 넣어두고 두고두고 꺼내 먹을 수 있는 밑반찬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놀면 뭐하니?' 배우 송건희와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이 노래 실력을 뽐내러 출격한다. 1월 1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13월의 크리스마스' 편으로 꾸며진다. 멤버들은 다양한 목소리들을 모아 겨울을 대표하는 노래를 함께 부르며 리메이크송을 완성할 예정이다. 그 가운데 유재석과 하하는 훈훈한 비주얼까지 겸비한 매력적인 목소리의 소유자들을 만난다. 바로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출연한 대세 배우 송건희와, 2024 파리올림픽 펜싱 사브르 금메달리스트이자 메이저 국제대회 개인전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펜싱 황제' 오상욱 선수다.
가수 박현호가 KBS '아침마당'에서 예비 신부 은가은과 동반 출연, 대한민국 트롯계 1호 부부의 '깨 볶는 케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박현호는 은가은과 오는 4월 12일 결혼을 앞두고 '국민 남편, 국민 사위'로 인정받으며, 각별한 사랑꾼으로서 뜨거운 응원과 축하를 받고 있다. 이와 관련 박현호는 10일(오늘)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 KBS '아침마당'의 <행복한 금요일 쌍쌍파티> 부부 단짝 특집에 은가은과 함께 출연해 환상적인 예비부부 케미를 발산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 딸 서아가 생애 처음으로 산타 할아버지와 만난다. 1월 1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둘째 복덩이를 임신 중인 이정현의 특별한 크리스마스가 공개된다. 이정현은 남편, 딸 서아와 셋이 보내는 마지막 크리스마스인 만큼 맛도 비주얼도 최강인 크리스마스 요리를 준비한다. 한편 이정현 남편은 귀염둥이 딸 서아를 위해 모든 아빠들이 한 번쯤 도전한다는 '산타 변신'에 나선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정현은 딸 서아에게 크리스마스 이야기가 담긴 책을 읽어줬다.
'체크인 한양' 하오나 4인방의 실제 촬영 현장 케미스트리가 포착됐다.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이 매회 조선 최대의 호텔 용천루에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각자의 사연을 품고 모인 '하오나 4인방' 배인혁(무영군 이은/이은호 역), 김지은(홍덕수 역), 정건주(천준화 역), 박재찬(고수라 역)의 톡톡 튀는 케미스트리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현역가왕2'가 6주 연속 비드라마 검색 반응 TOP1을 수성하며 독보적인 화제성을 입증, 2025년에도 꺾이지 않는 승승장구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K-콘텐츠 경쟁력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025년 발표한 1월 1주 차 비드라마 검색 반응 부문에서 TOP1을 차지하는데 이어 비드라마 이슈 키워드 부문 '투표'로 TOP1, '재방송'으로 TOP6을 기록하며 계속해서 들끓고 있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대변하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6회에서는 본선 2차전 팀미션 1위 에녹 팀(에녹, 박서진, 노지훈, 한강, 김경민)이 전원 본선 3차전 진출을 확정 지은 상황. 나머지 20명 현역들이 모두 방출 후보가 된 가운데 오는 14일(화) 방송을 통해 잔혹해질 방출자 대첩이 예고돼 귀추가 주목됐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윤종훈의 10년 동거인 정체가 공개된다. 1월 1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신입 편셰프 윤종훈이 첫 등장한다. 병약섹시미와 다정한 남자의 매력, 강렬한 빌런의 매력까지 팔색조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연기파 배우 윤종훈. 그의 반전 넘치는 일상과 깜짝 놀랄 요리 실력까지 모두 공개되는 '편스토랑' 본 방송에 이목이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