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의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이 무신사 2024 뷰티 어워즈를 수상하고 올리브영 헤어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며 판매 수량 10만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8월 출시한 미쟝센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이하 매직 라인)은 출시 직후 뛰어난 스트레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샴푸, 트리트먼트, 세럼의 3스텝 케어 후기들이 온라인을 달구며 단숨에 커뮤니티 입소문 제품으로 떠올랐다.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 주얼리가 2025SS 시즌 컬렉션으로 'NEW 1992 페를라(PERLA)' 컬렉션을 출시했다. 'NEW 1992 페를라(PERLA)'는 진주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아 기존 '1992 페를라'를 새롭게 리뉴얼한 쥬얼리 라인으로 컨템포러리한 메트로시티 쥬얼리만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NEW 1992 페를라' 컬렉션은 진주를 부드럽게 감싸는 반짝이는 스톤과 메탈 라인이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한다. 특히 스톤 라인 모티브를 사선으로 연출한 디자인을 통해 메트로시티의 독보적인 우아함을 보여준다.
1832년부터 뛰어난 전문성을 토대로 풍부한 전통, 엘레강스,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 (LONGINES)'이 새로운 콘퀘스트 크로노 스키 에디션을 선보였다. 론진은 국제 스키 연맹(FIS)의 공식 파트너로서 세계 최고의 알파인 스키 행사와 협력하고 있으며, 새로운 콘퀘스트 크로노 스키 에디션은 오는 2025년 2월 오스트리아에서 열리는 제48회 FIS 알파인 스키 세계 챔피언십 대회를 기념하기 위해 2,025피스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었다.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립 컨디셔닝 기술을 강화한 '센슈얼 누드 밤'을 리뉴얼 출시한다. 센슈얼 누드 밤은 2020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세라마이드를 풍부하게 함유한 포뮬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30시간 지속되는 깊은 보습감과 입술 장벽을 강화하는 립 케어링 성분을 함유해 바를수록 부드럽고 건강한 입술로 가꿀 수 있다.
1892년부터 아메리칸 스피릿과 스위스 시계의 정밀함을 선보이는 시계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시그니처 모델인 재즈마스터 오픈하트의 새로운 모델을 공개했다. 우아하고 정교한 디테일의 컷 아웃으로 내부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는 재즈마스터 오픈하트 컬렉션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타일리시한 다이얼로 어느 착장에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로 자리 잡고 있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세컨드 브랜드 '바이 리얼베리어(by Realbarrier)'를 다이소에 론칭하며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이 리얼베리어'는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하여 피부장벽을 케어하는 '세라베이스(CERABASE)' 라인을 론칭했다. 크림 3종부터 토너, 밤, 마스크팩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된 세라베이스 제품은 다이소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새로운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한국 시장에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Lip Sleeping Mask)' 신규 향 5종을 출시한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잠자는 사이 건강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로 가꿔주는 입술 관리 제품이다. 현재 전 세계에서 2초마다 한 개씩 판매되는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미국 세포라와 아마존 등 대표 채널에서 뷰티 카테고리 매출 상위권을 수성하고 있다.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1월 10일 국내 대표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가 투자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과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COACH Matin Kim (코치 마뗑킴) 팝업'(이하 코치 마뗑킴 팝업)을 오픈했다. '코치 마뗑킴 팝업'은 오는 2월 2일까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서 운영된다. 이번 팝업은 코치가 추구하는 진정성과 자기 표현의 가치를 담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공간으로 기획됐다.
카버코리아의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의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 타이트닝', 일명 #이하늬 아이크림이 첫 론칭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다. CJ온스타일에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첫 론칭 방송이 모두 매진되며, 아이크림 1위 브랜드의 제품력을 또 한 번 증명하고 있다. 이 제품은 8년 연속 No.1 안티에이징 브랜드 AHC의 스테디셀러인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13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의 아이콘인 배우 이하늬가 최근 탄력 피부 케어 노하우로 직접 언급하면서 뜨거운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LG생활건강은 하이-퍼포먼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에서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핸드크림, 립밤 등 새해 신제품을 '럭키 블루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프레시안 럭키 블루 에디션은 '재생', '번영'을 상징하는 청뱀과 '생명력', '축복'을 상징하는 황금사과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보였다. 2025년을 대표하는 행운의 상징을 재해석한 신비로운 일러스트로 올 한 해 안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으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럭키 블루 에디션 기프트 세트'는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의 '인스파이어링 비건 핸드크림 센슈얼'과 깊은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LONGINES)'이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하여 '콘퀘스트 헤리티지 뱀의 해 에디션'을 출시했다. 동아시아 문화에서 뱀은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지혜, 재생, 무한한 생명력을 상징하고, 밝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나타낸다. 론진은 이번 '콘퀘스트 헤리티지 뱀의 해 에디션'을 위해 중국의 유명 아티스트 우지엔안과 협력해 영지 버섯을 움켜쥐고 있는 신비로운 뱀의 모습을 디자인하였으며, 이는 케이스백에 정교하게 새겨져 있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틱톡(TikTok)에서 브랜드 누적 조회수 24억 뷰를 돌파하며 K뷰티의 글로벌 대세감을 증명했다. 틱톡은 북미를 중심으로 MZ세대에게 가장 큰 영향력을 미치는 숏폼 플랫폼으로, 아누아는 2022년 미국 시장 진출 이후 틱톡을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북미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왔다. 그 결과, 브랜드 관련 콘텐츠가 12만5000개 이상 발행됐으며, 누적 조회수 24억 뷰라는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브랜드 '벨먼(VEILMENT)'에서 2025년 설을 맞아 '센티드 모먼트(Scented Moment) 라인'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벨먼 센티드 모먼트는 전문 조향사가 조합해 낸 특별한 향이 돋보이는 라인이며, 명절 시기에만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센티드 모먼트 '플로럴 세트'는 욕실을 마치 미술관처럼 꾸미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샴푸 415ml와 컨디셔너 415ml, 바디워시 415ml로 구성했다. 특히 바람에 날리는 플로럴(꽃) 향기를 담은 센티드 모먼트 라인의 콘셉트를 그대로 구현해 낸 클래식한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