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와 협업을 통해 비타민C 트위티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 트위티는 워너브라더스의 애니메이션 '루니툰'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밝은 성격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협업은 '트위티 에디션과 함께 알아가는 7일 만에 걱정 없이, 환해지는 비타민C 비법'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꽃샘추위가 물러가고 완연한 봄 날씨가 다가오는 4월, 곳곳에서 개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만개할 벚꽃을 기다리며, 봄을 즐기려는 움직임도 활발해지고 있다. 화사하고 산뜻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해 줄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코치의 봄 컬렉션을 주목하자. 이번 코치 봄 컬렉션에는 다채로운 컬러와 소재, 트렌디한 쉐입으로 코치의 아이코닉한 태비백을 재해석한 아이템들이 포함돼 봄나들이 룩은 물론 데일리 룩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코치 봄 컬렉션을 소개한다.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에서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를 보호하고 자외선(UV)을 차단하는 'UV 얼티밋 레드 비타민 선'(SPF 50+ / PA++++)을 출시했다. 'UV 얼티밋 레드 비타민 선'은 더후 선 제품의 특화 성분인 '더후 안티옥시던트 로얄 배리어TM'의 풍부한 항산화 효과로 광노화 초기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 세럼이다. 특히 아스타잔틴과 비타민B12(VitB12)를 함유한 '레드 바이탈 콤플렉스TM(Red Vital ComplexTM)'가 특화 성분과 만나 더욱 강력한 효과를 선사한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월드비전에 1억원을 기부했다. 아누아는 최근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한 '아누아 플리마켓'을 통해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소장품 판매 수익금과 현장 모금액, 아누아의 추가 기부를 더해 총 1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했다. '아누아 플리마켓'에 참여한 15명의 뷰티 인플루언서들은 수익의 절반 이상을 기부하며 행사 취지에 깊이 공감했으며,
아로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르주엘(ARJUEL)'이 공식 론칭과 함께 퍼퓸 핸드크림 4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아르주엘은 '예술을 경험하는 브랜드로써 감각적인 만족과 영감을 제공한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단순한 제품을 넘어서 일상 속에서 예술적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브랜드 네이밍에도 특별한 메시지가 담겨있다. 아르주엘은 불어로 'Art(예술)' + 'Jouer(즐기다, 표현하다)'의 합성어로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에서 19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올해로 27번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는 1999년 국내 최초로 개발된 브랜드 파워 측정 모델이다. 국내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 중 가장 많은 기업과 기관이 참여하며, 조사의 전문성, 엄격한 실사품질 관리 등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와 민간 및 공공기관에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레티놀 세럼 인 겔 마스크'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자 레티놀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한 병을 담아 피부 전문기관에서 고강도의 관리를 받은 것과 같은 탄력 효과를 선사한다. 아이오페의 독자 개발 유효 성분인 '레티놀 RXTM'를 레티놀 세럼 한 병과 동일하게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클리오(CLIO)가 일본에 선보인 '에센셜 립치크 탭'이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빠르게 확대해 나가고 있다 '에센셜 립치크 탭'은 립과 치크에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2024년 F/W 시즌 신제품으로 출시된 이후 '큐텐재팬' 치크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12월 틱톡에서 6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 '손아미(SON AMI)'가 해당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영상이 250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급격한 바이럴 효과를 일으켰다.
132년의 역사를 가진 스위스 워치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아이코닉한 '인트라-매틱 오토 크로노'의 새로운 디자인 공개했다. 1969년 해밀턴 최초의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인 '크로노-매틱'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인트라-매틱'은 빈티지 감성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더욱 대담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40mm 스텔스 블랙 케이스로 출시되는 이번 라인업은 세가지 버전으로 구성되며
글로벌 셀럽들이 주목하는 뷰티 플랫폼 '뷰블(Beaubble)'은 롬앤의 창립자이자 K뷰티의 신화인 민새롬이 플랫폼에 합류한다고 20일 밝혔다. 뷰블은 2019년 미국에서 설립된 글로벌 뷰티 플랫폼으로, 전 세계 '코덕(코스메틱 덕후)'들이 소통하고 특별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코덕들의 놀이터'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뷰블의 가장 큰 차별점은 단순한 셀럽과의 협업 혹은 광고와는 차별화된 운영 방식으로
1906년 설립된 프랑스 하이 주얼리 & 워치 메종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이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 새로운 부티크를 21일 오픈했다. 이 부티크는 시간을 초월한 메종 특유의 서정적인 아름다움과 장인 정신을 그대로 담고 있다. 부드러운 뉴트럴 색조의 조화가 따뜻하고 섬세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고객이 보다 안락하게 메종의 세계를 마주할 수 있게 한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일본의 대형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Costco)에 입점해 이달 말부터 더마비 주요 제품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더마비는 일본 전역에 있는 36개 코스트코 점포 중 동일본 매장 5곳과 서일본 매장 5곳, 총 10곳의 주요 매장에 입점해 현지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일본 코스트코 온라인몰에는 이미 입점을 마쳐 더마비 제품 6종을 선보이고 있다.
스위스 워치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배우 주지훈과 함께한 싱글즈 4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공개되며, 한국판에는 해밀턴의 상반기 주력 제품인 '아메리칸 클래식 인트라 매틱 블랙 컬러'가, 일본판에는 '벤츄라 블루'가 각기 다른 감각으로 소개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주지훈은 특유의 강렬한 분위기와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해밀턴 시계를 다채로운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했다.
에스엔이바이오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스터치가 신제품 '엑소좀 스킨부스터'를 서울의 주요 병·의원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본격적으로 시장에 진입했다. 이번에 출시된 닥터스터치 엑소좀 스킨부스터는 에스엔이바이오 연구진과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협력해 개발한 독창적인 원료 'SNE-SECRETOME®'을 핵심 성분으로 채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