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해시태그가 기획한 전시 '미나 페르호넨 디자인 여정: 기억의 순환'에 유명 셀럽과 관람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9월 12일부터 내년 2월 6일까지 DDP 전시 1관에서 진행 중인 전시 '미나 페르호넨 디자인 여정: 기억의 순환'이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국내 최초로 열린 이번 전시에는 텍스타일 기반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미나 페르호넨(minä perhonen)'의 철학과 세계관이 담겼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리얼 크림 하우스(Real Cream House)'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보습의 계절 가을을 맞아 극한 환경에서도 강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익스트림 크림'을 2030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리얼베리어 브랜드 단독으로 처음 치러진 이번 팝업 스토어는 10월 25일부터 지난 4일까지 약 11일간 성수동에서 진행됐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이니스프리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이니스프리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통해 이니스프리 회원에게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출시된 '이니스프리 I 라인프렌즈 미니니 코지 하우스 에디션'으로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5종을 각각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마리브 후코테놀 해초 클리어 크림으로 유명한 제이그라운드가 고객들의 무한한 사랑에 힘입어 해초 크림의 리뉴얼 소식을 밝혔다. 리뉴얼 크림은 용량을 50ml에서 70ml로 증량했으며, 여드름 피부에 사용이 적합하다는 인증까지 받았다. 마리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만든 후코테놀의 특허 출원도 완료된 상태다. 후코테놀은 해초의 후코이단 성분에 판테놀 성분을 배합한 마리브만의 화장품 조성물이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뷰티 크리에이터 알라뷰티와 공동 개발한 '결 쿠션'을 출시했다. 아누아의 첫 쿠션 제품인 결 쿠션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리뷰로 유명한 알라뷰티가 6개월 이상 개발에 참여해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알라뷰티는 솔직한 제품 평가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로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와 함께한 '코지 하우스(COZY HOUSE)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ㅣ라인프렌즈 미니니 코지 하우스 에디션'은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출시되는 것으로,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조그만 외모지만 반전 매력을 가진 귀여운 라인프렌즈 미니니 친구들이 그려진 박스에는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비롯해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대표 브랜드 오가니스트(ORGANIST)에서 오트밀(귀리)의 수분 보호막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오트밀 모이스처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을 출시했다. 오트밀 모이스처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에는 자기 무게보다 8배 많은 양의 수분을 머금는 특징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오트밀 추출물과 오트 오일, 5종의 히알루론산, 콜라겐, 세라마이드, 시어버터, 글리세린으로 구성한 피부 보습 성분 '오트밀 모이스처 베리어 콤플렉스TM'를 담았다. 이 성분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보습해 준다.
MZ세대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 러브이즈트루(LUVISTRUE)가 환승연애3에 출연한 이유정과 함께한 2024 윈터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러브이즈트루는 글로시한 푸퍼 재킷과 자카드 소재의 니트를 이유정의 청순한 분위기에 맞춰 스타일링하여 러브이즈트루만의 트렌디함과 키치한 무드를 동시에 드러냈다.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는 이유정이 선택한 러브이즈트루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최대30%까지 할인 적용한 '이유정 PICK'기획전을 오는 15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며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오늘(4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에 걸쳐 하반기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오팜샵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오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위크에는 18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 '아토팜'과 식약처로부터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획득한 '리얼베리어',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가 2024년 연말을 맞이해 홀리데이 한정판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에스트라는 더마 연구원들이 사는 빌리지를 콘셉트로 일러스트레이터 이슬아 작가와 협업했다. 한겨울에도 피부 연구에 대한 멈추지 않는 열정과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그들의 일상을 창문을 통해 들여다볼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기획세트는 '아토베리어365 크림 더블'과 '아토베리어365 크림&미스트 듀오'로 나뉜다.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있지(ITZY) 유나와 함께한 더블유 코리아(W Korea)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햇살 가득한 가을의 여유로움을 즐기는 유나의 모습을 담아내며 코치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가을 컬렉션을 부각시켰다. 코치와 유나는 화보에서 '타임스퀘어 태비백', '브루클린 숄더 백', '엠파이어 캐리올 백' 등으로 구성된 뉴욕 시리즈를 포함한 가을 시즌 아이템과 함께하며 있지의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막내 유나와는 다른 모습인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고효능 저자극 파워풀 믹솔로지 브랜드 프리메라가 '마일드 앤 퍼펙트 라인' 3종을 출시한다. 민감해지고 약해진 피부에 부드럽지만 완벽한 효능을 선사하는 마일드 앤 퍼펙트 라인은 리뉴얼 상품인 '오일 투 폼 클렌저'와 '페이셜 필링' 그리고 신제품 '포어 필링 패드'로 구성했다. '마일드 앤 퍼펙트 클렌징 오일 투 폼'(이하 오일 투 폼)은 메이크업 리무빙과 딥 클렌징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개선된 세정력과 함께 오일로 인한 트러블까지 막아줘 모든 피부 타입의 고객들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가 11월 한 달간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올리브영 강남 타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2002년 제로이드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팝업 스토어로, 네오팜의 독자 기술력을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전달하겠다는 목적이다. 오늘(1일)부터 한 달간 운영되는 제로이드 팝업은 '피부장벽 공사장' 컨셉으로 꾸며졌다. 피부장벽은 외부 유해물질을 차단시키고 피부를 보호하는데
아름다움의 새로운 경지를 여는 스킨케어의 정점, 에이피 뷰티(AP BEAUTY)가 신제품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나이트 엘릭시어'(이하 나이트 엘릭시어)를 출시한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나이트 엘릭시어'는 밤 시간 동안 피부를 집중 관리해 탄력, 리페어, 광채 효과를 선사하는 초고급 제품이다.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생활 패턴으로 인해 수면의 질이 낮아지기 쉽고, 부족한 수면은 피부 회복을 방해한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대학생 서포터즈 '아누아즈(ANUAZ)'를 위한 2024 하반기 기업 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지난 10월 31일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진행한 이번 프로그램은 뷰티 산업 종사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이 K-뷰티를 대표하는 아누아의 기업 문화를 직접 경험하고, 실무 역량 및 커리어 성장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