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효진이 SK네트웍스에서 전개하는 신규 의류 브랜드 ‘세컨플로어(2econd floor)’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다. ‘세컨플로어’의 첫 런칭 광고모델로 발탁된 공효진은 현재 로맨틱 코미디 ‘괜찮아 사랑이야’ (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를 촬영 중에 있으며 방영 전부터 뜨거운 화제와 함께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신민아와 유아인이 첫 호흡을 맞춘 미쟝센 뮤직비디오가 1일 유투브(youtube.com/mjsenkr)를 통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미쟝센 ‘퍼펙트 리페어’ 제품 CF의 뮤직비디오 버전으로, 60초 분량 속에서 두 배우가 폭발적인 커플 케미를 발산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서로를 유혹하는 듯한 몸짓과 가벼운 터치가 오가는 가운데, 데뷔 이후 두 사람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사실이 무색할 만큼 아찔한 커플 분위기가 연출된 것.
정자매 제시카, 크리스탈의 뉴욕에서의 패션 화보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17일 온스타일은 소녀시대의 제시카와 에프엑스의 크리스탈, 일명 정자매가 뉴욕에서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같은듯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베이직 캐주얼 브랜드 유니온 베이(UNIONBAY)는 카라의 한승연과 강지영, 그리고 배우 이민기와 함께한 여름 화보를 16일 공개했다. 유니온베이(UNIONBAY)는 이번 여름광고에서 ‘on safari’라는 콘셉트로 그린, 퍼플, 레드 등 이국적인 비비드한 색감과 경괘한 스트라이프로 시원한 섬머룩을 선보였다. 벌써 2년째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들은 이번 여름화보에서도 환상의 호흡
스무살 피부로 산다. 엔프라니㈜ (대표이사 배석덕)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성년의 날을 포함해 챙겨야 할 이벤트가 많은 5월, 특정 제품을 구매하면 정품을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홀리카 홀리카’에서 준비한 첫 번째 이벤트는 성인이 된 꽃다운 스무살을 축하하기 위한 ‘성년의 날’ 이벤트로, 16일부터 20일까지 5일 동안 ‘홀리홀리 매직드롭 향수’ 3종 중 한 가지를 구매하면 ‘슈가 시럽 글로스’를 증정한다. ‘홀리홀리 매직드롭 향수’는 청순한 베이비 파우더 향의 ‘퓨어’ • 사랑스러운 프로럴 향의 ‘러블리’ • 상큼한 프루티 향의
이제 당당한 성인이 됨을 축하받는, 성년의 날. 성년의 날을 위한 대표적인 선물로 불리는 장미, 향수, 키스 중 20살의 주인공들이 가장 설레며 기다리는 선물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키스일 것이다. 축하의 키스를 받기 위해서는 설레는 데이트에 어떤 메이크업을 하고 나가야 할까.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은 이 특별한 날을 위한 메이크업 해결책으로 ‘오렌지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오렌지 컬러는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적인 트렌드 컬러이므로, 오렌지 메이크업으로 트렌드 세터의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아이 메이크업 라인을 리미티드로 출시한다. 런웨이가 아닌 일상 속에서도 쉽고 빠르게 예뻐질 수 있는 리얼웨이 메이크업을 제안해온 이니스프리가 올 여름, 두 번째 시즌을 맞아 질 바이 질스튜어트와 ‘스트라이프에 썸머아이’ 컨셉을 선보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