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에서 이번 봄 여름 시즌의 떠오르는 새로운 잇 컬러인 오렌지 메이크업으로 새롭게 변신한 윤은혜의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오렌지 컬러는 현재 전 세계 패션, 뷰티 전반에 걸쳐 화제를 낳고 있는 전 세계적 트렌드 컬러이자, 한국 여성들에게는 핑크와 더불어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컬러 중의 하나. 오렌지 메이크업은, 다른 컬러에 비해 생기있고 에너지 넘치면서도 남다른 개성을 풍길 수 있으며, 동시에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CO-MARKETIN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에어 스킨핏 BB와 유니클로 에어리즘 출시를 기념하여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당신의 고민을 공기처럼 가볍게! AIR SOLUTION’이라는 주제로 평소 피부와 이너웨어에서 느꼈던 고민들을 터트리고 나에게 딱 맞는 솔루션을 제안받는 등 누구나 쉽고
대한민국 대표 베이스 브랜드 바닐라코의 ‘잇 래디언트 CC크림(씨씨크림)’이 소비자 실제 판매량 10만개를 기록하며 주목 받고 있다. 현재 CC크림이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 중 매장당 평균 판매율 1위를 지속하며, 67개의 적은 매장수임에도 불구하고 83일만에 10만개를 돌파한 바닐라코의 이번 기록은 실로 의미가 크다. 특히 본사에서 대리점이나 가맹점으로 출고한 1차 판매가 아닌 순수 소비자 판매 수량 10만개이기 때문에 가치가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질스튜어트 뷰티는 비 온 뒤 활짝 갠 날의 맑고 신선한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은 투명하고 순수한 여성의 이미지를 담은 ‘스킵 오버 더 레인보우(Skip over the rainbow)’ 컬렉션을 선보인다. 2013년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 ‘스킵 오버 더 레인보우'는 질스튜어트 뷰티가 추구하는 순수하고로맨틱한 매력과 섹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도록 누드베이지, 아이보리, 파스텔 핑크 등의 내추럴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국내 1호 뷰티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이자 프리미엄 큐레이션 하우스로 잘 알려진 겟잇박스(대표 명성옥)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엄마들의 힐링을 위한 카네이션 박스’를 티켓몬스터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현대인들은 웰빙의 시대를 넘어 진정한 휴식을 원하면서 힐링 문화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맞추어 뷰티 화장품에서도 힐링 컨셉의 아이템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 추세다.
배우 서지혜의 화보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서지혜는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현장에서 화사한 분위기 속 발랄한 느낌을 뽐내며 봄 향기 물씬 풍기는 상큼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서지혜는 이마가 훤히 보이는 짧은 앞머리와 부스스한 헤어스타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다채로운 컬러감의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매치해 스타일을 완성했다.
1020세대를 위한 Fun&Pure 코스메틱 브랜드 뷰나(대표 고승근)와 인기 아이돌 그룹 에이션이 손잡고 코피노 어린이 돕기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코피노’는 한국인과 필리핀 사이에 태어난 2세로, 무책임한 한국인 아버지와 부족한 필리핀 어머니의 부지중에 저지른 잘못으로 태어난 아이들을 뜻하며 필리핀에는 약 1만 명의 코피노가 있는 것으로 추산된다.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에서 완연한 봄을 알리는 벚꽃 축제 시즌을 맞아 만개한 벚꽃에도 시선을 빼앗기지 않을 만큼 사랑스러운 로맨틱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줄 신제품 ‘베이킹 뷰티(Baking Beauties)’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기자기한 문양들과 파스텔톤의 사랑스러운 컬러들로, 여성들에게 트렌디한 디저트로 사랑받고 있는 케이크와 마카롱 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올해도 변함없이 피부의 적, 불청객 황사가 찾아오고 있다. 이 시기에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한다면 황사로 인해 피부가 많이 푸석푸석해지고 상할 수 있다. 황사는 피부를 건조하게 할 뿐만 아니라 모공을 막을 우려가 있으므로 황사가 불 때에는 청결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황사가 발생하면 대기 중 먼지 농도가 평소의 4-5배에 이르며 중금속으로 오염된 먼지가 피부에 닿으면 각종 피부질환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으로는 자외선 차단도 함께 신경 써주어야 하기 때문에 외출이 번거롭게 느껴지고, 얼굴 전체에 마스크를 쓰고 싶을 때도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지난해 중국 시장의 성공적인 진출에 이어 지난 12일(금) 홍콩에서도 1호점과 2호점을 동시 오픈하며 진출 국가를 확대, 글로벌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로서 저변 확대에 나섰다. 이니스프리는 지난 12일(금) 홍콩의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코즈웨이베이와 몽콕에 각각 신규 매장을 동시에 오픈했다. 코즈웨이베이는 ‘홍콩의 명동’이라 불리며 홍콩의 2-30대 젊은 층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필수 방문지로 꼽히는 쇼핑 특
독일에서 시작된 165년 전통 스티펠사의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이 패션 잡지 코스모폴리탄과 72시간 보습을 약속하는 ‘2-Step 스페셜 패키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스모폴리탄 Facebook (http://www.facebook.com/cosmokorea)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4월 15일(월) 부터 4월 22일(월) 1주일간 진행된다. 피지오겔 크림과 클린저의 일러스트가 담겨있는 코스모폴리탄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후, 메일 확인 댓글을 남기고 이벤트 담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은 롯데홈쇼핑 단독 런칭 구성으로 지난 2차 방송에서 최고 달성률을 기록한 BRTC 비타민 앰플 스틱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27g_69,000원)’이 오는 4월 13일 오후 23시 50분 3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BRTC 비타민 앰플 스틱은 BRTC 최다 판매를 비롯하여 소셜커머스 비타민 화장품 매출 1위, 소셜커머스 뷰티 부문 1위, 소셜커
하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에서 석양의 아름다움을 컬러로 표현한 리미티드 에디션 ‘골든 모멘트’를 선보인다. ‘골든 모멘트’ 에디션은 태양이 내려앉은 뒤 어둠이 찾아오기 직전, 골든 아워가 주는 찰나의 아름다움과 그로 인해 생겨나는 따뜻한 에너지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모든 것을 감싸주는 석양의 아름다운 빛을 담은 컬러를 통해 매혹적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충무로의 대세 하정우가 광고계에서도 대세 몰이를 이어간다. 하정우가 LG패션(대표 구본걸)에서 전개하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NGT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며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에 이어 댄디한 수트패션의 광고까지 섭렵한 것. 이번에 하정우가 모델로 활약하게 된 브랜드 TNGT는 2002년 론칭 이후 유행에 부합하는 멋을 추구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가 손을 대지 않고 가볍게 뿌리기만 하면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쟈스민 3D 워터풀 썬 미스트(100ml_16,500원) 및 쟈스민 3D 워터풀 썬 스프레이(100ml_15,000원) 2종을 출시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BRTC 쟈스민 3D 워터풀 썬 미스트(100ml_16,500원)는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간편한 미스트 타입으로 마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