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춘길의 사연에 현장이 눈물바다가 된다. 2월 13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 8회에서는 대망의 대장전이 펼쳐진다. '미스터트롯3'는 7회 연속 지상파-종편-케이블 동 시간대 1위, 목요일 전 채널 예능 1위라는 역대급 대기록을 세우며 원조 트롯 서바이벌의 위엄을 과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 방송 전율의 무대를 탄생시키며 시청자들의 호평과 감동을 끌어내고 있다. 준결승전을 향한 마지막 관문인 메들리 팀미션은 팀전과 대장전 결과를 합산해 오직 1위 한 팀만이 살아남는다.
'우리들의 초콜릿 순간'의 배우 송지호가 개성 넘치는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지난 11, 12일 방송된 SBS 2부작 드라마 '우리들의 초콜릿 순간(연출 정지영, 극본 조희숙, 제작 SBS/스튜디오 커밍순)'은 초콜릿 회사에 다니는 슬기, 현남, 순태 3인방과 부모님이 운영하시던 시계방에서 수제 초콜릿을 만드는 홍사장이 함께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만들어가는 휴먼 드라마다. 송지호는 극 중 초콜릿 회사 발렌타인데이 TF팀의 막내이자 분위기 메이커 제레미 역을 맡았다. 제레미의 진짜 이름은 전순태로 SNS에서 핫한 셀럽이기도 하다.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이 르완다로 출국했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을 알려주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다. 2023년 10월부터 8주간 파일럿으로, 2024년 3월부터 15주간 정규 편성돼 방송됐다. '위대한 가이드'는 여행 예능의 색다른 지표를 제시했다는 호평과 함께 방영 내내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을 이끌어냈다.
배우 이연희가 득녀 5개월 만에 '전참시'를 통해 복귀 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오는 15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34회에서는 '국민 첫사랑'의 대명사 배우 이연희의 열정 가득한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배우 이연희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아침 산책으로 하루를 활기차게 연 이연희는 마트와 제빵점에서 과일과 빵을 산 뒤 PT샵으로 향한다. 이 가운데, 그는 시간이 지나도 여전한 방부제 미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네슬레코리아의 대표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배우 이청아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돌체구스토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된 이청아는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대중적인 인지도와 높은 호감도를 겸비한 배우로, 본업 외에도 공식 유튜브 채널 'MOCA 이청아'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다양한 취미와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특히 세련되고 우아한 일상을 담은 영상들로 매번 큰 화제를 모으며 2030 세대에서 '추구미'의 대표 주자로 손꼽히고 있다.
그룹 엘라스트(E'LAST)가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궜다. 엘라스트는 지난 11일(화) 제프 삿포로에서 열린 '제75회 삿포로 눈 축제(16th K-POP FESTIVAL 2025)'에 출격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눴다. 16년 전통의 K-POP 페스티벌에 초대된 엘라스트는 이날 완전체 무대와 함께 멤버 원혁이 스페셜 MC로 나서 그 의미를 더했다. 엘라스트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Thrill(스릴)' 한국어와 일본어 버전을 믹스해 부르는가 하면, I Don't Like Mondays.의 'Sin City'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아프로디테(Aphrodite)' 무대에서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로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2월 10일(현지 시간) 뉴욕 어퍼 이스트사이드(New York City's Upper East Side)에 위치한 파크 애비뉴 아모리(Park Avenue Armory)에서 '코치 2025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Stuart Vevers)가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한 아메리칸 클래식의 새로운 진화를 보여준다. 코치는 이를 통해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새롭게 정의하며, 자기 표현과 커뮤니티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강조했다.
넷플릭스(Netflix) 예능 <솔로지옥>이 4연속 흥행에 힘입어 시즌5 제작을 확정했다. <솔로지옥>은 역대 모든 시즌이 글로벌 TOP 10에 랭크된 '흥행불패' 인기 예능이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매 시즌 전 세계 시청자들을 뜨겁게 달구며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한 레전드 데이팅 예능 <솔로지옥>이 네 시즌 연속 흥행에 성공, 넷플릭스 한국 예능 프로그램 사상 최초로 시즌5라는 신기록을 달성하는 위엄을 과시했다.
