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의 계절 5월은 예비 신부는 물론 신부의 가족과 친구들까지도 설레게 하는 계절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가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은 바로 외모다. 평생에 한번뿐인 결혼식에서 티 없이 아름다운 모습을 보이기 위해서는 예식 당일 메이크업이 중요하지만, 이전부터 피부 관리를 꾸준히 해줘야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 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는 오는 5월 3일부터 26일까지 4주간 개최되는 ‘오송 화장품 .뷰티 세계 박람회’에 참가하여 국 내외 바이어들에게 BRTC(비알티씨)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는 2,000여 명의 국내외 바이어와 367여개 기업이 참여하는 세계 뷰티 박람회로 4만여 명의 학생과 전문가가 참가는 각종 뷰티 경연대회, 국제미용건강세미나 등 색다른 볼거리와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의 참여로 개막 전부터 국내외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의 관심이 높다.
㈜ 동양생명과학 화장품 크래모랩(Cremorlab)이 감각적인 헬스 & 뷰티 스토어 CJ 올리브영 전국 310여 개 매장에 크레모랩가 입점한다고 밝혔다. 물 좋은 화장품 크래모랩(Cremorlab)은 지난해 12월 올리브영 명동본점 입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 판매가 시작된 화장품 브랜드로, 론칭 3개월 만에 약 30%의 월 매출 신장률을 보이며 동양그룹의 주력 사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신성통상㈜에서 전개하는 남성의류 ‘지오지아(ZIOZIA)’는 전속모델 김수현과 함께한 2013년 여름 광고를 공개했다. 2012년 여름부터 함께해온 김수현과 지오지아(ZIOZIA)는 어느덧 4계절을 함께하며 또다시 새로운 여름을 맞이했다. 포토그래퍼 김영준과 함께 진행된 이번 여름광고에서 배우 김수현은 한층 더 친근하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함께하는 브랜드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지오지아(ZIOZIA)의 이번 여름시즌은 그 어느때 보다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의 조화가 돋보였는데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www.biotherm.co.kr)가 국내 대표적인 사회인 야구단 커뮤니티인 게임원(www.clubone.kr)과 함께 자외선에 자주 노출되는 아마추어 사회인 야구 선수들에게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 SPF 50’ 자외선 차단제 및 ‘얼티밋 BB SPF 50’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이민호와 함께 떠나는 2013년 마이 그린티 투어’ 응모 이벤트를 이 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마이 그린티 투어’는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이자 제주도 무농약 녹차 나무 씨앗을 원료로 한 ‘더 그린티 씨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4년째 진행되고 있는 브랜드 대표 행사이다. 특히 2013년 ‘마이 그린티 투어’는 한국 고객뿐만 아니라 중국, 홍콩 고객들도 함께 제주도로 초청할 계획이다.
공효진이 센스 있는 아웃도어룩 패션을 공개했다. 어떤 옷이든 트렌드를 앞서가는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걸쳤다 하면 완판 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공효진은 2008년에 이어 2013년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됐다. 노스페이스가 선보인 2013년 ‘다이나믹 하이킹 컬렉션’은 더 가볍게, 더 빠르게, 더 간편하게 산행할 수 있도록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의 손을 대지 않고 가볍게 뿌리기만 하면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쟈스민 3D 워터풀 썬 미스트(100ml_16,500원) 및 쟈스민 3D 워터풀 썬 스프레이(100ml_15,000원) 2종이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 랑콤(www.lancome.co.kr)은 피부 속 단백질을 활성화 시키는 성분이 기존 제니피끄보다 250% 농축, 함유되어 안티에이징 효과가 더욱 강력해지고 특허 받은 셀프-로딩(Self-loading) 스포이드 등 편의성을 강화한 안티에이징 세럼 ‘어드밴스드 제니피끄(Advanced Genifique)’를 오는 5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는 지난 중국 법인 ‘아미(상해)무역유한공사’설립 이후 2월 중국 SASA 전 매장에 입점하여 꾸준한 판매율 상승 곡선을 그리며 오는 6월 마닝스 200개 전점에 입점 확정되었다고 전하였다. BRTC는 오는 6월 초 중국 메이저 드럭스토어마닝스(Mannings)전국 200개
새로운 피부과학으로 자기주도 안티에이징을 실현하는 아스타리프트(ASTALIFT, www.astalift.co.kr)는 5월 3일 오전 11시40분, 세계적인 안티에이징 에센스 ‘젤리 아쿠아리스타’ 의 파격적인 더블 구성 세트를 롯데홈쇼핑에서 3차 앵콜 방송으로 특별 판매한다. 아스타리프트는 베스트셀러인 ‘젤리 아쿠아리스타’ 오리지날
화장품 및 이너테라피 브랜드 DHC KOREA가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한달 간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DHC KOREA는 변함 없는 성원을 보낸 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매년 5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3년 5월에는 화장품 및 이너테라피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만원 이상 무료배송 및 일정 구매 금액에 따라 파우치와 캐주얼백, 보스톤백, 딥 클렌
독일에서 시작된 165년 전통 스티펠사의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이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웨딩 브랜드 최재훈 컴퍼니와 함께 72시간 보습을 약속하는 ‘2-Step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재훈 컴퍼니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재훈 컴퍼니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HOIJAEHOONCOMPANY)을 통해 5월 한 달간 참여할 수 있다.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4월27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신제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이색 바디 페인팅 쇼와 메이크업 시연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케이크와 마카롱에서 영감을 받은 ‘베이킹 뷰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이색 바디 페인팅 쇼를 통해 아름다운 모델이 핑크 케이크로 변신해, 주말 백화점을 찾은 많은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