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뷰티 이커머스 기업 피피비 스튜디오스(ppb studios, 홍재범 총괄 대표)의 뷰티렌즈 브랜드 하파크리스틴(Hapa Kristin)이 국내 대표 헬스&뷰티 플랫폼 올리브영에 공식 오픈하며 유통망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이번 올리브영N 성수점 오픈은 하파크리스틴이 글로벌 시장에서 거둔 성공적인 성과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 입지 강화에 박차를 가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전망이다.
193년의 워치 메이킹 전통과 경험을 바탕으로 오랫동안 변치 않는 우아함과 기술력을 선보이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론진(LONGINES)'이 '미니 돌체비타(MINI DOLCEVITA)' 컬렉션의 새로운 이중 소재 모델을 출시했다. 미니 돌체비타는 돌체비타의 확장버전으로, 1927년 탄생한 론진의 전설적인 직사각형 시계에서 영감을 받았다. 19세기부터 이어져 온 론진의 주얼리 워치 제작 전통을 이어가며,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브랜드의 풍부한 헤리티지를 증명하는 컬렉션이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K뷰티가 빠르게 성장 중인 유럽, 중동, 호주 지역 아마존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영토 확장에 나선다. 아누아는 그동안 미국과 일본 아마존에서 높은 판매 성과를 거두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왔으며, 이를 기반으로 올해 1월 영국, 2월 두바이에 이어 독일과 호주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아누아는 미국과 영국의 주요 오프라인 매장인 울타뷰티(ULTA)와 부츠(Boots)에도 입점해 소비자 신뢰를 쌓아온 만큼
햇빛연구소 셀퓨전씨로 잘 알려진 씨엠에스랩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담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블록'이 연어 PDRN* 성분을 함유해 홈 에스테틱케어를 실현하는 피디알엔 스킨케어 및 필링 제품 5종을 다이소에서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전문 피부 관리숍의 인기 관리 프로그램인 물광케어를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콘셉트 아래 물광 탄력 피부로 케어해주는 '더마블록 피디알엔 콜라겐 앰플'을 포함한 스킨케어 3종과 피부 타입과 선호에 따라 필링 강도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더마블록 피디알엔 필링 제품 2종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본격적으로 찬란한 봄의 태양이 빛나는 4월, 배우 이동욱과 스위스 워치메이킹 브랜드 티쏘(TISSOT)가 '맨 노블레스(Men Noblesse)' 4월호 커버를 장식하며 화제를 모았다. 티쏘가 새롭게 선보이는 솔라 캠페인은 배우 이동욱의 하루에 태양 에너지를 동력으로 삼는 티쏘 PRC 100 SOLAR가 함께한다. 힘차게 솟아오르는 아침해부터 찬란한 오후 빛을 지나 그윽한 석양에 이르기까지 서울의 랜드마크 곳곳을 비추는 태양과 이동욱의 어우러짐을 캠페인에 고스란히 담았다.
스위스 워치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브랜드의 대표 컬렉션인 '카키 필드 오토매틱'에 새로운 다이얼 컬러를 적용한 9가지 모델을 선보였다. 이번 컬러 라인업은 다크 블루와 카키 그린으로 구성되며, 38mm와 42mm 두 가지 사이즈로 전개된다. 카키 필드 오토매틱 컬렉션은 오리지널 밀리터리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델로, 실용성과 내구성을 중시하는 모험가들을 위한 시계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신제품은 컬렉션 고유한 디자인에 컬러를 더해 감각적인 매력을 강화했다.
