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없이 처지는 컬과 아무리 노력해도 가라앉는 정수리 볼륨이 고민인 여성, 동안 헤어를 연출하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한 희소식.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힘없이 축 처지는 모발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헤어 볼륨 스타일링 제품 라인 ‘Vol.(볼)’을 출시한다. 미쟝센 ‘Vol.’ 라인은 스프링 컬 에센스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늘어진 컬도 짧은 시간내에 생기있고 탱글탱글하게 연출해 준다. 또한 아르간 오일, 시더우드 오일 등 천연 오일 성분이 두피와 모발 깊숙이 스며들어 두피를
대한민국 대표 베이스 브랜드 바닐라코가 커플들을 위한 스페셜 CC박스를 오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수분 브라이트닝 베이스로 개발된 ‘잇 래디언트 씨씨크림’과 남성 전용 ‘잇 래디언트 멀티플 씨씨 포 맨’ 등 커플을 위한 두 개의 CC크림으로 구성되어 남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 맑고 환한 피부를 위한 ‘잇 래디언트 브라이트닝 엑스폴리에이터 폼 클렌저’가 세트에 추가되어 있어 깨끗한 피부로
100년 스킨케어 역사의 니베아는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5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한강시민공원에서 ‘니베아 데오드란트&선케어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니베아 데오드란트&선케어 샘플링 이벤트’는 5월 18일(토)부터 8월 18일(일)까지 매주 주말 한강시민공원 곳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니베아를 상징하는 파란색 니베아 자전거를 탄 니베아 걸들이 한강 시민 공원을 돌며 ‘니베아 펄앤뷰티 데오드란트’ 샘플을 증정하고, ‘니베아 선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연행사를 진행한다.
㈜아미코스메틱(www.skinami.co.kr, 대표 이경록)의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와 천연 내추럴 브랜드 퓨어힐스(www.pureheals.com)는 지난 5월 13일 숙명여대에서 진행된 ‘2013 퍼플리본 캠페인’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2013 퍼플 리본 캠페인’은 자궁경부암 질환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 예방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캠페인으로 올해 4회를 맞은 대국민 캠페인이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여름철,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 헤드는 깨끗하게 비우고 모공을 촘촘하고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모공 수렴 토너인 ‘에그포어 더워 토너(Eggpore The War Toner)’를 새롭게 출시한다. 모공 관리를 위해 토니모리가 제안하는 에그포어 더워 토너는 스킨 케어의 시작이 아닌 바로 클렌징 마무리로 모공 속의 노폐물과 블랙 헤드 제거는 물론, 핵심 원료인 anti-hot pore Complex가 손으로 인한 마찰
일생에 단 한번 맞이하는 성년의 날,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선물로 잊지 못할 감동을 주고 싶다면 코레스의 청춘열전 "장미와 향수 이야기" 프로모션을 주목해보자. 스킨 케어 첫 걸음으로 추천하는 와일드 로즈 24-아워 모이스춰라이징 & 브라이트닝 크림은 코레스의 월드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자연에서 온 비타민 C의 원천 와일드 로즈 등 자연성분 함유율이 85.1% 들어있어 피부에 탄력을 공급하고 안색을 밝게 해 피부에 광채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40ml 52,000원)
럭셔리 뷰티 브랜드 랑콤(http://www.lancome.co.kr)이 부드러운 질감이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며 풍부한 반짝임과 광택을 선사하는 12가지 트렌디한 색상의 ‘글로스 인 러브(Gloss in Love)’ 립글로스를 출시했다. 여성스러운 핑크 색상부터 생기 있는 오렌지, 푸시아 색상까지 트렌디한 12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글로스 인 러브’는 입술 표면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면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촉촉함을 6시간 지속시키는 부드러운 텍스처와 매끄럽고
옷이 짧아지고 한낮에는 20도까지 올라가며 여름이 한 발짝 더 다가왔다. 햇살이 따가워지는 요즘 생각나는 것이 바로 썬 케어 제품이다. 사실 썬 케어 제품은 봄부터 수시로 발라주는 것이 좋다. 따뜻해진 봄철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자외선과 피부노화는 매우 밀접한 관계를 가지는 시기다. 우리에게 특히 영향을 미치는 자외선 UVA는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피부색을 검게 하고 주름을 발생시키며 피부노화를 불러 일으킨다. 또한 멜라닌을 증가시킨다. 이 UVA는 1년 365일 거의 비슷한 강도로
패스트 패션이 전세계를 휩쓸고 있다. 글로벌 패스트 패션의 선두주자 자라, 망고, H&M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시작된 에잇세컨즈, 탑텐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속속 런칭하고 있다. 패스트 패션은 이제 하나의 거대한 패션의 흐름이 되고 있다. 이들에 비해서 속도는 느리지만 패션과 함께 지구까지 생각하는 새로운 흐름이 일어나고 있다.
화장품 및 이너테라피 브랜드 DHC KOREA 에서는 매월 15일을 ‘스베스베 DAY’로 지정하고 다양한 테마의 이벤트와 함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5월 ‘스베스베 DAY’에는 DHC 인기 제품인 딥 클랜징 오일과 DHC 베스트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경품 응모를 통해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뮤지컬 <젊음의 행진> 공연 티켓을 증정하고 기획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시카키친 식사권 획득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벨기에 가방브랜드 헤드그렌에서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디자이너겸 NON 디렉터인 토니 스팩맨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HINT 백팩이 출시된지 한달만에 완판되는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HINT01 백팩은 헤드그렌이 만들어진지 20년내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모델로 헤드그렌 특유의 패브릭에서 벗어나 오일워싱 캔버스를 소재를 사용하여 미니멀 캐주얼라이징을 강조하였다. 또한 조용하면서 과한 디테일을 줄여 스타일에 있어 심플함을 살린 디자인이 특징으로 스트리트룩에도 잘 매치되는 트렌디한 제품이다.
경제 침체가 이어지면서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는 경제적 부담 없이 전체적인 이미지 변화와 기분 전환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이 인기다. 천연화장품 기업 ㈜피부엔(대표이사 유지영)의 메이크업 브랜드인 디어제인(Dear.Jane)은 선명하고 비비드한 립 메이크업 트렌드에 발맞추어 디어.제인 키스 마이 립스 글로시 컬러 시즌 2 라인의 신제품 <쥬시 제인(Juicy Jane)>컬러를 출시했다.
5월은 감사의 달이다. 그 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찾아 뵙지 못했던 은사나 고마운 분들을 한번쯤 찾아 뵙고 싶은 달이지만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지나면 시기를 놓친 것 같고 경제적인 이유에서도 망설이게 되는 것이 사실이다. 이를 위해 크리니크는 5월이 가기 전에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합리적인 기프트 세트 <이븐 베터 화이트닝 에센스 세트>를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