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남자(www.flowermen.co.kr)와 월드스타 싸이가 열정과 에너지를 담아 개발한 프로젝트 브랜드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에서 봄볕의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남녀공용 썬케어 라인 ‘올프루프 썬케어’를 출시했다. 꽃을든남자 브랜드 관계자는 “싸이의 재미있는 아이디어와 센스를 반영한 썬케어 제품을 다양한 제형으로 개발했다.”며, “여성은 물론이고 썬케어에 소홀한 남성들이 라이프스타일과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스프레이, 스틱, 로션, 밀크, 크림 등 총 6종으로 출시됐다.”고 말했다.
최근 약한 황사가 불어오면서 본격적인 황사 시즌이 시작됐다. 특히 올 봄은 꽃샘 추위가 길어지고 황사가 더 자주 나타날 것으로 전망돼 피부 관리에 비상등이 켜졌다. 유럽 약국 화장품 1위인 민감성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 마케팅팀 구희진 대리는 “미세 먼지, 중금속 등 각종 유해 물질로 이뤄진 황사는 피부를 자극해 트러블을 발생시키고 수분을 앗아가 피부 노화를 급속하게 진행시켜 준다”며 “황사철 피부 관리의 필수는 꼼꼼한 세안과 보습 케어 등으로 피부 기초 체력을 키워 단단한 방어막을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 포에버(MAKE UP FOR EVER, www.makeupforever.co.kr)가 신개념 콤팩트 파운데이션인 ‘프로 피니쉬’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포에버 ‘프로 피니쉬’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완벽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멀티 파운데이션 팩트로, 프로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무려 6년이라는 개발기간 동안 100회가 넘는 제품력 테스트를 거쳐 탄생되었다.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용준)은 더샘을 상징하는 새로운 로고 컬러, ‘글로벌 에코 레드’를 담은 브랜드 시그니처 립스틱 ‘글로벌 에코 레드 립스틱’을 출시했다. 최근 ‘글로벌 에코 더샘’이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브랜드를 재정비한 더샘은 ‘글로벌 에코 레드’ 컬러를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로 채택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위해 단 하나의 1호수 립스틱 ‘글로벌 에코 레드 립스틱’을 출시하게 된 것.
프랑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올랑(ORLANE)이 삼성동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개장했다고 19일 밝혔다. 67년 전통의 프랑스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올랑은 세련되고 까다로운 안목을 가진 파리지엥은 물론 전 세계 상류층 여성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작년 2월, 올랑 홈페이지 개설을 시작으로 롯데면세점 소공점과 온라인 인터넷 면세점 입점에 이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개장했다.
최근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모습으로 제이콘텐트리(대표 임광호)의 패션매거진 <쎄씨> 4월호 커버를 장식해 화제를 모은 가수 겸 배우 수지. <쎄씨>가 수지의 화보컷을 추가로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수지는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화이트 헤어 액세서리를 더해 신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우윳빛 피부톤을 살린 베이비페이스 메이크업은 수지의 청초한 매력을 더욱 더했다. 특히 남심을 송두리째 뒤흔들 것만 같은 몽환적인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www.lecaf.co.kr)가 올 봄 주력 워킹화로 가볍고, 유연성이 뛰어나 어떤 길에서도 걷기 운동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플렉스온2.0을 출시했다. 르까프 플렉스온2.0은 경량성과 유연성이 뛰어난 미드솔을 적용해 워킹이 편안하며, 또한 쿠셔닝 및 반발력과 탄성력이 우수한 네오플렉스 인솔을 적용해 체력소모가 많은 운동에도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 시켜준다.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모든 여성들의 뷰티 아이콘이자 최근 대한민국을 강타하고 있는 ‘핫 핑크 립스틱 신드롬’의 주인공인 윤은혜를 모델로 선정하여 촬영한 립스틱 화보를 공개했다. 평소 맥의 마니아이자 이번 화보를 통해 맥의 뮤즈로 선정된,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와 매력적인 입술의 소유자 윤은혜는 이번 촬영에서 윤은혜 특유의 대리석처럼 매끈한 피부 위에 맥에서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라인 립스틱 ‘미네랄라이즈
군 제대 후 성숙한 매력으로 돌아온 배우 임주환의 화보 인터뷰가 <엘르> 4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2008년 영화 <쌍화점>, 2009년 MBC 드라마 <탐나는도다>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임주환은 이번 화보 촬영에서 블랙 레더 셔츠, 메탈릭한 장식이 있는 코트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그만의 섬세한 감각으로 소화했다. 그는 “군 생활 중 연기를 하고 싶은 갈증을 견디는 게 가장 힘들었다. 오래도록 연기에 대한 갈증을 마음으로
뷰티전문프로그램 ‘겟잇뷰티’의 MC이자 뷰티멘토로 불리는 유진이 오는 3월 28일 목요일 오후 3시에 장충동 쏘더스트 까페에서 봄을 부르는 특별한 뷰티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뷰티에 대한 유진의 솔직 담백한 토크와 더불어 유진만의 경험과 노하우로 개발된 메이크업브랜드 드루(drww.)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드루는 유진이 직접 기획과 개발에 참여한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볼과 입술, 눈 등 여성들의 고유 피부색에 맞추어 가장 아름답고 매력있게 보
새로운 피부과학으로 자기주도 안티에이징을 실현하는 아스타리프트(www.astalift.co.kr)는 18일, 안티에이징 시리즈 10종을 리뉴얼 발매한다고 밝혔다. ‘미세 라이코펜’이라는 새로운 성분이 추가되고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이와 더불어 독자적인 최신 콜라겐 연구를 통해 집중 탄력케어 에센스 ‘에센스 데스티니’를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고혹적인 매력의 소유자인 배우 김하늘이 ‘블루백의 여왕’으로 등극했다. LG패션에서 전개하는 닥스 액세서리의 모델로 활동 중인 김하늘의 이름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제작된 ‘닥스 하늘 백 시즌2 DD딜라이트(DD DELIGHT)’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닥스 하늘 백’은 지난해에만 2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주 고객층인 30대 직장 여성뿐 아니라 젊은 대학생들에게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바 있는 제품이다.
배우 이동욱이 ‘에코로바’의 2013 S/S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낳고 있다. 이는 이동욱이 모델로 활동중인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에코로바’와 두 번째 호흡을 맞추며, 최근 진행된 에코로바 2013 S/S 화보 촬영 현장에서 편안하고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한 것. ‘에코로바’는 1982년 탄생한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로 앞서가는 패브릭(fabric)과 기능적인 디자인(design)으로 산행의 즐거움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한국인의 체형에 잘 맞아 전문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 4월호 표지를 JYJ 박유천이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유천은 최근작 <보고 싶다>의 한정우를 연상시키지만 모던하고 패셔너블하게 변형된 느와르 컨셉을 연기했다. 박유천은 어둡고 거친 공간에서 때로는 슬픔에 잠긴듯한 모습으로, 때로는 도발적인 눈빛으로 자신만의 느와르를 연기했다.
배우 송지효가 베네피트의 4월 화보에서 3가지의 서로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베네피트의 새로운 메이크업 컬렉션 ‘컬러…바이 베네피트’의 아이 섀도우와 립글로스를 활용해 ‘섹시 지효’, ‘청순 지효’ ,’큐트 지효’로 평소 방송에서 자주 보여주지 않았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완벽한 변신에 성공했다. ‘컬러…바이 베네피트’는 베네피트의 고향 샌프란시스코의 상징물 금문교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아이 섀도우 22종과 립 글로스 6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