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ITV 시리즈 '브리프 엔카운터스(Brief Encounters)'의 전세계 배급사인 ITV 스튜디오(ITV Studios)가 한국 리메이크작 JTBC '정숙한 세일즈'에 높은 평가를 전해왔다. JTBC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연출 조웅, 극본 최보림, 제공 SLL,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221b)는 '성(性)'이 금기시되던 그때 그 시절인 1992년 한 시골마을, 성인용품 방문 판매에 뛰어든 '방판 씨스터즈' 4인방의 자립, 성장, 우정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본격 풍기문란 방판극. CPL 프로덕션(CPL Productions)이 제작하고
'내 아이의 사생활' 배우 박정철이 딸 다인이의 사생활에 격정적으로 반응한다. 11월 9일 방송되는 ENA 토요예능 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10회에서는 배우 박정철의 딸 다인이가 생애 처음으로 부모님 없이 혼자 치과 가기에 도전한다. 이 과정에서 다인이의 남사친이 등장해 알콩달콩한 사생활을 보여준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스튜디오에서는 MC 도장부부 도경완-장윤정과 함께 다인이의 부모 박정철·정유란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끝까지 안심할 수 없이 긴장감으로 몰아쳤다. 11월 8일(금)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기획 남궁성우 / 연출 송연화/ 극본 한아영 / 제작 아센디오, 우드사이드/ 이하 '이친자') 8회에서는 최영민(김정진 분) 살인사건 진범의 윤곽이 드러났다. 그러나 영민을 죽인 용의자로 장하빈(채원빈 분)이 지목됐고, 이에 따라 장태수(한석규 분)가 수사에서 제외되는 엔딩이 그려지며 숨 돌릴 틈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지구마불 우승여행' 곽튜브, 박준형, 강기영이 독도 여행에 나선다. 11월 9일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 3회에서는 곽쭌영(곽튜브, 박준형, 강기영)의 울릉도 여행 셋째 날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곽쭌영은 무려 3대가 덕을 쌓아야만 입도할 수 있다는 '독도'로 향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곽쭌영의 독도 여행 당일, 아침부터 우중충한 하늘과 거센 파도가 계속됐다. 독도는 현지 기상 및 접안지 사정에 따라 입도 여부가 결정되는데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가 첫 회부터 코믹, 액션, 휴머니즘을 모두 메가 업그레이드시킨 '퍼펙트 웰컴백'을 알리며 안방극장을 요동치게 했다. 지난 8일(금) 첫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 1회는 닐슨 코리아 기준 수도권 12.4%, 전국 11.9%, 최고 15.4%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1위 및 금요일 방송된 프로그램 전체 1위를 석권
'편스토랑' 류수영이 요리 인생 최대 위기에 처한다. 11월 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어남선생 류수영의 두 번째 미국 출장기가 공개된다. 앞서 미국 명문 스탠퍼드 대학교에서 한식 관련 강연을 하며 K-푸드 알리미 역할을 톡톡히 했던 류수영이 이번에는 또 어떤 한식들을 선보이고,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한석규가 열연을 펼치며 또 취조실 명장면을 만든다. 11월 8일(금)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기획 남궁성우 / 연출 송연화/ 극본 한아영 / 제작 아센디오, 우드사이드/ 이하 '이친자') 8회에서는 장태수(한석규 분)가 취조실에서 용의자 박준태(유의태 분)의 동요를 이끌어낸다. 그렇게 받아낸 진술이 수사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놀면 뭐하니?' 높이뛰기 국가대표 우상혁 선수가 얼굴이 포동포동해진 비수기 근황을 전한다. 11월 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소인지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멤버들이 가을 맞이 '놀뭐 플리마켓'을 여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9월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멤버들에게 높이뛰기를 가르쳐줬던 '스마일 점퍼' 우상혁 선수가 플리마켓 손님으로 재등장해 관심을 모은다.
JTBC 'PROJECT 7(프로젝트 7)' 30명의 연습생이 '1차 합탈식' 결과에 따라 최종 탈락하면서, 운명이 갈린 합격자와 탈락자들이 서로를 부둥켜안은 채 눈물을 쏟아내는 모습으로 먹먹함을 자아낸다. JTBC 'PROJECT 7'(프로젝트 7/ 제작 스튜디오 슬램, SLL)은 시청자가 '월드 어셈블러'가 되어 첫 투표부터 라운드별로 참가자를 직접 선택,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최애 참가자를 성장시켜 나간다는
'편스토랑' 이찬원의 12년 전 과거사진이 대방출된다. 11월 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학창 시절부터 트로트 외길인생을 걸어온 이찬원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고등학생 때부터 함께 해 온 12년 지기 고향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며 이런저런 추억담을 꺼내는 것. 이 과정에서 친구들이 학창시절 이찬원의 과거가 가득 담긴 '찬도라의 상자'를 오픈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과 기대를 더한다.
김소연-연우진-김성령-김선영-이세희가 빚어낸 최고의 장면들이 JTBC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연출 조웅, 극본 최보림, 제공 SLL,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221b)를 더욱 빛내고 있다. 작품과 캐릭터에 애정을 가지고 200% 몰입한 배우들의 열연 덕분에 시청자들 역시 N차 리플레이를 하며 깊이 빠져들고 있는 것.
'결혼해YOU' 이이경과 지이수의 운명적 첫 만남이 포착됐다. 오는 11월 16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취하는 로맨스'가 유쾌한데 설레는 로맨틱 코미디의 정수를 선보였다.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연출 박선호, 극본 이정신,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S)가 시청자들을 설렘에 흠뻑 취하게 만들었다. 윤민주(이종원 분)의 견고한 차단벽을 차례로 허물며 코앞까지 당도한 채용주(김세정 분). 달라도 너무 다른 상극의 두 사람이 운명처럼 서로의 세상에 발을 들이는 모습은 단 2회 만에 설렘 도수를 한껏 끌어올렸다. 여기에 엉뚱한 인연을 시작한 방아름(신도현 분)과 오찬휘(백성철 분)까지 청춘들의 다채로운 관계성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대망의 파이널 스테이지를 앞둔 최강 몬스터즈가 2025 시즌 사수를 위한 본격적인 여정에 돌입한다. 오는 11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06회에서는 몬스터즈와 경기상고의 치열한 승부가 펼쳐진다. 특히 파이널 스테이지 돌입한 몬스터즈는 올 시즌 남은 10경기에서 반드시 6승을 거둬야 내년 시즌으로 갈 수 있다.
'놀면 뭐하니?' 플리마켓 VIP 큰손 조세호가 결혼 후 작은손(?)이 되어 돌아온다. 11월 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소인지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가을 맞이 '놀뭐 플리마켓' 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지난 플리마켓에서 멤버들의 물건을 제일 많이 팔아준 VIP 큰손 조세호가 새신랑이 되어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