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꼬리에 꼬리를 무는 살인사건들의 진실이 수면 위로 떠오른다. 한석규와 채원빈의 숨막히는 부녀 스릴러 MBC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기획 남궁성우 / 연출 송연화/ 극본 한아영 / 제작 아센디오, 우드사이드/ 이하 '이친자')가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딸을 의심해왔던 장태수(한석규 분)는 이제 딸 하빈(채원빈 분)을 지키기 위해 딸과 연관된 살인사건의 진범을 밝혀야만 하는 상황에 이르렀다.
배우 최강희가 달라진 모습으로 '전참시'를 찾는다. 내일(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21회에서는 돌아온 최강희가 요알못 탈출을 위해 집밥 요리에 도전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롭게 변신한 최강희의 집이 공개된다. 유튜브 촬영, 라디오 원고 확인 등으로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졌다는 그는 컴퓨터 등 새롭게 장만한 물건들로 거실을 새롭게 바꿨다고 밝히는데
'지구마불 우승여행' 곽튜브, 박준형, 강기영의 로망 충족 울릉도 여행은 계속된다. 11월 9일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 3회에서는 곽쭌영(곽튜브, 박준형, 강기영)의 버라이어티한 울릉도 여행기가 그려진다. 힐링 요가와 감성 캠핑 등 울릉도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세 사람의 여행기가 기다려진다. 가장 먼저, 곽쭌영의 뻐근해진 몸을 산뜻하게 풀어줄 요가 수업이 진행된다.
배우 허남준이 '지금 거신 전화는'으로 MBC 드라마에 첫 입성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오는 22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은 협박 전화로 시작된, 정략결혼 3년 차 쇼윈도 부부의 시크릿 로맨스릴러다. 허남준은 극 중 외모부터 다정한 성격까지 모두 갖춘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지상우' 역으로 분한다.
'내 아이의 사생활' 윌리엄과 벤틀리가 부모님 없이 하루 보내기에 도전한다. 11월 9일 방송되는 ENA 토요예능 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10회에서는 초등학생이 된 국민 귀염둥이 형제 윌리엄, 벤틀리의 단 둘이 보내는 하루 풍경이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MC 도장부부 도경완-장윤정과 윌리엄, 벤틀리의 아빠 샘 해밍턴, 엄마 정유미가 참석해 아이들의 사생활을 지켜볼 예정이다.
당장 '용천루'에 체크인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는 '체크인 한양' 1차 티저가 공개됐다. 12월 21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은 '손님은 왕'이라는 무엄한 기치를 내건 조선 최대 객주 '용천루'와 그곳에 교육 사환으로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 파란만장 성장 로맨스 사극이다.
'현역가왕2' 두 번째 녹화 현장에서 대한민국 경연 역사상 전무후무한 '극강의 룰'이 도입된 데 이어 '현역가왕1' 전유진-마이진-김다현-린이 스페셜 마스터로 깜짝 출격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오는 11월 26일(화) 밤 10시 첫 방송되는 MBN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현역가왕2'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대기획으로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TOP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오늘(8일) 밤 방송될 SBS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 3회에서는 대구 시골 슈퍼 앞에서 마을 주민들을 위한 '슈퍼 버스킹'과, 식품 공장에서 직원들을 위한 퇴근길 깜짝 버스킹을 준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먼데이 키즈, DK, 케이시, 엔플라잉 유회승, 우디, 이비까지, 멤버들은 '더 리슨' 이번 시즌 버스킹 딜리버리 서비스 콘셉트에 따라, 대구 호촌리 마을 부녀회장님의 요청으로 적적한 시골 마을에 어르신들을 위한 버스킹 배달을 떠난다.
'편스토랑' 류수영이 두 번째 미국 출장에 나선다. 11월 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어남선생 류수영이 한식 전도사로서 미국을 또 한 번 찾는다. 앞서 미국 명문 스탠퍼드 대학교에 초청받아 한식 관련 강연을 해 화제를 모은 류수영이 이번에는 미국에서 한식 전도사로서 또 어떤 활약을 할지 주목된다.
'편스토랑' 이찬원의 고향친구 삼총사가 모인다. 11월 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학창시절부터 친구들, 주변 사람들 챙기기 좋아하던 이찬원의 훈훈한 일상이 공개된다. 어렸을 때부터 꾸준히 함께 어울리며 친하게 지내온 친구들이 이찬원의 집을 찾은 것. 이 과정에서 변함없이 사람 잘 챙기는 이찬원의 따뜻한 면모, 절친들이라 가능한 포복절도 모먼트들이 포착될 전망이다.
JTBC 'PROJECT 7(프로젝트 7)' 사쿠라다 켄신-서경배-유지안 등 연습생들이 잔혹한 첫 번째 합탈식을 앞두고 오열을 터트려 긴장감을 드높인다. JTBC 'PROJECT 7'(프로젝트 7/ 제작 스튜디오 슬램, SLL)은 시청자가 '월드 어셈블러'가 되어 첫 투표부터 라운드별로 참가자를 직접 선택,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최애 참가자를 성장시켜 나간다는 '조립, 강화'의 개념을 도입한 대한민국 최초 신개념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박치형 작가가 드라마 기획 의도와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오는 11월 18일 월요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리는 드라마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한석규가 용의자 유의태와 함께 간 야산에서 무언가를 발견한다. MBC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기획 남궁성우 / 연출 송연화/ 극본 한아영 / 제작 아센디오, 우드사이드/ 이하 '이친자')가 후반부에 접어든 가운데, 살인사건의 실마리가 하나씩 풀리면서 폭풍 전개를 이어갈 예정이다. 그 중에서도 장태수(한석규 분)와 경찰들이 '송민아(한수아 분) 살인사건'에 한걸음 다가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첫 방송을 단 하루 앞둔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가 본 방송을 보기 전 반드시 살펴봐야 할 '첫 방송 관전 포인트'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11월 8일(금) 밤 10시 첫 방송될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는 낮에는 사제, 밤에는 '벨라또'의 역할을 위해 천사파 보스로 활약하는 분노 조절 장애 열혈 신부 김해일이 부산으로 떠나 국내 최고 마약 카르텔과 한판 뜨는 노빠꾸 공조 수사극이다.
유연석과 채수빈의 관계가 크게 요동치는 스펙타클한 모습이 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 3차 티저를 통해 공개됐다. (URL: https://naver.me/GyYMf0BL ) 오는 22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은 협박 전화로 시작된, 정략결혼 3년 차 쇼윈도 부부의 시크릿 로맨스릴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