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www.somangcos.co.kr)에서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4시 35분부터 GS홈쇼핑에서 진동클렌저 시즌2인 ‘다나한 음파 물광 클렌징 세트’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다나한 음파 물광 클렌징 세트’는 소망화장품의 진동클렌저 시즌1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피부를 자극하는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클렌징 해주며, 보습력을 강화해 물기 머금은 물광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스스로의 힘’ 코스메디컬 브랜드 쏘내추럴(www.sonatural.co.kr)에서 집안 구석구석의 각종 악취를 잡아 향긋한 공간으로 만들어주는 쏘내추럴 스테이 클린 업 리프레싱 홈 퍼퓸 (SO'NATURAL STAY CLEAN UP REFRESHING HOME PERFUME)을 출시했다. 쏘내추럴 스테이 클린 업 리프레싱 홈 퍼퓸은 플로럴 계열의 상큼한 그린 향이 실내 공기를 은은하고 신선하게 바꿔주는 실내전용 룸 스프레이 퍼퓸이다. 환기가 어려운 실내에 즉각적으로
스무살 피부로 산다. 엔프라니㈜ (대표이사 배석덕)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다가온 봄, 싱그러운 소녀 피부로 되돌려 줄 순면 시트 타입의 ‘티 카페 마스크 7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홀리카 홀리카의 ‘티 카페 마스크’는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 성분으로 투명하고 밝을 피부로 가꿔 줄 ‘레몬티’, 홍차 성분으로 피부의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줄 ‘블랙티’, 트러블과 자극에 예민한 피부에 좋은 ‘라벤더티’, 뛰어난 진정작용으로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용준)은 보습력이 뛰어난 뉴질랜드 토착식물 하라케케의 보습과 영양이 농축된 최적의 보습 앰플인 ‘어반 에코 하라케케 앰플’을 출시했다. 더샘의 ‘어반 에코 하라케케 앰플’(45ml/18,900원)은 작년 하반기 출시 이후 ‘아이유 토너’로 큰 인기를 모아 더샘 베스트셀러가 된 하라케케 라인의 신제품으로 소량만 사용해도 깊은 보습력과 영양감이 느껴지는 고보습 트리트먼트 앰플 제품이다. 특히 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는 제주콩 발효 원액이 함유된 피부 활성 필수 에센스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의 출시를 기념해 100만 명의 고객에게 샘플을 증정하는 ‘프리 샘플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1일 출시 예정인 신제품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는 피부 기초체력을 높여주는 6-in-1 기능의 스킨케어 첫 단계
두근두근 설레게 만드는 배우 공유의 B컷 스틸이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공유의 디스커버리 화보 B컷 스틸은 광고 촬영에 몰두한 공유의 우수 어린 눈빛과 감성적이고 세련미 넘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스틸이 과연 B컷인지 의문이 들 정도로 완벽한 화보로 만들어 낸 공유는 훈훈한 비주얼과 넘사벽의 비율을 자랑한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회사 ㈜아미코스메틱 (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이 지난 3월 9일부터 11일까지 중국 파저우 전시장 (Pazhou Complex) 에서 개최하는 광저우 국제 미용 화장용품 박람회(춘계)에 참가하여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고 전하였다. 2013 중국 광저우 미용 화장용품 박람회는 정부지원 유망 전시회로 봄, 가을에 걸쳐 매년 2회 열리는
생활에 가치를 더해주는 뷰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늘(ONL)’(www.todayonl.com)이 오는 3월 말 브랜드샵을 론칭한다. ‘오늘(ONL)’의 컨셉은 ‘생활에 가치를 더해주는 뷰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국내 브랜드샵에서는 최초로 ‘화장품’에 ‘생활’ 컨셉을 도입하였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 여성들에게 일상의 한 부분이 되어버린 화장품의 개념을 확장하여, 여성을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동시에 삶의
뉴욕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뉴욕 SS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메이크업을 리얼웨이에서도 모던하게 연출해주는 라일락 로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바비 브라운의 라일락 로즈 컬렉션은 이름처럼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인 라일락과 로즈를 메인 테마로 해 은은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해준다. 여기에 헤더 그레이 컬러를 가미해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라일락 로즈 컬렉션에 사용된 컬러들은 피부가 지니고 있는 쿨 톤을 보완해 보다 밝고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배우 유아인의 올 봄, 여름을 강타할 “깡철 스따~일”을 공개한다.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스타일리쉬 캐주얼 잭앤질은 이번 주말, 배우 유아인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유아인 화보집 – EIVISSA”를 배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IVISSA(이비자)란, 스페인의 섬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휴양지이자 일년 내내 파티가 끊이지 않는 젊음과 열정의 도시다. 잭앤질은 올 봄, 여름 이 스페인의 섬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한 원색과
글로벌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새로운 뮤즈로 가수 장재인을 발탁했다. 장재인은 닥터자르트 광고 촬영에서 집에서 스킨 케어를 하는 듯한 느낌을 자연스럽게 연출했으며, 신인 같지 않게 편안하면서도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시종일관 촬영에 임해 스탭들에게 사랑 받기도 했다. 특히 요즘 더욱 물 오른 미모로 여배우 못지 않은 아름다움을 발산해 화보 촬영 컷마다 포토 그래퍼의 찬사를 받았다.
최근 글로벌 프리스티지 브랜드 SK-II의 팝업 스토어인, ‘SK-II 피테라 하우스’가 소비자들의 큰 호응 속에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실제 지난 2월 14일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한 ‘SK-ll 피테라 하우스’ 팝업 스토어의 방문객이 3주 만에 무려 8천 명을 돌파한 것. ‘SK-ll 피테라 하우스’는 3월 31일까지 약 7주간,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커피 스미스 까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