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로봇 군단의 화끈한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로 폭발적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수입/배급 : CJ E&M)가 지난 6월 27일(금) 미국 개봉과 함께 2014년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한 가운데, 개봉 첫주 1억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폭발적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개봉 첫 주 263만 관객을 동원하며 국내 박스오피스를 점령한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가 지난
판타지라고 생각했던 행복의 파랑새는 아기와 함께 존재를 드러낸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장윤정이 뱃속에 있는 아이 꼼꼼이를 기다리며 느끼는 행복감을 고스란히 고백하며, 안방극장을 뭉클하게 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33회에서는 부모의 모습을 보고 자라나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은 ‘아이는
새로운 로봇 군단의 화끈한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로 폭발적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수입/배급 : CJ E&M)가 6월 28일(토) 하루 동안 79만 관객을 동원하며 2014년 최고의 일일 스코어 신기록을 세운 가운데, 6월 29일(일) 새벽 1시 기준 누적 관객수 2,155,076명을 동원하며 개봉 5일만에 전국관객 20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올해 최단 기간 200만 돌파의 기록이다.
드림웍스의 대표 흥행 애니메이션 <드래곤 길들이기2>[수입/배급: CJ 엔터테인먼트 l 감독: 딘 데블로이스]가 6월 25일(현지 시각) 북미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장기 흥행의 신호탄을 쏴 올렸다.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드래곤 길들이기2>가 4년 간의 공백을 깨고 북미에서 개봉한데 이어 6월 25일(현지 시각)에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장기 흥행을 예고했다.
배우 이시영이 영화 '신의 한 수'에서의 정우성과 키스신 소감을 밝혔다. 24일 오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열린 영화 '신의 한 수'(조범구 감독, 메이스엔터테인먼트 제작) 언론시사회에는 조범구 감독을 비롯, 배우 정우성, 안성기, 김인권, 이시영, 안길강, 최진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가 400만 고지에 올랐다. 1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는 지난 10일 하루 동안 2만 374명의 관객을 모아 일일박스오피스 4위를 차지했다. 누적관객은 400만 344명이다.
2013년 영화계 최고의 찬사를 받은 5월, 최고의 한국 영화 <몽타주>(제공/배급: NEW|제작: ㈜미인픽쳐스)가 개봉 첫날 <아이언맨3>의 흥행 돌풍을 잠재운 데 이어, 연휴 첫날인 17일(금) 180,904명의 관객을 동원,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지키며 본격적인 주말 흥행 강자를 예고했다. (5/18 오전 10시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영화 <몽타주>는 15년 전 유괴사건의 공소시효가 끝나자마자 동일한 수법의 사건이 발생. 범인으로 인해 딸, 손녀, 인생을 빼앗겨버린 세 명의 피해자에게 찾아온
J.J. 에이브럼스 감독의 신작으로 거대한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액션을 선보일 2013년 최고의 블록버스터 기대작 <스타트렉 다크니스>가 5월 20일(월) 전국 IMAX 상영관 11개곳에서 동시에 IMAX 3D 시사회를 개최, 사상 최대 규모로 화제를 모은다. <스타트렉 다크니스>는 스타플릿 대원에서 무자비한 파괴력으로 전세계를 위협하는 테러리스트가 된 ‘존 해리슨’(베네딕트컴버배치)을 상대로 엔터프라이즈호를
국내 최초 수영을 소재로 한여름 태양처럼 젊고 뜨거운 청춘들의 우정, 사랑을 그린 감성 엔터테이닝 무비 <노브레싱>(제작: ㈜영화사 수작 / 배급: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 감독: 조용선)이 여주인공으로 ‘권유리’의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모든 제작 준비를 마치고 오는 5월 19일 크랭크인한다. 최고의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권유리가 영화 <노브레싱>으로 스크린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라 세간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위대한 개츠비>가 <아이언맨3>를 누르고 예매 1위에 올랐다.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기대감에 힘입어 3주간 계속된 <아이언맨3>의 독주를 막아 섰다. 5월 16일 개봉을 앞두고 예매 1위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린 <위대한 개츠비>가 금주 어떤 흥행 성적을 거둘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위대한 개츠비>가 영화입장권통합전산망과 맥스무비, 티켓링크 등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흥행돌풍을 이뤄내고 있는 <아이언맨3>를 제치고 거둔 성적이라 더욱 괄목할만하다.
배우 김선아 주연의 영화 ‘더 파이브(감독 정연식, 제작 시네마서비스)’가 3개월 여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지난 8일 청담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크랭크업했다. 연쇄 살인마에 의해 가족을 잃은 한 평범한 여자의 뜨거운 복수극을 그린 ‘더 파이브’에서 김선아는 가족을 잃은 아픔에 자신의 모든 것을 내놓으며 복수를 계획하는 ‘고은아’ 역을 맡아 다소 어둡지만 강인한 여성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