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가 와이드앵글 모델로 발탁됐다.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 와이드앵글은 17일 권은비의 이미지를 공개하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길게 늘어뜨린 생머리에 브랜드의 화이트 컬러 의상과 장갑을 착용한 권은비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권은비는 꽃을 든 포즈와 함께 화면을 응시하며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냈고, 눈부신 비주얼과 깊은 눈빛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권은비와 와이드앵글의 인연은 지난해 방송된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이자 권은비가 고정 출연하고 와이드앵글이 제작 지원한
역대급 대물 생선이 '푹 쉬면 다행이야'에 등장한다. 2월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36회에서는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와 붐, 정지소, 박준형, 토니안, 윤성호가 함께하는 무인도 레스토랑 4호점 이야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안CEO' 안정환, 김대호, 홍현희, 김희재가 출연해 이들의 레스토랑 운영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이날 붐과 일꾼들은 겨울철 제철 생선을 찾아 넓은 바다로 출항한다.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바이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한계를 뛰어넘는 극강의 액션을 기대케 하는 톰 크루즈의 수중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역사를 새로 쓴 <미션 임파서블>의 8번째 이야기로, 세계 각지에서 펼쳐지는 '에단 헌트'(톰 크루즈)의 새로운 미션이 펼쳐질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이 톰 크루즈의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스턴트 액션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1차 예고편에 이어 최근 공개된 슈퍼볼 스팟에서 고공 활주하며
미움받을 용기를 내 무려 15년 만에 서바이벌 무대에 올랐던 도대윤이 3라운드를 끝으로 '언더커버'를 떠났다. 2월 16일 방송된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 6회에서는 최약자는 무조건 탈락하는 무대 위 먹이사슬, '1vs1vs1 약자 지목 배틀'이 계속되며 시청자들에게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민준기, 박준성, 전건호는 약자 지목 당시 아무도 이들을 지목하지 않아 의도치 않게 배틀을 펼치게 됐다. 전건호는 두 사람에 대해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한 편의 영화 같은 고퀄리티 영상으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1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피니트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라이크 인피니트(LIKE INFINITE)'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악보로 둘러싸인 공간을 둘러보는 엘의 모습으로 시작돼 햇살 아래 철길 위를 걷는 남우현, 소복이 쌓인 눈 위에 놓인 종이학을 집어드는 이성열의 모습으로 이어졌다. 또한 흩날리는 눈발 속 모니터를 바라보는 이성종, 전신 거울을 향해 권총을 쏘는 장동우의 모습까지 다양한 장면들이 연달아 등장해 팬심을 저격했고
채널A '마녀' 노정의의 시리도록 외로운 지난 과거가 시청자들의 가슴 속까지 깊이 파고 들었다. 시청률은 전회보다 상승, 전국 3%, 수도권 2.8%를 기록했고, 순간 최고 3.5%까지 올랐다. (닐슨코리아 제공, 유료가구 기준) 지난 16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 2회에서는 비극의 씨앗이 되어 세상으로부터 스스로를 단절한 미정(노정의)의 이야기가 흡인력 있게 전달됐다. 어렸을 때부터 미정의 주변에는 유난히 다치거나 죽는 사람들이 많았다. 엄마조차 자신을 낳다가 세상을 떠나, 미정의 생일은 엄마의 기일이었다.
채널A '마녀' 노정의는 왜 '마녀'라 불리게 되었을까. 시리도록 외로운 그 이야기가 오늘(16일), 그녀의 시점에서 전파를 탄다. 지난 15일 첫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에선 마녀라 불리는 여자를 둘러싼 불운의 법칙을 깨고자 하는 남자 '동진'(박진영)과 비극의 씨앗이 되어 세상으로부터 스스로를 단절한 여자 '미정'(노정의)의 이야기가 밀도 높게 전개됐다. 이에 시청률은 수도권 2.6%, 최고 3.3%를 나타내며, 채널A 드라마 역대 첫방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닐슨코리아 제공, 유료방송가구 기준)
배우 이준영이 자신이 출연한 '멜로무비' OST를 직접 불렀다. 지난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넷플릭스 시리즈 '멜로무비' OST '언더 선셋(Under Sunset)'이 발매됐다. '멜로무비'는 사랑도 하고 싶고 꿈도 이루고 싶은 애매한 청춘들이 서로를 발견하고 영감이 되어주며 각자의 트라우마를 이겨내는 영화 같은 시간을 그린 로맨스다. '멜로무비'에서 이준영은 천재라 자부하지만 현실은 무명 작곡가인 홍시준 역을 맡았다. 전 연인 손주아 역을 맡은 전소니와 감정의 속도가 다른 헤어진 연인을 그리며 현실 공감을 배가시킨다.
