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의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이하 PDRN 세럼)'이 2024 화해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수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주최하는 '화해 어워드'는 36만 개 이상의 제품과 880만 건에 달하는 사용자 리뷰 및 평점을 기반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시상식으로 알려져 있다.
K-뷰티의 선두주자 메디필이 수출 전용 브랜드 'MDP+'를 통해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는 총 4종의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총 13개의 라인업으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MDP+는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펩타이드9 라인 선스틱'의 성공을 기반으로 미국 뷰티 시장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을 강화한 제품들을 출시했다. 여기에 독창적인 제형과 트렌디한 용기를 적용하며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꾀했다.
컨템포러리 하이엔드 브랜드 딘트(DINT)의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딘트위크(DINT WEEK)'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눈에 띄는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자체 제작 프리미엄 라인 '메이드 바이 딘트(MADE BY DINT)'의 아우터 제품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군은 완성도 높은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품질로 이번 프로모션에서 매출 상승을 주도하고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디테일한 경험을 디자인하는 고기능 살롱 케어 브랜드 아윤채가 올가을 북한산 대자연을 담은 호텔 &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의 최고급 사우나 라운지에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2025년 2월 28일까지 파라스파라 서울 여성 사우나 라운지 내 '아윤채 브랜드 존&파우더룸'을 통해 아윤채만의 프리미엄 헤어케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뷰티 콘택트렌즈 플랫폼 윙크컴퍼니(WINC COMPANY, 대표 이승준)가 걸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과 협업해 '세이마이네임 렌즈' 3종을 오는 12월 3일 선보인다. '세이마이네임'은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프로듀싱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인 아이돌 그룹이다. '세이마이네임 렌즈'는 '세이마이네임'의 데뷔 후 첫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패션모델, 프로복서 출신에 '보라'라는 예명으로 히트곡 '아싸'의 가수로도 활동하고 있는 재일교포 출신 여성 CEO가 손수 연구, 개발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캐릭터메구스는 외국 명사들을 초청해 제품 시연회를 진행하고 전시회 '라이선싱 재팬(LICENSING jAPAN 2024)'에 참가하는 등 세계를 향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132년 찬란한 역사를 가진 스위스 시계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지난 11월 1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해밀턴 비하인드 더 카메라 어워드(Hamilton Behind the Camera Awards, 이하 BTCA)'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1892년 설립되어 철도, 항공, 군사 분야를 거쳐 영화 산업까지 깊은 발자취를 남긴 해밀턴은 1932년 고전 영화 상하이 익스프레스에서 처음 등장했으며 이후 인터스텔라, 맨 인 블랙, 오펜하이머 등 500편 이상의 할리우드 영화와 TV프로그램에 중요한 역할을 맡은 타임피스를 제공하며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싱가포르 최대 유통 업체인 '페어프라이스(FairPrice)'에 입점하며 글로벌 확장을 가속한다고 밝혔다. 한국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가 페어프라이스에 입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재 싱가포르에서는 아이가 쓰는 제품이라면 제품의 성분부터 제조 과정까지 꼼꼼히 체크한 후 소비하는 '체크슈머(Check+Consumer)' 부모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LG생활건강의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2024년 연말 맞이 홀리데이 한정판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Find Love in PHYSIOGEL VILLAGE[1]'를 테마로 한 피지오겔 홀리데이 에디션은 177년 전통의 독일 스티펠 약국을 모티브로 해 따뜻한 조명 아래 밝게 빛나는 상점과 눈 내리는 모습을 담았다. 오랜 피부 연구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담은 패키지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LG생활건강의 국내 1위 프리미엄 헤어 코스메틱 샴푸 브랜드 엘라스틴[1]에서 출시한 '프로틴클리닉 10000 고영양 단백질 샴푸' 라인업이 2022년 출시 이래 170만 개가 넘는 누적 판매량[2]을 기록하며 헤어케어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엘라스틴 프로틴클리닉 고영양 단백질 10000 샴푸는 고가의 살롱 케어를 받고 느낄 수 있는 모발의 부드러움을 재현한 제품이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강이슬 작가와 플레이그린 북토크 '인스턴트 웰니스'를 지난 15일(금) '이니스프리 디아일'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건강·뷰티 방송 프로그램 작가로 활동했던 강이슬 작가는 건강과 환경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 나가며, 현재는 이니스프리 친환경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LG생활건강의 대표 한방 헤어 브랜드 리엔에서 출시한 샴푸 하듯 간편한 염모제 '리엔 흑모비책 바로거품 간편염색'이 론칭 6개월 만에 판매 수량 10만 개를 돌파하며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13년 연속 국내 염모제 시장 1위[1] 브랜드인 리엔 흑모비책이 지난 5월 야심차게 내놓은 이 제품은 '바로거품 간편염색'이라는 이름답게 누구나, 집에서, 혼자서도 쉽게 머리를 물들일 수 있는 간편한 염색법이 특징이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2024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조이풀 홀리데이 온 디아일(JOYFUL HOLIDAY ON THE ISLE)'을 출시했다. 2024 '조이풀 홀리데이 온 디아일'은 즐거움이 가득한 홀리데이 무드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오너먼트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를 구현했다.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에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비비드한 컬러의 오너먼트를 사용해 이니스프리만의 유쾌한 홀리데이 무드를 더했다.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설화수의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 합니다'라는 의미를 담아 눈 내리는 연말 분위기를 표현한 패키지로 출시했다. 특히 설화수의 장인 정신과 닮아 있는 전통 자개의 은은한 광채를 더해 고급스럽고 예술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컬렉션은 '윤조에센스 6세대 세트', '자음생크림 리치 세트', '퍼펙팅 쿠션 에어리'의 3가지 세트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