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존 데이비드 워싱턴(John David Washington)이 두려움 없는 자기 표현의 활력과 자유를 담은 톰포드(TOM FORD)의 새로운 시그니처 향수 '부아 파시피크(Bois Pacifique)'의 캠페인 모델로 등용되었다. 미국배우조합상(SAG)과 골든글로브 후보에 오른 배우인 워싱턴은 절제와 인내, 그리고 자기 자신과 기량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의 열망을 통해 자신만의 서사를 써내려오고 있다. 워싱턴은 커리어 경로를 전환하여 오랫동안 원했지만 억눌렀던 연기에 대한 열정을 추구해왔다.
20년이 넘도록 클렌징만 연구한 파인투데이의 스킨케어 토탈 브랜드 센카(SENKA)가 라인프렌즈(LINE FRIENDS)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퍼펙트 휩 BT21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024년 9월 6일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 순차 출시될 예정인 '퍼펙트 휩 BT21 에디션'은 센카 대표 제품 '퍼펙트 휩' 라인 별로 BT21 캐릭터를 더한 제품이다. 헤어밴드를 착용하고 세안 준비를 마친 BT21 캐릭터가 센카의 생크림처럼 쫀쫀하고 풍성한 2X[1] 마이크로뷰티폼으로
온 가족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육아미디어 맘앤앙팡과 공동 개최한 제1회 어디에든,어린이 키즈 아트쇼 '우리들의 행복한 순간' 그림 공모전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8일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디자인하우스 모이소에서 개최된 '무스텔라 그림 공모전'은 지난 해 여름부터 진행된 무스텔라 X 어디에든,어린이 아트 프로젝트의 메인 이벤트로, 어린이가 떠올리는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숨어있던 어린이 예술가들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론진(LONGINES)'이 배우 강하늘과 함께한 '더블유 코리아' 2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시즌 2로 귀환한 넷플릭스 역대 최고 히트작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주인공 8인과 함께한 멀티 커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극 중 강하늘의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참가 번호, 공기 등을 활용해 개성을 살린 연출로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강하늘은 론진의 개척 정신을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스피릿 플라이백 시계를 비롯해 론진 최초로 상표권 보호를 받은 콘퀘스트의 다양한 크기 및 컬러 모델, 워치메이킹 기술과 우아함을 상징하는 마스터 컬렉션 등을 매치했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최근 인도네시아 대형 종합 쇼핑몰인 이온몰(AEON Mall)과 말레이시아 최대 H&B 스토어인 가디언(Guardian)에 더마비의 주력 제품을 성공적으로 입점시켰다고 밝혔다.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는 젊은 인구가 많고 기초화장품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는 국가로, 2024년부터 2028년까지 인도네시아 스킨케어 시장은 연평균 4.1%, 말레이시아의 경우 연평균 15.2%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글로벌 사업 확장을 가속화한다. 최근 미국 시장에서는 더마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에스트라는 이에 대응하고자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전략적 협력 관계를 형성했다. 2025년 2월을 시작으로 미국 전역 400여 개 이상의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세포라닷컴을 통해 미국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기후 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가 자사의 자외선 차단제 '안녕 스트레스 무기자차 선크림 버전3(Complete No-Stress Physical Sunscreen Ver.3)'에 대해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OTC (Over-the-Counter) 인증을 획득하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 이번 인증을 통해 엑시스와이는 자사의 제품이 안전성과 효능에서 글로벌 기준을 충족했다는 것을 공식적으로 입증했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일상과 비즈니스 모두에 적합한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가방 클래식 컬렉션(Moleskine Classic Collection)과 레전더리 백팩 컬렉션(Moleskine The Legendary Backpack)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클래식 컬렉션은 기존 제품보다 가벼운 무게로 착용감을 개선하고, 노트북을 보관할 수 있는 랩탑 슬리브를 비롯해 몰스킨 노트 포켓, 펜 홀더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돼 높은 공간 효율성을 자랑한다.
구강 케어 전문 브랜드 '플랙커스'가 브랜드 모델 '조세호'와 함께하는 2025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먹고나서 치실은? 플랙커스' 라는 메인 슬로건을 통해 치실 사용이 필요한 일상적인 상황을 유쾌하게 담아내며, 소비자들에게 치실 사용의 중요성을 공감과 함께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모델 조세호를 통해 치아 사이에 낀 음식물로 인한 불편함을 재치있게 풀어내어 공감을 통해 치실 사용을 권하고 있으며, 조세호의 유쾌하고 친근한 이미지가 치실 사용을 낯설게 느끼는 소비자들에게도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강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클리오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가 북미 시장을 겨냥해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을 20일 미국 아마존 채널에 선론칭했다. 클리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다양한 피부 톤에 맞춰 북미 전용 쉐이드 총 20가지를 선보인다. 이는 클리오가 북미 전용 컬러를 적용해 출시하는 첫 쿠션으로, 현지 소비자들의 수요를 맞춤형으로 충족시키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서 기업 본연의 색조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목표다. 실제로 북미에서 클리오의 성장세는 가파르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의 '인텐시브 오인트 크림'이 대한민국 대표 K뷰티 플랫폼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지난 18일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제로이드 인텐시브 오인트 크림'은 악건성 및 문제성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고보습 연고 크림이다. 네오팜의 독자적인 피부장벽 기술인 MLE® 제형과 특허 성분 디펜사마이드® 함유로 약해진 피부장벽을 효과적으로 강화한다.
햇빛연구소 셀퓨전씨(www.cellfusionc.co.kr)가 자외선으로 인해 깊게 자리한 속기미/잡티/멜라닌을 케어하는 고강도 잡티 집중 케어 앰플 '셀퓨전씨 토닝C 비타 샷 앰플'을 출시한다. 셀퓨전씨 토닝C 비타 샷 앰플은 고함량 순수 비타민C 15%와 스피큘 300샷의 조합으로 피부에 유효성분이 깊고 빠르게 스며들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2주 만에 피부 겉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피부 속 기미와 잡티를 개선[1]하고, 자외선으로 인한 광노화에 손상된 피부 탄력과 색소침착 등의 증상까지 완화[2]하는 고강도 잡티 집중 케어 앰플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다이소에 입점해 총 8종의 제품을 판매 중이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입소문을 타 단기간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주요 제품은 입고와 동시에 품절돼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고
셀럽들의 선택' 딘트(DINT)가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 편의를 위해 새벽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15일부터 24일까지 새벽배송 전용 5% 할인 쿠폰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추가 배송비 0원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딘트의 새벽배송은 오후 5시 이전 결제된 주문 건을 다음날 아침 7시 이전까지 배송해 특별한 날 필요할 때 바로 입을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다. 딘트는 2021년 새벽배송 서비스를 도입한 이후 지속적으로 서비스 가능 지역을 확대해왔다. 이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의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이 무신사 2024 뷰티 어워즈를 수상하고 올리브영 헤어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며 판매 수량 10만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8월 출시한 미쟝센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이하 매직 라인)은 출시 직후 뛰어난 스트레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샴푸, 트리트먼트, 세럼의 3스텝 케어 후기들이 온라인을 달구며 단숨에 커뮤니티 입소문 제품으로 떠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