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5월 10일, 바다 식목일을 맞이하여 ‘세이브더씨(Save the Sea) 캠페인’의 일환으로 바다숲을 이루는 갈조류에서 추출한 피부정화 성분을 담은 ‘마린 옥시제닉 에센스 EX 리미티드 에디션(80ml/8만원 대)’을 출시한다. 마린 옥시제닉 에센스 EX 리미티드 에디션은 동해 해양심층수의 풍부한 필수 미네랄과 고농축 산소수가 생기있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며, 바르는 즉시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아쿠아 슈즈 브랜드 포닉앤코(http://www.ponic.co.kr)가 편집숍 전문 유통 업체인 원더플레이스(http://www.wonderplace.co.kr)에 숍인숍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채널유통을 5월 말부터 시작하기로 했다. 포닉앤코 코리아 김태우 팀장은 “백화점이나 핵심 상권을 선호했던 브랜드들의 기존 유통방식 틀에서 벗어나 급변하는 트렌드에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유통전략을 모색해야 한다. 특히 최근 멀티숍이나 편집숍
아리화장품(www.ariss.kr)에서는 5년 동안 베스트셀러인 ‘피부가 먹는 수분 히알루론산 B.B수’를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선착순 1000SET를 1+1으로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을 9일까지 진행한다. 아리화장품의 최고의 히트상품 히알루론산 BB수는 자기무게의 1000배 이상의 수분저장능력을 가진 히알루론산이 주성분으로 하루2알 섭취만으로 피부고유의 수분저장능력을 향상시키는 이너뷰티제품이다.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패션, 뷰티에서 열풍이 불고 있는 이번 봄, 여름 유행 컬러인 ‘오렌지’ 컬러를 주제로 구성된 ‘올 어바웃 오렌지’ 컬렉션을 5월 한정 출시한다. ‘맥 올 어바웃 오렌지’ 컬렉션은 옅은 귤색, 부드러운 산호색에서부터 강렬한 레드 오렌지 컬러까지 한국 여성에게 어울리는 다양한 오렌지 컬러로, 립스틱, 립글라스, 블러셔, 네일 락커까지 구성되어 이번 봄, 여름 시즌 트렌드인 오렌지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맥 코리아의 제안으로
새로운 피부과학으로 자기주도 안티에이징을 실현하는 아스타리프트(ASTALIFT, www.astalift.co.kr)는 온라인 몰 입점 확대를 기념하여 아스타리프트 구매고객에게 프라다 명품 가방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롯데닷컴, 엘롯데 등에서 판매되던 아스타리프트는 5월, 롯데아이몰을 비롯 CJ몰과 신세계몰, H몰에 추가로 입점하며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했다. 아스타리프트는 이를 기념해 아스타리프트의 제품을 구매하고,
하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http://www.cosmedecorte.co.kr)는 5월 한 달 동안 모이스처 리포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이스처 리포솜 퀸 미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이스처 리포솜 퀸 미러’는 코스메 데코르테의 베스트 셀러 ‘모이스처 리포솜’의 우아한 곡선과 신비로운 퍼플 컬러, 그리고 브랜드 뮤즈인 김남주의 부드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되었다. 모던 공예 스튜디오 ‘Via K Studio’의 라이프 스타일 디자이너 안윤경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대한민국 대표 베이스 브랜드 바닐라코가 국내 최초 남성 전용 CC크림 ‘잇 래디언트 멀티플 씨씨 포 맨’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 블랙스 하이드로겔 마스크’ 5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전국 바닐라코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www.banilaco.com)에서 잇 래디언트 멀티플 씨씨 포 맨을 구매하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더 블랙스 하이드로겔 마스크 5종 정품을 선착순으로 받
국내 최초의 차(茶) 뷰티 브랜드 에이티폭스(www.atfox.co.kr)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스페셜 기프트 세트 3종’을 출시한다. 에이티폭스의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각 기념일 별로 어울리는 에이티폭스의 화장품을 특별 구성해 선물용 박스 또는 파우치에 담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6일부터 21일까지 각 기념일별로 한정 기간동안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대학생들에게 커리어 관련 패션·뷰티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는 캠퍼스 매거진 ‘쎄씨 캠퍼스’(CeCi CAMPUS) 5월호가 6일 발간된다. 쎄씨 캠퍼스 5월호 표지는 최근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씨스타19가 장식했다. 두 멤버는 제주 해변에서 우월한 각선미와 바디라인을 과시하며 특유의 건강한 매력을 발산했다. ‘축제의 계절’ 5월을 맞아 쎄씨 캠퍼스는 다채로운 대학 축제 특집으로 구성했으며,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젊고 트렌디한 남성을 위해 강력한 세팅력을 자랑하는 남성 헤어 스타일링 제품 라인 ‘머그샷’을 새롭게 선보인다. 미쟝센 ‘머그샷’은 강력한 옆머리 다운(down)효과를 지닌 신개념 글루타입 스타일링 제품 ‘파파라치 글루왁스’를 포함, 왁스 및 스프레이 등 모발 타입별 고민을 해결해주는 6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쟝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머그샷’ 라인은 기존 대비 강력한 세팅력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EWG SKINDEEP 안전한 화장품 챔피언 ‘아로마티카’에서 숱이 적고 쉽게 빠지는 모발을 위해 두피와 모근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는 내추럴 허벌 헤어 토닉 ‘로즈마리 씨크닝 토닉’을 출시한다. ‘로즈마리 씨크닝 토닉’은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는 유기농 로즈마리추출물과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을 함유해 숱이 적고 쉽게 빠지는 모발을 튼튼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며, 루피너스 식물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과 진저오일 성분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함을 선사한다.
스무살 피부로 산다. 엔프라니㈜ (대표이사 배석덕)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선물선택의 고민에 빠지게 되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풍성할 할인 혜택을 가득 담은 이벤트를 한달 내내 진행한다. 2가지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 중 먼저 ‘기초&바디 세트 할인 이벤트’는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 얼굴 뿐 아니라 건조한 바디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해당품목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환절기를 맞아 더욱 세심한 케어가 필요한 요즘 시즌을 위해 준비되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품목들로 준비되었다.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는 손상 피부 예방에 도움을 주는 블레미쉬 라인 6종의 제품이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 임상테스트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하고 손상된 피부에도 보다 안전하게 적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BRTC(비알티씨) 블레미쉬 라인은 문제성 피부의 근본적인 원인을 컨트롤 하는 데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 안티 블레미쉬 컴플렉스를 비롯한 수분 공급 및 빠른 진정을 돕는 블루 컴플렉스가 함유되어 번들거리는 피지 컨트롤과
핸드메이드 캔들 브랜드 레브윅(김민정 대표)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레브윅 소이캔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레브윅 소이캔들 선물 세트 구성은 긴장 완화와 불면증, 편두통 완화 효과가 있는 <캐모마일>, 갱년기 우울증 감소와 혈액순환 촉진 효과가 있는 <로즈>, 피로회복과 소화를 돕는 <로즈민트>, 원기 회복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애플머스크>향의 4가지 타입 중 2가지 향으로 랜덤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