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감성 뷰티 브랜드 폴앤조 보떼(PAUL & JOE BEAUTE)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프로텍팅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를 리뉴얼한 신제품 'UV 프로텍팅 베이스'를 공식 출시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자외선 차단 기능과 프라이머 본연의 밀착력, 지속력을 동시에 강화했다. 'UV 프로텍팅 베이스'는 SPF50+ PA++++의 자사 최고 수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갖춘 프라이머로, 자외선뿐 아니라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하루 종일 맑고 윤기 나는 피부를 유지해준다.
코치(COACH)가 지난 8일(목) 열린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여성 가방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젠지(Gen. Z) 세대와 정서적, 문화적 공감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비전을 인정받은 성과다. 코치는 2021년 브랜드 메시지 'Courage To Be Real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을 바탕으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1970년대 제품의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태비 컬렉션'을 비롯해 '브루클린 숄더 백', 개성을 강조한 다양한 '참(Charm) 컬렉션' 등 젠지 세대의 취향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필쏘굿 시카 진정 수분 선크림과 선 미스트를 출시한다. 해피바스 필쏘굿 시카 진정 수분 선크림은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 성분이 열과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인체 적용 시험으로 확인한 10시간 지속 자외선 차단력과 24시간 보습력으로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사용 가능하며 알로에와 녹차 수 성분이 함유된 산뜻한 수분 크림 제형으로 백탁 없이 촉촉하면서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1]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트러블 패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패드는 피지와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살리실산(0.5%)과 트러블 케어 특허 성분인 아크제로, 피부 진정 핵심 성분인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이 패드는 아크네균을 99.99% 제거하는 효과가 입증됐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패드는 반으로 잘라 사용이 가능한 2분할 패드로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서유럽에 기반을 둔 K뷰티 전문 플랫폼 '미인 코스메틱스(MiiN Cosmetics)'에 지난 5일 성공적으로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리얼베리어는 피부장벽과 민감성 피부를 전문으로 하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 철학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자사 제품 13종을 미인 코스메틱스 온라인몰에 선론칭했다. 입점 품목은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가 집약된 익스트림 라인의 크림, 로션, 에센스 토너를 포함해, 유럽에서 수요가 높은 선크림(△세라 수분장벽 △시카그린 톤업 △피치핏 톤업)과 마스크팩(△익스트림 크림 △아쿠아수딩 앰플 △아쿠아수딩 크림)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한율이 미국에 공식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한율은 5월 16일부터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인 세포라(Sephora)를 통해 미국 전역의 세포라 매장 및 온라인 플랫폼에서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유자' 라인의 수면 팩, 토너 패드 등을 중심으로 한율의 시그니처 스킨케어 라인을 본격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한율은 한국의 사계절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균형 잡힌 한국적 아름다움'과 전통적 원료의 효능을 강조한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FROM LABS)가 차세대 신기술 '흡착 단백질 캡슐'을 적용한 고기능성 헤어 트리트먼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튜브형과 스프레이형 두 가지 타입으로, 두 제품 모두 단백질의 흡착력과 전달 효율을 획기적으로 높인 '흡착 단백질 캡슐' 기술을 적용해 손상된 모발의 회복과 보호에 도움을 준다.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K-뷰티 대표 브랜드 아누아(Anua)의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킨케어 수준의 정밀한 기술력을 헤어 케어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5월 7일부터 20일까지 '5월 슈퍼 빅세일'을 진행한다. 보다 크고 다양한 혜택으로 돌아온 이번 '5월 슈퍼 빅세일'은 이니스프리 회원에게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더욱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5월 7일부터 13일까지는 1탄, 5월 14일부터 20일까지는 2탄으로 나뉘어 이니스프리 매장과 공식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인기 선크림 1만원 특가부터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비자 트러블 토너와 비자 트러블 로션 70% 할인 혜택,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 그린티 히알루론산 수분 크림,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등 이니스프리 BEST 크림 50% 할인 혜택과 같은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가 방송인 겸 배우 '신지연'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지연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썸머스이브만의 브랜드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썸머스이브 관계자는 "신지연의 긍정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썸머스이브가 추구하는 가치와 잘 어우러진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코치(COACH)가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함께한 '마리끌레르 코리아' 5월호 디지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자신만의 이상을 향해 달려가는 동시에 살아가는 이영지의 모습을 담아내며 감각적이고 세련된 코치의 2025 SS 컬렉션을 부각시켰다. 코치와 이영지는 화보에서 블랙, 초크, 데님 등 다양한 색상의 '체인 태비백'을 포함한 코치 2025 SS시즌 아이템과 함께하며 솔직하고 당당한 젠지 세대 대표 아이콘 이영지의 모습은 물론 페미닌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가 브랜드 출시 22년 만에 순매출 20조원을 돌파했다. 궁중 비방과 현대 기술을 접목한 효능 개발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으면서 글로벌 명품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LG생활건강의 대표 럭셔리 브랜드 더후는 2003년 2월 출시된 이후 22년 2개월 만인 올해 3월 말 기준 누적 순매출 20조1000억원을 넘었다. 순매출은 할인, 반품, 수당 등을 공제한 후 실제로 기업이 창출한 수익을 뜻한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가정의 달을 맞아 2억50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유니세프 산하 부산아동복지후원회에 기부했다. 이번 나눔은 돌봄의 최전선에서 활동하는 사회복지사와 양육에 어려움을 겪는 미혼모 가정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부 제품은 '아누아 어성초 77 수딩 토너', '아누아 어성초 실키 모이스처 선크림' 등 일상에서 필요한 스킨케어 품목으로 구성됐으며, 유니세프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새로운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를 선보인다. 라네즈 네오 쿠션 라인을 확장한 '네오 쿠션 뮤이'는 가볍지만 매끈한 커버력과 피부 속부터 채우는 촉촉함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라네즈 네오 쿠션 뮤이'는 투명하고 맑은 도자기 피부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했다. 해당 제품은 '89% 스킨 케어링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준다. 이에 더해 'Water Lock System'이 수분 증발을 막아 하루 종일 속건조 없이 바를수록 피부 컨디션을 좋아지게 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