매주 수요일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숏폼 콘텐츠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펄스픽(PulsePick / 이하 '펄스픽')'이 이번에는 삼각 다자연애 <그놈이 돌아왔다>[연출: 이정섭ㅣ극본: 정성희ㅣ제작: 스튜디오 달감ㅣ러닝타임: 50회 / 총 100분]를 선보인다. KBS <환상연가>, <단, 하나의 사랑>, <동네변호사 조들호> 등을 연출한 이정섭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TV조선 <여배우의 사생활>, KBS <연애의 참견>, 채널A <하트 시그널> 등에 참여한 정성희 작가가 만나 그 완성도가 기대되는 <그놈이 돌아왔다>는
기온 변화가 큰 간절기에는 아우터에 대한 고민이 깊어진다. 두툼한 헤비 다운을 준비하자니 곧 봄이 올 것 같고, 경량 다운을 준비하자니 아직 이른 것 같아 망설여지기 마련이다. 이런 고민을 덜어주고자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이너와 아우터로 모두 활용 가능한 여성 후디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이지 튜브 다운 후디 우먼 재킷'은 경량성은 물론, 아웃도어 기능성과 스타일까지 갖춰 활용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헤비 다운보다 중량을 줄여 찬바람이 부는 겨울에는 이너 재킷으로 활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한국적 오컬트 색채를 그대로 담은 작화와 웅장한 음향 효과로 스크린을 압도하는 영화 <퇴마록>[원작/크리에이터: 이우혁 | 감독: 김동철 | 제작: 로커스 | 배급: ㈜쇼박스]이 언론과 관객의 리뷰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천 만부 베스트셀러 이우혁 작가 소설 [퇴마록]을 스크린으로 완벽 구현해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영화 <퇴마록>이 국내 언론의 극찬이 담긴 리뷰 포스터와 찐팬들의 친필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퇴마록>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퇴마사들이 절대 악(惡)에 맞서는 대서사의 시작을 담은 오컬트 블록버스터.
햇빛연구소 셀퓨전씨(www.cellfusionc.co.kr)의 인기 제품 '약산성 패리어 수분 크림'과 '포어 썬 클렌징 폼' 2종이 군부대 마트(PX)에 입점한다. 약산성 패리어 수분 크림은 셀퓨전씨의 독자원료인 '패리어TM' 함유로 피부 pH 케어에 도움을 주고, 민감한 피부도 적은 자극으로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촉촉함을 집중 선사하는 약산성 피부 관리로 바르는 순간뿐만 아니라 흡수 후 속수분까지 케어해주는 수분 크림이다.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되는 구조의 성분은 가볍게 흡수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개그우먼 김민경과 오나미가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식을 줄 모르는 열정을 과시했다. 김민경과 오나미는 12일(어제)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 FC개벤져스vsFC불나비 경기에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프로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개벤져스 김민경과 오나미는 13개월 만에 리그 복귀전을 치뤘다. 방출된 뒤 오나미와 열띤 훈련을 이어왔던 김민경은 경기가 시작되자 불나비를 강렬하게 밀어붙이며 돌아온 피지컬 1인자의 위엄을 드러냈다. 여기에 오나미는 볼을 뺏기지 않기 위해 경계 모드에 돌입하며 상대 팀을 불안에 떨게 했다.
가수 남우현이 뮤지컬 '블러디 러브(Bloody Love)'를 성황리에 마쳤다. 남우현은 지난 12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서초구 한전아트센터에서 열린 무대를 끝으로 약 2개월에 걸쳐 공연된 뮤지컬 '블러디 러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블러디 러브'는 브람 스토커(Bram Stoker)의 고전 스테디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1995년 체코에서 초연됐으며 1998년 한국 초연을 비롯해 30년간 전 세계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문화콘텐츠 전문 기업인 (주)PR컴퍼니에서 새롭게 제작하며, 원작 '드라큘라'가 지닌 고전의 정통성과 함께 새로운 감각의 재해석이 더해졌다.
'선의의 경쟁' 상위 0.1% 최상류층 이혜리의 반전이 밝혀진다.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이 독특한 분위기, 강렬한 캐릭터, 흥미진진한 스토리 구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2월 12일 0시 U+tv와 U+모바일tv를 통해 공개된 3회에서는 속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성격으로 극에 서스펜스를 불어넣고 있는 인물 유제이(이혜리 분)의 과거가 그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