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콜라겐과 바쿠치올 성분을 담은 포뮬러가 피부 탄력을 케어해주고 맑은 광채를 선사하는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마트와의 협업을 통해 확실한 효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국민템'으로 기획됐다. 특히 '슬로우에이징(Slow-aging)'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탄력 케어의 핵심 성분인 콜라겐, 식물 유래 레티놀 유사성분으로 알려진 탄력 효능의 바쿠치올, 브라이트닝 성분 글루타치온 등을 담은 8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글레이즈 크레이즈 틴티드 립 세럼'을 한국 시장에 출시한다. '글레이즈 크레이즈 틴티드 립 세럼'은 립밤, 틴트, 립글로스 효과를 한 번에 주는 립 케어 제품이다. 올해 2월 미국 시장에서 출시한 이후, '도넛 립 세럼'이라고 불리며 여러 차례 품절되는 등 현지에서도 인기가 높다. 한국에서도 뷰티 고관여자를 중심으로 론칭에 대한 기대가 많았던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의 '오휘 얼티밋 핏 진 쿠션'이 iF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 18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주최 측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오휘 얼티밋 핏 진 쿠션과 호텔 827의 컬래버레이션 디자인으로 '2025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프로덕트 부문 본상을 받았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로 iF 디자인 어워드와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는 용산 IPARK몰 MMOVE Padel Lounge에서 색다른 뷰티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엑시스와이의 611 Complete No Stress Physical Sunscreen V3의 미국 FDA OTC 인증 획득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뷰티와 스포츠, 스트레스 없는 라이프스타일을 한데 엮은 'No-Stress Rally'라는 테마로 진행됐다.
감성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화이트선데이(WhiteSunday)가 첫 제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뷰티 시장에 진입했다. 첫 번째 제품으로 선보인 '노세범 퍼퓸 헤어미스트'는 기존 드라이샴푸와 향수의 경계를 허물며 소비자들의 일상에 새로운 감성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화이트선데이는 '당신의 여유가 휴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호주 휘트선데이(Whitsunday)의 하얀 산호섬에서 영감을 받은 감성적이고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미국 최대의 백화점 체인인 메이시스(Macy's)에 입점하며 미국 럭셔리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858년에 뉴욕에서 설립된 메이시스 백화점은 미국 전역에 420여 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설화수는 지난 2월 메이시스의 온라인 채널인 '메이시스닷컴'을 시작으로 3월에는 뉴욕의 '플러싱(Flushing)점'과 LA의 '산타 애니타(Santa Anita)점',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South Coast Plaza)'점에 각각 입점을 완료했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오는 4월 27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올리브영N 성수의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성수에서 '이니스프리 비타민C 트위티 에디션 팝업'을 운영한다. '이니스프리 비타민C 트위티 에디션 팝업'은 '트위티 에디션과 함께 알아가는 7일 만에 칙칙함, 잡티 걱정 없이 환해지는 이니스프리 비타민C 비법'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비타민C 7일 톤업 세럼', '붙이는 비타민C 패드', '비타민C 캡슐 수분 크림' 및 '비타민C 잡티 톤업 선크림' 등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글래드너의 민감 피부 전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에센느(essanne)'가 지난 3월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개최된 '2025 몽골 뷰티 엑스포'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에센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몽골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현지 소비자 및 바이어들로부터 호평받으며 K-뷰티의 위상을 높였다. 에센느는 박람회 기간 주력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브랜드의 핵심 철학인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강조하며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위한 솔루션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이 큰 주목을 받았다.
LG생활건강의 프로페셔널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지루성 두피로 고민인 고객을 위한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1] 라인'을 새로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59년 두피 연구 역사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두피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닥터그루트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샴푸(이하 클리니컬 릴리프 샴푸)'에는 유분 과다, 비듬, 각질, 가려움[2], 냄새 등 지루성 두피로 인한 5가지 복합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인 '알.이.디 릴리프 테크놀러지(R.E.D Relief Technology)'[3]를 적용했다.
AI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MakeON)이 스킨케어 흡수에 특화된 저자극 부스팅 디바이스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Gem Sono Therapy Relief)'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에는 메이크온의 독자 기술인 '인피니티 소노 테크(Infinity Sono Tech)'를 탑재해 초당 300만 회 진동의 초음파가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이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자극 케어에 집중한 설계로 민감해진 피부나 자극이 우려되는 경우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 (LONGINES)의 대표 컬렉션 콘퀘스트가 다양한 크기, 컬러, 소재로 새롭게 확장되었다. 70년 전 론진 최초로 상표권 보호를 받은 이 컬렉션의 신제품은 콘퀘스트를 정의해 온 스포티한 우아함의 유산을 이어나가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과 워치메이킹 기술, 인체공학적 요소와 편안함을 포용한다. 올해 콘퀘스트 컬렉션은 4가지 크기와 로즈 골드, 실버, 다이아몬드 인덱스를 세팅한 선레이 컬러 및 화이트 마더 오브 펄 다이얼의 각기 다른 모델로 폭넓게 선보여진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안나수이 뷰티(Anna Sui Beauty)**가 2025 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러 라인업인 **'루스 페이스 파우더 퓨어 브라이트 화이트'**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안나수이의 베스트셀러인 '루스 페이스 파우더'의 세 번째 컬러로, 최근 뷰티 트렌드인 투명하고 맑은 메이크업 룩을 겨냥해 개발됐다. 기존의 '루스 페이스 파우더'는 ▲200 미스틱 라이트 퍼플 ▲300 이노센트 퓨어 핑크 두 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었으며, 피부 톤에 따라 선택 가능했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부츠(Boots)'의 오프라인 매장 수를 470개로 확대하며 유럽 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강화했다. 아누아는 지난해 9월 부츠 온라인 스토어에 공식 입점한 이후, 2주 차 매출이 전주 대비 240% 증가하며 강력한 초기 성과를 기록했다. 같은 해 10월에는 영국 및 아일랜드 내 부츠 오프라인 매장 120곳에 입점했으며, 매월 지속적으로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매장을 계속 확장했다.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대표 브랜드 아토팜, 리얼베리어, 더마비, 제로이드, 티엘스가 사우디아라비아 최대 드럭스토어 '나디(Nahdi)'에 입점하며 사우디아라비아 뷰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나디는 사우디아라비아 전역 125개 도시에서 1,200여 개 매장을 운영하는 현지 No.1 드럭스토어다. 지난달 나디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을 마친 네오팜은 △아토팜 MLE 크림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제로이드 수딩 크림 등 90여 종에 달하는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