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음악 예능쇼 '한일톱텐쇼'가 80년대 한국과 일본의 레전드 스타인 콘도 마사히코, 계은숙과 함께하는 '2024 한일가합전'으로 월요일 밤을 초토화시켰다. 지난 18일(월) 9시 20분에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 26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3.5%, 전국 시청률 3.0%(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종편-케이블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히든아이' 레전드 갑질 영상이 공개된다. 11월 18일(월)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는 갑질 빌런 영상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히든아이'는 CCTV에 포착된 도심 속 위험천만한 사건, 사고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루는 전무후무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국민 4명 중 1명은 당해봤다는 갑질 사건에 대해 파헤친다.
MBN '한일톱텐쇼' 전유진과 김다현이 또 한 번의 '10대 파워'를 증명한 폭발적인 무대로 현장을 열광시킨다. MBN '한일톱텐쇼'는 한일 국가대표 현역 가수들이 출격해 트로트는 물론 K-팝, J-팝까지 한일 양국의 숨겨진 명곡을 선곡, 치열한 명곡 대결을 벌이는 '음악 예능 쇼'다. 18일(오늘) 밤 9시 20분에 방송될 MBN '한일톱텐쇼' 26회에서는 지난주 첫 한국방송 출연으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켰던 콘도 마사히코가 계은숙과 함께 '제 1회 한일가합전' 특집에 합동 출연해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가 황우슬혜의 반려견에 집착한다. 드디어 오늘(18일) 저녁 8시 50분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이 첫 방송된다.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리는 드라마다.
웨이브(Wavve) 뉴클래식(New Classic) 프로젝트의 '미안하다, 사랑한다'(이하 '미사')가 20년이 지난 지금도 '레전드 멜로'라 불리는 명작이라 불리는 이유가 있다. 오는 11월 22일(금), 웨이브가 '뉴클래식 프로젝트'의 두 번째 명작으로 선택한 '[감독판] 미안하다, 사랑한다 2024' 6부작 전편을 공개한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미사'는 지난 2004년 방영 당시, 무혁(소지섭 분)과 은채(임수정 분)의 죽음을 뛰어 넘은 지독한 사랑
전현무, 유병재, 설민석이 역사 배달 라이더로 변신한 '선을 넘는 클래스'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12월 3일 화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선을 넘는 클래스'(기획 정윤정/연출 한승훈 권락희/작가 김수지)는 주문 즉시 달려가는 전 국민 코앞 배송 오픈 클래스로, 의외의 장소에서 펼쳐지는 출장 역사 강의 프로그램이다. '역사 스토리텔러' 설민석과 MC 전현무와 유병재가 뭉쳐 기대를 높이고 있다.
'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11월 18일(월) 오전 TV CHOSUN 측은 '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고 첫 방송을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단숨에 끌어올린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킨 대표 트로트 오디션으로 임영웅, 안성훈에 이은 세 번째 트롯 황제 탄생을 목표로 한다.
'체크인 한양' 왕의 아들과 교육 사환을 오가는 배인혁의 극과 극 매력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12월 21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은 '손님은 왕'이라는 무엄한 기치를 내건 조선 최대 객주 '용천루'와 그곳에 교육 사환으로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 파란만장 성장 로맨스 사극이다.
'한일톱텐쇼' MC로 맹활약 중인 가수 대성이 '현역가왕2' 마스터로 나서는 각별한 소감을 서면 인터뷰로 전했다. 오는 11월 26일(화) 밤 10시 첫 방송되는 MBN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현역가왕2'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대기획으로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TOP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대성은 최종회 시청률 17.3%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모았던 '현역가왕' 시즌1에 이어 '한일가왕전' 마스터로 활약한 후
'히든아이' 유라가 엽기적 동물 범죄에 눈물을 흘린다. 11월 18일(월)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는 잔혹한 동물 범죄 현장에 대해 파헤친다. '히든아이'는 CCTV에 포착된 도심 속 위험천만한 사건, 사고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루는 전무후무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 반려동물 양육 가구 552만 시대. 늘어난 반려동물만큼 학대, 유기 등으로 고통받는 동물들도 매년 증가하는 추세다.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의 박상우 감독이 직접 작품의 연출 포인트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오는 22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은 협박 전화로 시작된, 정략결혼 3년 차 쇼윈도 부부의 시크릿 로맨스릴러다. 첫 방송이 나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박상우 감독은 "연출자로서 시청자들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은 언제나 감사한 마음"이라고
'푹 쉬면 다행이야' 큰손 박세리가 '양푼 원정대'를 결성한다. 11월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26회에서는 거물급 임원 도전자 큰손 박세리와 그를 지원하기 위해 나선 임원 김대호 그리고 김민경, 골든차일드 장준의 0.5성급 무인도 운영 둘째 날 이야기가 그려진다.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이종원이 달콤한 옥상 데이트를 즐긴다.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연출 박선호, 극본 이정신,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S) 측은 5회 방송을 앞둔 18일, 설레는 밤공기에 취하는 채용주(김세정 분)와 윤민주(이종원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두 사람의 깊은 다정한 눈맞춤이 설렘을 자아내며 변화를 기대케 한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 권유리, 백지원, 이학주가 관전포인트를 밝혔다.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리는 드라마다. 드디어 오늘(18일) 첫 방송이 되는 가운데, 드라마를 이끌어갈
최강 몬스터즈와 연천 미라클이 양 팀 벤치의 치열한 두뇌싸움으로 '작전야구'의 묘미를 보여준다. 오늘(1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07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연천 미라클의 불꽃 튀는 접전이 펼쳐진다. 이날 몬스터즈와 연천 미라클은 서로 승리를 간절히 원하는 만큼 몸을 사리지 않는 플레이를 이어간다. 양 팀은 고척돔의 관중들을 열광시키는 안타 퍼레이드와 호수비를 보여주며 쉽게 리드를 내어주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