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일반적으로 나이가 들면서 피부에 윤기를 주는 역할을 하는 피지선의 분비가 감소하고 피부의 진피층내에 피부 탄력을 유지시켜주는 엘라스틴이라는 탄력섬유와 콜라겐의 생성이 저하된다. 따라서 피부의 탄력성이 떨어져 피부는 늘어나고 쳐지게 되는데 이에 따른 결과 주름살이 생기게 된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완벽한 이목구비가 미인의 조건이었다면, 지금은 그렇지 않다. 지금은 탱탱하고 반짝거리는 도자기 피부가
한국 캐릭터 코스메틱 브랜드의 대표주자 뷰나(Beauna)가 지난 10일 관민 통합 지원사업의 일환인 국산 캐릭터 전문매장Cuvid(큐비드)에 입점하여 많은 이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Cuvid는 서울특별시, 문화체육관광부,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후원하는 매장으로 지난 2010년부터 국산 캐릭터의 홍보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해 추진해 온 국산캐릭터유통매장 지원으로 탄생하였다.
스무살 피부로 산다. 엔프라니㈜ (대표이사 배석덕)’에서 24시간 촉촉한 피부와 빈틈없는 HD 무결점 피부를 선사할 ‘UV 에센스 커버링 쿠션 [SPF50+ PA+++]’을 출시했다. 엔프라니의 ‘UV 에센스 커버링 쿠션 [SPF50+ PA+++]’은 칼슘, 칼륨, 나트륨, 마그네슘 등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 미네랄 성분이 다량 함유된 소백산의 천연 암반수를 30% 함유한 ‘물’이 다른 보습 에센스 멀티 BB쿠션이다. 이 미네랄 워터
낮 기온이 27도를 웃돌며 갑작스러운 봄 더위가 찾아왔다. 평년보다 높은 기온 탓에 캠핑, 냉방 용품 등 여름 관련 상품 출시가 앞당겨 지고 있다. 이른 더위를 대비하는 것은 뷰티 업계도 예외가 아니다. 특히 야외활동이 잦은 5월에 찾아온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한결 빠르게 출시하여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스무살 피부로 산다. 엔프라니㈜ (대표이사 배석덕)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흑해삼’에서 추출한 사포닌과 콘드로이친 성분이 피부 세포를 활성화 시켜 볼륨감 있는 피부로 가꿔 줄 ‘프라임 유스 흑해삼 스킨 리벌스 크림 세트’를 출시했다. 홀리카 홀리카의 ‘프라임 유스 흑해삼 스킨 리벌스 크림’은 바다의 인삼이라 하여 예로부터 그 효능을 인정받아온 ‘흑해삼’의 사포닌과 콘드로이친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 피부 세포를 활성화 시켜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대한민국 20-30대 여성들의 멋진 인생을 만들어줄 라이프 지침서 프로그램인 손담비와 가희가 진행하는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에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의 ‘도자기 크림’을 비롯한 다양한 BRTC 뷰티아이템을 통해 여성들이 꿈꾸는 완벽한 피부 표현 ‘윤광 도자기 메이크업’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브리티(www.britty.co.kr)의 락앤롤 스타 아이즈는 여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받는 한 해를 보내고 있다. 국내 박람회 참여와 드라마 협찬을 진행하며 브랜드 파워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는 것이다. SBS주말연속극 ‘원더풀 마마’와 SBS특별기획 ‘출생의 비밀’의 협찬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눈도장을 받은 브리티 락앤롤 스타 아이즈는 KBS2 드라마 ‘직장의 신’ 후속으로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는 피부 타입에 맞는 베이스오일을 함유하여 딥 클렌징 및 데일리 각질 케어를 돕는 쟈스민 3D 워터풀 클렌징 오일 (200ml_17,000원) 및 포어 딥 클렌징 오일 (200ml_17,000원) 2종을 출시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BRTC 쟈스민 3D 워터풀 클렌징 오일 및 포어 딥 클렌징 오일 2종은 미네랄 오일 성분을 배제한 천연 유래 식물성 오일 성분을 90% 이상 함유 및 피부 타입에 맞는 특허성분으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는 바쁜 일상 속, 남성들이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도록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을 한가지 제품에 담은 ‘포레스트 포맨 피톤치드 올인원 에센스’를 출시했다. 이니스프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포레스트 포맨 피톤치드 올인원 에센스’는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거치지 않고 보다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고 싶은 남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 3가지를
세계적인 프랑스 디자이너 ‘입생로랑’의 대담하고 혁신적인 정신을 담아낸 럭셔리 파리지엔 디자이너 코스메틱 ‘입생로랑 뷰티(Yves Saint Laurent Beauty)’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2가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째, 입생로랑은 선물용으로 입생로랑 립스틱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제작된 립 기프트 포장 서비스를 선착순 3,000명에 제공한다. 한정 기간 동안 한정 수량만 준비되는 특별 서비스로, 선물의 품격과 가치를 한층 높여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특별한 기쁨을 선사한다.
배우 유아인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아인형과 함께하는 스타일링 레슨’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브랜드 홈페이지(www.mjsen.co.kr)와 유튜브를 통해 ‘아인형과 함께하는 스타일링 레슨’ 두 편을 공개한 것. 감각적인 스타일 멘토로서 ‘멋진 형’과 ‘좀 노는 형’으로 변신한 유아인은 각각 댄디스타일과 터프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헤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회사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이 특허청과 서울시가 공동으로 시행하는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재산권) 스타기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특허청과 서울시(서울산업통산진흥원)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IP 스타기업’은, 기업의 지식재산 창출 역량을 강화하고 글로벌 기업을 확대하기 위해 성장 잠재력이 우수한 중소기업을 발굴 및
미국 탑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소피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특별한 의미를 담은 선물세트 7가지를 선보였다. 부모님의 세월을 안아드릴 ‘안티에이징 세트’, 3분만에 아기 피부를 선물할 ‘홈 필링 전문가 세트’, 로즈데이에 촉촉한 장밋빛 피부를 선사할 ‘호프 인 어 자 수분 크림 세트’, 달콤한 20대를 응원하는 ‘프레그런스 세트’ 등 7개의 테마로 구성된 이번 기획세트는 한 달 간 필로소피의 인기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선물 할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회사 ㈜아미코스메틱 (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은 지난 5월 3일을 시작으로 26일까지 진행되는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에 참가해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에 참가하게 된 아미코스메틱의 BRTC(비알티씨, www.brtc.co.kr), PureHeal’s(퓨어힐스, www.pureheals.co.kr), CL4(www.cl4.co.kr)는
피부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늘면서 남성 피부관리를 위한 화장품도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아내나 엄마, 누나가 쓰는 고급 화장품에 눈을 돌리기도 한다. 기본적으로 남성은 여성보다 피지 분비량이 5배 정도 많기 때문에 피부가 쉽게 번들거리고 모공이 넓다. 넓어진 모공을 각질, 미세 먼지가 막거나 미생물이 침투하면 여드름 같은 피부 트러블이 생기게 된다. 유분 함량이 많은 여성 화장품을 사용할 경우 모공을 더욱 넓게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