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이 돌아온다. 11월 11일 공개된 TV CHOSUN '미스터트롯3' 야외 티저 영상은 첫 미션인 마스터 오디션에 출전할 101팀의 참가자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티저 영상은 날것 그대로의 열정과 키치함이 주무기인 오디션답게 파격 그 자체다. 마치 영화 '300'에서 튀어나온 듯한 근육질의 참가자들이 상의를 탈의한 채 달리는 장면으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는
JTBC 'PROJECT 7(프로젝트 7)' 지난 '1차 합탈식'에서 합격한 70명의 연습생이 '2024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2024 KGMA)' 스페셜 무대에 깜짝 출격, 데뷔 전 화려한 예행연습에 나선다. JTBC 'PROJECT 7'(프로젝트 7/ 제작 스튜디오 슬램, SLL)은 시청자가 '월드 어셈블러'가 되어 첫 투표부터 라운드별로 참가자를 직접 선택,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최애 참가자를 성장시켜 나간다는 '조립, 강화'의 개념을 도입한 대한민국 최초 신개념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결혼해YOU' 우현부터 김미려까지 명품 신스틸러들이 합류했다. 11월 16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2025 시즌을 사수하려는 최강 몬스터즈가 경기상고를 상대로 파이널 스테이지 첫 승을 노린다. 오늘(1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06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경기상고 양 팀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경기가 펼쳐진다. 이날 몬스터즈의 상대인 경기상고는 2025 신인 드래프트에서 6명의 최다 지명자를 배출했을 뿐만 아니라, 2번의 팀 해체 위기를 겪고, 재창단 6년 만에 봉황대기 준우승의 쾌거를 이룬 떠오르는 강팀이다.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이종원의 설레는 변화가 시작된다.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연출 박선호, 극본 이정신,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S) 측은 3회 방송을 앞둔 11일, 윤민주(이종원 분) 공략 작전을 개시한 채용주(김세정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여기에 채용주를 바라보는 윤민주의 사뭇 달라진 분위기는 궁금증과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MBCx라이프타임 '지구를 닦는 남자들' 신재하가 물갈이 수난 시대를 겪는다. 11월 12일(화) 밤 9시 방송되는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하 '지닦남')에서는 1,536km 대장정 끝에 몽골 유목민과 만난 '지닦남' 5인 크루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닦남'은 없으면 없는 대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신개념 ESG향 여행 프로그램. 2024년 KCA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제작 지원 선정작이다.
MBC '지금 거신 전화는'에서 유연석과 채수빈의 가족 사이에 긴장감 넘치는 동맹 관계가 형성된다. 오는 22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은 협박 전화로 시작된, 정략결혼 3년 차 쇼윈도 부부의 시크릿 로맨스릴러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 권유리, 백지원이 이학주를 막기 위한 짜릿한 공조를 펼친다. 11월 11일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리는 드라마.
일본의 레전드 아이돌 콘도 마사히코가 MBN '한일톱텐쇼'를 통해 데뷔 46년 만에 최초로 한국 방송에 전격 출연,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MBN '한일톱텐쇼'는 한일 국가대표 현역 가수들이 출격해 트로트는 물론 K-팝, J-팝까지 한일 양국의 숨겨진 명곡을 선곡, 치열한 명곡 대결을 벌이는 '음악 예능 쇼'다. 11일(오늘)부터 월요일 밤 9시 20분으로 자리를 옮긴 MBN '한일톱텐쇼' 25회에서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최강럭비: 죽거나 승리하거나>가 12월 10일(화) 공개를 확정지으며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승리의 영광을 위해 온 몸을 던지며 필사의 전진을 이어가는 럭비 선수들의 진짜 승부를 보여주는 스포츠 서바이벌 예능 <최강럭비: 죽거나 승리하거나>가 12월 10일(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안CEO' 안정환도 긴장하게 한 임원 도전자 박세리가 '푹 쉬면 다행이야'를 찾는다. 11월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25회에서는 거물급 임원 도전자 박세리와 그를 지원사격 하기 위해 출격한 임원 김대호, 김민경, 골든차일드 장준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스튜디오에는 '안CEO' 안정환과 붐, 허경환, 세이마이네임의 메이가 참석해 이들의 0.5성급 무인도 운영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JTBC '정숙한 세일즈'가 위기를 딛고 더욱 끈끈해진 '방판 씨스터즈'의 우정부터, 첫 공식 커플 김소연-연우진의 첫 키스와 연우진 친모에 관한 충격적인 단서 엔딩까지 버라이어티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10회 시청률은 전회보다 대폭 상승하며 전국, 수도권 모두 6%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제공, 유료가구 기준)
배우 이민정, 김지석이 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에서 7년 차 부부로 만난다. 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작가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리얼 이혼 체험기를 다룬 작품이다. '그래, 이혼하자'에서 지앤화이트 대표 백미영 역은 배우 이민정이, 지앤화이트의 공동 대표이자 미영의 남편인 지원호 역에는 배우 김지석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가 작품의 완성도를 위해 최종회 확대 편성을 전격 결정했다. MBC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기획 남궁성우 / 연출 송연화/ 극본 한아영 / 제작 아센디오, 우드사이드/ 이하 '이친자')의 결말이 초미의 관심사인 가운데, 최종회인 10회가 90분 확대 편성되어 기존보다 10분 앞당긴 11월 15일 금요일 밤 9시 40분부터 방송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의 한식 알리기가 또 성공했다. 11월 8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의 두 번째 미국 출장기가 공개됐다. 세계적인 명문 스탠퍼드 대학교에서 한식 강연을 한데 이어 미국에 있는 세계 유일의 한국어 마을을 방문, 미국 현지 청소년들에게 한국의 맛을 제대로 알려준 것. 이에 이날 방송 시청률은 3.9%를 기록하며 전 주 대비 상승했다. (닐슨코리아 전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