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대장 천록담이 역대 최고점을 기록했다. 2월 1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월 13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3'는 전국 기준 시청률 14.9%를 기록하며 전 주 대비 상승했다. 이는 8회 연속 동 시간대 지상파-종편-케이블 포함 전 채널 1위, 8회 연속 목요일 전 채널 예능 1위, 8회 연속 일일 종편 프로그램 1위에 해당하는 어마어마한 기록이다. 뿐만 아니라 주간 전 채널 예능 시청률 1위, 목요일 방송된 전 채널 전 프로그램 1위까지 차지하며 그야말로 모든 시청률 수치의 1위를 싹쓸이했다.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라이크 인피니트(LIKE INFINIT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빛바랜 듯한 색감의 배경 위로 새 앨범 트랙 정보가 나열된 심플한 이미지로 시선을 끌었다. 곡명은 서로 다른 유니크한 무드의 폰트로 표기돼 저마다의 매력을 예고했다.
'보물섬' 박형식X허준호 파괴적 조합이 탄생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이 2월 21일 첫 방송된다. '보물섬'은 오랜만에 제대로 선 굵은 복수극의 탄생을 알리는 작품이다. 특히 연기력과 화제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박형식(서동주 역)과 허준호(염장선 역)의 파괴적 조합을 예고하며, 안방극장에 폭풍처럼 휘몰아칠 것으로 기대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장민호가 백종원에 빙의한다. 2월 1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주방의 신사 장민호와 143만 인기 요리 유튜버 승우아빠의 깜짝 만남이 공개된다. 요리에 대한 호기심이 가득한 장민호의 특별 초대로 승우아빠가 1:1 요리 과외 선생님으로 나선 것. 초면임에도 티격태격 티키타카를 뽐낸 장민호와 승우아빠 덕분에 금요일 저녁 안방에 유쾌한 웃음이 빵빵 터질 것으로 기대된다.
'미스터트롯3' 최재명이 대장전에서 외로운 싸움을 벌인다. 2월 13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 8회에서는 대장전이 펼쳐진다. '미스터트롯3'는 7회 연속 지상파-종편-케이블 동 시간대 1위, 목요일 전 채널 예능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트롯 명가, 목요 예능킹의 위엄을 과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회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기는 레전드 무대로 호평받고 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팀의 운명을 책임질 여섯 대장들의 진검승부, 대장전이 공개된다.
2016년 설립된 DAUGHTERS JEWELRY가 오는 2025년 2월, 한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일상 속 빛나는 아름다움을 전하는 주얼리'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일본 주얼리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온 DAUGHTERS JEWELRY가 이제 한국 고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DAUGHTERS JEWELRY는 오프라인 매장 없이 인스타그램에서 시작된 디자이너 브랜드로,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 'non-no', 'SWEET', 'VERY' 등 대표적인 패션 매거진에 꾸준히 소개되었으며, 니시노 나나세, 마에다 아츠코, 콘노 아야카, 사토 하루미 등 유명 연예인과 모델들의 선택을 받으며 주목받고 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5월의 신부 남보라가 결혼 소감을 밝힌다. 2월 1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반가운 얼굴 남보라가 오랜만에 출격한다. 최근 결혼 소식을 전한 남보라인 만큼, 이번 '편스토랑'에서는 결혼 준비에 한창인 행복한 예비 신부의 일상을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남보라가 베일에 감춰진 예비 신랑에 대한 이야기도 살짝 들려준 것으로 알려져 본 방송이 주목된다.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my1pick)'의 운영사 두허브는 '클릭더스타(Click the Star)'의 주최사 월드케이팝센터(대표 박성진)와 협력해 32개국 글로벌 K-POP 오디션 '클릭더스타' 차이나 시즌에서 K팝 걸그룹 '블링원(BlingOne)'이 12일 오후 2시 월드케이팝센터에서 쇼케이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클릭더스타'는 전 세계 32개국에서 진행되는 국가대표 K-POP 글로벌 걸그룹 프로젝트로,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을 비롯해 각국 주한 대사 및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협력해 K-POP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데 기여하고 있다.
가수 겸 크리에이터 서이브가 런웨이 모델로 데뷔했다. 서이브는 지난 7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25 F/W 서울패션위크 덕다이브(DUCKDIVE) 컬렉션 'SMS(Sportsmanship Message Service)'에 브랜드 사상 처음으로 13세 최연소 모델로 참석해 런웨이에 올랐다. 컬렉션 타이틀인 'SMS'는 현대 사회의 단절과 연결을 조명하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스포츠맨십의 의미를 재해석해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냈다. 현장에는 수많은 연예인 및 패션 인플루언서와 대세 셀럽들까지 참석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전속 모델 김지원과 함께 2025년 '빛나는 나를 위해' 캠페인을 선보인다. 매일의 작은 순간들이 모여 나를 더욱 빛나게 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거울을 활용한 감각적인 연출, 반짝이는 주얼리, 그리고 김지원의 우아한 매력이 어우러져 강렬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특히, 화보 속 김지원이 스타일링한 주얼리는 스톤헨지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출시한 신제품 '브레이드(Braid)'와 '결(Gyeol)' 컬렉션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보물섬' 허준호가 악역 역사를 새로 쓴다. 2월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은 2조 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 박형식(서동주 역)이 자신을 죽인 절대 악과 그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싸우는 인생 풀 베팅 복수전이다. 박형식과 허준호(염장선 역)의 파괴적 조합으로 방송 전부터 뜨겁게 주목받고 있다.
배우 윤균상이 JTBC 새 드라마 '신의 구슬'에 출연한다. JTBC 새 드라마 '신의 구슬' (극본 정현민/ 연출 정대윤/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SLL)은 몽골제국과의 30년 전쟁이 절정으로 치닫던 고려시대(서기 1258년)를 배경으로 한 밀리터리 액션 멜로 사극이다. 호국의 성물을 찾아 나선 호송대의 영웅적인 투쟁과 그들을 구하려는 황녀의 고군분투를 담은 작품이다. '신의 구슬'은 '재벌집 막내아들', '더블유(W)', '그녀는 예뻤다'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보여준 정대윤 감독과 마력 같은 필력으로
긴장감 넘치는 서스펜스 스토리를 담은 '언더커버 하이스쿨'의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URL: https://naver.me/x5GXMV2N) 오는 21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은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쫓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의 좌충우돌 N차 고딩 활약기를 담은 드라마다. 13일(오늘)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에는 정해성(서강준 분)과 서명주(김신록 분)의 숨 막히는 대립 모멘트가 담겨 있다.
'감자연구소' 이선빈, 강태오가 달라서 더 끌리는 자석 케미스트리로 색다른 로맨스를 펼친다. 오는 3월 1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 측은 13일, 티격태격도 설레는 김미경(이선빈 분)과 소백호(강태오 분)의 커플 스틸을 공개했다. '감자연구소'는 감자가 인생의 전부인 미경 앞에 차가운 원칙주의자 백호가 나타나 뱅글뱅글 회오리 감자처럼 휘몰아치는 힐링 코믹 로맨스를 그린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마녀' 첫 방송이 단 2일 앞으로 다가왔다. 사전 공개된 티저 영상과 이미지만으로도 본방송을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마침내 압도적인 몰입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1회 예고 영상과 하이라이트 영상이 차례로 공개됐다. 겨울 끝자락, 박진영과 노정의가 시리도록 아름다운 구원 서사를 그릴 것으로 기대되는 바. '마녀'가 더욱 기다려지는 이유 네 가지를 짚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