피부가 건강하게 빛나는 한국 여성의 스킨케어 리추얼을 전하는 한율이 '어린쑥 트러블 진정 미스트'를 출시했다. 어린쑥 미스트는 2023년 단종했으나 많은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을 반영해 성분, 효능은 물론 사용감까지 업그레이드해 2년 만에 다시 출시하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가 가진 트러블 고민에 집중했다. 수분 공급을 해주는 것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지만,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5.7도 낮추면서 진정을 시키고 번들거리는 유분까지 잡아 트러블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4월 6일까지 글로벌 온라인 서포터즈 '아누아즈(ANUAZ)' 3기를 모집한다. 아누아는 북미, 일본, 유럽, 중동 등 해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만큼 이번 '아누아즈' 3기 모집 범위를 글로벌로 확장했다. 모집 인원은 총 100명으로, 각국의 언어, 문화, 소비자 성향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진 외국어 능력자 및 재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며, 더파운더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크림 스킨 징크펩TM 토너&젤 모이스처라이저(이하 라네즈 젤 크림 스킨)'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라네즈 브랜드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 라인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수분감 가득한 젤 크림을 토너에 담아 무게감 없이 촉촉하고 보송하며, 끈적임 없이 피부 유분을 조절해 준다. '젤 크림 스킨'에는 라네즈 독자 성분인 '징크펩TM' 콤플렉스 성분을 새롭게 담았다. '징크펩TM'은 피지 케어에 탁월한 징크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듀얼 펩타이드 성분을 결합한 것으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오늘(1일)부터 7일간 공식 온라인몰 '네오팜샵'에서 상반기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오팜 대표 브랜드인 아토팜, 리얼베리어, 더마비를 사랑해 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네오팜샵 브랜드 위크에는 최대 70% 할인 혜택은 물론 풍성한 사은품과 이벤트가 마련됐다.
햇빛연구소 셀퓨전씨(www.cellfusionc.co.kr)가 지속되는 열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쫀쫀한 모공 탄력을 선사하는 '셀퓨전씨 포스트 알파 쿨링 스킨 부스터 세럼'(이하 셀퓨전씨 쿨링 스킨 부스터)을 메가 뷰티 유튜버 후니언과의 공동개발을 통해 출시한다. 피부에 열감이 지속되면 피부 속 수분은 증발하고 피지, 모공, 탄력 등과 관련된 열노화 현상이 일어난다. 햇빛연구소 셀퓨전씨는 피부 노화를 가속시킬 수 있는 열노화 현상을 전문적으로 연구해 열감과 모공을 동시에 개선해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셀퓨전씨 쿨링 스킨 부스터를 선보였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의 신제품 '포도당 하이드로 에센스 토너&크림'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탈수 피부(Dehydrated Skin)는 피부 타입과 관계없이 무엇을 해도 속당김과 건조함을 느끼며, 단순히 수분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수분을 머금지 못하는 상태다. 따라서 일반적인 물 타입 토너만으로는 충분한 보습 효과를 얻기 어렵기 때문에, 수분을 효과적으로 채워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디테일한 경험을 디자인하는 고기능 살롱 케어 브랜드 아윤채가 2025 S/S 시즌을 맞아 자연스럽고 은은한 빛이 감도는 헤어 컬러&스타일 룩 북을 공개했다. 이번 룩 북은 'Breezy Serenity'라는 테마 아래 기분 좋은 바람과 함께하는 평온한 계절 속에서 일상의 작은 순간들이 특별한 행복으로 다가오는 감성을 표현한다. 아윤채는 섬세한 반짝임과 은은하고 부드러운 윤기가 감도는 쉬머 컬러와 함께하는 시즌 룩을 통해 매일 마주하는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컬러 변신을 제안한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의 세컨드 브랜드 '바이 리얼베리어(by Realbarrier)'가 최근 오픈한 다이소 이스턴스퀘어강동천호점 내에 브랜드 홍보존을 마련하고 고객들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다이소 이스턴스퀘어강동천호점은 800여 평 규모의 초대형 매장으로 상품군별 특화 코너가 마련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다이소 이스턴스퀘어강동천호점에 마련된 바이 리얼베리어 홍보존은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세라베이스(CERABASE) 라인 6종을 알리고자 '세라마이드 충전소'를 컨셉으로 잡았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와 협업을 통해 비타민C 트위티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 트위티는 워너브라더스의 애니메이션 '루니툰'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밝은 성격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협업은 '트위티 에디션과 함께 알아가는 7일 만에 걱정 없이, 환해지는 비타민C 비법'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