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디자이너 잡화 브랜드 '쿠론'은 최근 드라마 미생에서 '안영이'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강소라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강소라는 올해 봄·여름(S/S) 시즌부터 6개월간 화보 촬영을 통해 쿠론의 스타일링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SM 셀레브리티 7인의 알라이아(ALAIA) 컬렉션 화보가 패션지 더블유 코리아 4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아제딘 알라이아(Azzedine Alaia)는 여성의 몸을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의상을 통해 패션계의 살아 있는 전설로 불리는 디자이너로, 이번 화보에서는 배우 고아라, 소녀시대 서현, f(x) 크리스탈과 엠버, 레드벨벳의 아이린, 조이, 예리 등 SM 셀레브리티 7인이 뮤즈로 등장해 알라이아의 컬렉션을 각기 다른 무드로 소화해냈다.
배우 김민희가 사랑에 대한 여자의 심리 변화를 입술 메이크업으로 표현했다. 김민희는 2일 발간되는 매거진 하이컷에서 버버리와 함께 입술에 초점을 둔 뷰티 화보를 선보인다. 김민희는 6가지 립 컬러를 활용해 사랑이 시작될 때의 순수함, 빠져드는 설렘, 뜨거워지는 열정을 섬세한 표정으로 풀어냈다.
배우 김태희가 '봄의 여신'과 같은 미모를 뽐냈다. 김태희는 31일 공개된 ‘인스타일’ 화보를 통해 컬러풀한 드레스를 멋스럽게 소화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태희는 야자수와 푸른 하늘 배경의 멕시코에서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눈부신 매력을 발산했다. 봄의 느낌이 물씬 나는 엘로우 컬러의 맥시 드레스로 관능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트임이 있는 드레스 사이로 드러난 각선미가 눈길을 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네 가지 컨셉의 뷰티 화보를 통해 매력을 뽐냈다. 디올 제품과 함께하며 진행된 이번 화보 속 손담비는 청순, 우아, 섹시, 순수의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냈다. 먼저 뛰어난 이목구비가 더 빛나는 청순 ‘생얼’룩 메이크업부터 은은한 펄감이 도는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그녀의 매력을 더해줬다.
9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걸그룹 f(x) 멤버 설리의 화보가 공개되었다. 설리는 샤넬과 함께 입술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매거진 측은 “설리는 하나의 스토리를 완성하듯 감성적인 표정과 눈빛으로 영화 같은 화보를 만들었다. 소녀에서 여자로 변신하고 싶어하는 설리의 모습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걸그룹 소녀시대의 윤아를 글로벌 모델로 발탁, 아시아 전역에 맑고 깨끗한 아름다움을 전파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측은 "이니스프리가 진출한 아시아 국가에서 윤아를 모델로 만나고 싶어 하는 해외 고객의 요청이 많았다”고 밝히며 6년 째 국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윤아의 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