'다 컸는데 안 나가요' 지조가 남성호르몬 검사 결과에 충격을 받았다. 2월 1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MBN '다 컸는데 안 나가요' 5회에서는 생각지도 못한 순간에 남성 호르몬 검사를 받게 된 지조와 한강뷰 새집으로 이사 후에도 박해미와 끊임없이 옥신각신하는 황성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지조는 아버지의 검사를 위해 함께 비뇨의학과를 찾았다가 갑자기 남성 호르몬 검사와 정자 검사를 받게 됐다. 검사를 받기 전 남다른 자신감을 보였던 지조였지만, 막상 검사를 끝내자 "성적표 받을 때 느낌"이라면서 긴장한 모습을 드러냈다.
최정인 감독과 임영빈 작가가 '언더커버 하이스쿨'만의 특별한 매력을 공개했다. 오는 21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은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쫓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의 좌충우돌 N차 고딩 활약기를 담은 드라마로, 참신한 소재와 서강준, 진기주, 김신록 등 내로라 하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결승 진출자 TOP3가 확정됐다. 2월 15일 방송된 ENA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에서는 생존자 6인의 치열한 준결승전이 펼쳐졌다. 어느덧 장사꾼의 자질을 갖춘 도전자들은 인생역전 기회를 잡기 위해 불꽃 튀는 경쟁을 펼쳤고, 결승 진출자 3인(08 최정현, 14 손우성, 16주현욱)이 가려졌다. 남은 3인도, 떠난 3인도 새로운 희망을 본 눈물의 순간이었다. 여기에 제2의 백종원 대표를 꿈꾸는 이장우가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격해 눈길을 끌었다.
채널A '마녀'가 첫 방송부터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했다. 미스터리한 분위기, 시리도록 아름다운 감각적 연출, 그리고 탄탄한 스토리가 더해져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은 것. 이에 시청률은 수도권 2.6%, 최고 3.3%를 나타내며, 채널A 드라마 역대 첫방 최고 시청률을 기록,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닐슨코리아 제공, 유료방송가구 기준)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가 지난 15일 호평 속 첫 방송됐다. 동진(박진영)의 데이터 마이닝을 흥미롭게 그려내면서도, 이를 활용해 미정(노정의)을 따라다니는 죽음의 법칙을 깨기로 결심하게 되는 과정을 섬세하게 풀어낸 것. 첫 회를 빛낸 주지훈, 윤박, 김혜옥, 현봉식의 특별출연은 유쾌한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배우 한상진이 '아는 형님'을 통해 숨겨둔 예능감을 뽐냈다.한상진은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오는 19일 개봉을 앞둔 영화 '써니데이' 주연 배우들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교단에 선 한상진은 "아직도 예능만 나오면 어색한 배우 한상진이다"라고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이때 이수근이 "상진이는 체했냐"라며 긴장감에 하얗게 질린 한상진의 안색을 디스했고, 이에 발끈한 한상진이 최다니엘, 정혜인에게 "기세에 밀리지 마"라며 큰소리를 치는 장면이 이어지며 시작부터 웃음을 안겼다.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첫 자체 콘텐츠를 론칭했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14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첫 자체 콘텐츠 '클로즈 투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TO CLOSE YOUR EYES)' 첫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대망의 첫 에피소드에서는 의문의 편지에 이끌려 첫 여행을 떠난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이 그려졌다. 눈으로 둘러싸인 한적한 마을 속 숙소에 도착한 이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기뻐하고, 아이처럼 해맑은 모습이 글로벌 팬들을 절로 웃음 짓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