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국내외 브랜드에서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CC크림과 BB크림이 화제가 되고 있다. CC크림은 피부 톤 보정 및 스킨케어 성분의 함유로 한 듯 안 한 듯 투명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리고 이제는 한국을 넘어서 글로벌 뷰티 제품으로 자리잡은 BB크림의 인기도 여전히 높다. 뛰어난 커버력과 밀착력, 지속력과 함께 자외선 차단 등의 멀티 기능을 갖추면서 계속해서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BB크림은 이제 화장대에서 빠질 수 없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누보르코스메틱(대표 고승근)의 1020세대를 위한 Fun&Pure 코스메틱 브랜드 뷰나(BesuNa)가 4월 2일까지 진행하던 행사를 많은 고객들의 요청과 성원에 힘입어 다가오는 4월 5일까지 1&1행사를 연장 진행한다. 1&1은 쿨스키니 포어 토너 구매시 정품 쿨스키니 포어 에멀전을, 리얼화이트 수딩 토너 구매 시 정품 리얼화이트 수딩 에멀전들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이며, 이 두 라인은 뷰나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제품인 만큼 10대들의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은은하게 빛나는 입체감으로 3D 광채 스킨을 완성시켜 줄 ‘인 엑스트라 디멘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인 엑스트라 디멘션’ 컬렉션은 지난해 출시 이후 소비자뿐만 아니라 아티스트들에게 최상의 텍스처와 완벽한 하이라이팅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극찬을 받아오며, 올 해 제품 구성을 확장하여 출시하게 된 것.
㈜아미코스메틱(www.skinami.co.kr, 대표 이경록)의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은 비타민 앰플 스틱‘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27g)’롯데홈쇼핑 2차 앵콜 방송에서 최고 달성률을 기록했다. BRTC는 3월 8일 1차 런칭 방송을 통하여 뜨거운 반응을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3월 30일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2차 앵콜 방송에서는 최고 달성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www.skinami.co.kr, 대표 이경록)의 천연 내추럴 전문 브랜드 퓨어힐스(www.pureheals.com)에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CC크림 “프로폴리스 39 CC크림(40g_25,000원)”을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폴리스 39 CC크림 (40g_25,000원)은 Complete Combo의 약자로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완성 한다는 의미로 수분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촉촉함을 부여하고, 컬러 캡슐이 터지면서 피부색과 맞는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을 도와주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완성할 수 있는 멀티 크림이다.
스무살 피부로 산다. 엔프라니㈜ (대표이사 배석덕)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4월, 기다리던 봄을 맞아 싱그러운 봄기운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새봄맞이 하나 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일(월)부터 30일(화)까지 한달 간 진행되는 홀리카 홀리카의 ‘새봄맞이 하나 더 이벤트’는 형형색색 아름다운 꽃 모양의 패키지에 담긴 ‘블룸인 멀티 밤(이하 꽃밤)’을 구매 시 쉽고 빠르게 각질제거를 도와줄 시트 ‘애플 샤인 필링 시트’를 2매 증정하는 행사이다.
지난 3월 서울 현대백화점 무역점에 선보인 그리스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코레스 팝업 스토어가 오는 10월까지 연장 운영에 돌입한다. 지난 3월 2주 동안 진행했던 팝업스토어에 수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짐에 따라 올해 10월까지 연장 운영키로 결정 한 것. 특히, 지난번 화이트데이를 맞아 진행했던 홍보용 마카롱과 립버터 세트의 판매는 현대백화점 무역점 팝업스토어 운영 이래 가장 뜨거운 반응으로 전해지면서 불황인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활력과 가능성을 확인했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 포에버(MAKE UP FOR EVER, www.makeupforever.co.kr)가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아쿠아 립 펜 틴트(Aqua Lip Pen Tint)’의 새로운 컬러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아쿠아 립 펜 틴트’는 매혹적인 석류알의 농도 짙은 레드의 느낌을 잘 표현한 ‘석류핑크(19C)’와 금빛 펄로 청순하고 부드러운 느낌에 글로시함까지 더한 ‘우유핑크(20C)’의 2가지 컬러로 구성, 기존에 있던 컬러에 선명함과 다채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 에서 빈틈없이 매끄러운 모공을 위한 겟잇뷰티 속 아이템 ‘오버나이트 포어타이트너(60ml_51,000원)’리미티트 에디션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BRTC 오버나이트 포어타이트너(60ml_51,000원)은 기존에 씻어내거나 닦아내는 번거로움 없이 바르고 흡수시키는 모공 케어 제품으로 밤 껍질, 녹차, 감잎 등 식물성 탄닌 성분이 응축된 떫은 맛을 내는 모공 수축 유기농 특허성분인 ‘탄닌 포어 컴플렉스(특허등록 제 0955389호)’가 함유되어 늘어진 모공을 탄력 있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www.neutrogena.co.kr)훼이셜케어에서 단 하나의 제품만으로 충분한 보습을 부여하는 ‘딥 모이스춰 스킨’(150ml/2만5천원대)과 ‘딥 모이스춰 크리미 세럼’(50g/3만3천원대)2종을 출시한다. 뉴트로지나 훼이셜 케어는 천연보습성분만을 신뢰하고, 심플하지만 확실한 피부 보습 제품을 추구하는 노르웨이 여성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순도 99% 고농축 글리세린을 기본으로 한 ‘노르웨이젼 포뮬러 기술’을 제품에 적용시켜 더욱 완성도 높은 피부 보습을 선보인다.
매년 색다른 콜렉션을 선보이며 세계 시계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스위스의 대표적인 패션 워치&주얼리 메이커, 스와치가 브랜드 탄생 3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시계 ‘SWATCH Est. 1983’ 시계를 출시한다. 일본과 홍콩의 전자 시계의 도전을 받아 위기에 빠진 스위스 시계 산업의 부흥을 위해 1983년 3월 1일 세상에 첫 선을 보인 브랜드 스와치. ‘평생 한 개만 소유하는 시계’가 일반적인
물 좋은 화장품 ‘크레모랩 (CREMORLAB)’은 원스텝 미네랄 발효 에센스 ‘T.E.N.크레모 미네랄 트리트먼트 에센스’ 를 4월1일 출시한다. ‘T.E.N.크레모 미네랄 트리트먼트 에센스’ 는 천연 미네랄이 모공을 케어하고, 피부 친화력이 높은 천연 발효물을 함유하여 빈틈없는 수분공급은 물론 주름, 미백, 탄력, 피부결 정돈까지 도와 피부 본연의 빛나는 수분감을 되찾아 주는 미네랄 토탈 수분 에센스다.
스무살 피부로 산다. 엔프라니㈜ (대표이사 배석덕)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즐거운 위트가 함께하는 4월 1일 ‘만우절’을 맞이해, 거짓말 같은 균일가로 팩트류를 파격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1년에 딱 하루, 거짓말을 해도 즐겁기만 한 ‘만우절’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4월 1일(월)부터 2일(화)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깜짝 할인 이벤트로, 행사 품목에 한해 홀리카 홀리카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팩트’류가 6,900원에서 8,900원 사이 균일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피부 스스로의 힘’ 코스메디컬 브랜드 쏘내추럴(www.sonatural.co.kr)에서 실크같이 가벼운 질감이 은은하게 윤이 나는 윤광 피부를 표현해주는 쏘내추럴 더 라이티스트 실크 터치 파운데이션 SPF28 PA++ (POWDER4ROOM THE LIGHTEST SILK TOUCH FOUNDATION SPF28 PA++)을 출시했다. 쏘내추럴 더 라이티스트 실크 터치 파운데이션 SPF28 PA++은 오일 믹싱 타입으로 되어 있어 일반 파운데이션보다 발림성과 밀착력이 우수한 촉광 에어 파운데이션이다. 퀵 드라이 기능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전하지만 피부 속에는 촉촉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