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퍼펙팅 립컬러'의 새로운 색상인 '블룸(Bloom)'을 출시한다.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는 끈적임 없이 맑은 색상으로 생기 있게 마무리되는 립 컬러 케어 제품이다. 번들거림과 끈적임이 없는 자연스러운 생기 컬러가 입술 위에 촘촘히 쌓여 숨 쉬듯 편안하게 밀착한다. 기존의 5개 색에 더해 새롭게 출시된 '330호 블룸'은 본래 입술 위에 조화롭게 스며드는 뮤트 핑크 색상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킨케어 브랜드 센카(SENKA)가 '2025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클렌징 부문 3년 연속 선정이다. 센카는 건강한 미의식을 바탕으로 일상 속 풍요로움을 전하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 '파인투데이(Finetoday)'의 클렌징 브랜드다. 특히 센카의 대표 제품 '퍼펙트 휩'은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1등 클렌징폼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2023년에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퍼펙트 휩 라인을 리뉴얼 및 확대해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서부산 최초의 5성 호텔인 윈덤 그랜드 부산과 협업해 '아누아 글로우 이스케이프(Glow Escape)'라는 이색적인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환절기 피부 고민 해결과 특별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봄 시즌 동안 선착순 한정으로 제공된다. 아누아는 '아누아 글로우 이스케이프' 패키지 이용자에게 'PDRN 라인' 본품 4종(세럼 30ml, 수분크림 60ml, 마스크팩 10ea, 패드 60ea)을 포함한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비타민C 엑스퍼트'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C 엑스퍼트 40% 마스크 컨센트레이트'와 '비타민C 엑스퍼트 25% 항산화 토닝 앰플'로, 아모레퍼시픽 역대 최고 함량의 비타민C를 담았다. 아이오페는 1998년 첫 선을 보인 '비타젠 화이트'를 시작으로, 28년 이상 피부 브라이트닝 연구를 통해 순수 비타민C 안정화를 위한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지속해 왔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신제품 '펩티비타씨 잡티 세럼'과 '피디알엔 광채 리페어 세럼' 2종을 출시했다. 겨울이 지나 환절기를 맞이한 피부에는 다양한 변화가 찾아온다. 푸석한 피부결과 늘어난 모공, 잡티는 피부의 노화 속도를 보여주기 때문에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워터뱅크 유브이 베리어 선크림'을 선보인다. 워터뱅크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브랜드 앰버서더 원지와 함께 개발했다. 야외 활동이 잦은 여행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원지는 평소 자외선 차단제에 대해 관심이 많았다. 이에 본인의 소신인 'Lazy, but not stupid(게으르지만, 스마트하게 산다)'한 선크림을 개발하기 위해 라네즈와 협력했다.
132년의 역사를 가진 스위스 워치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모험을 위해 항상 준비된 시계, 카키 필드 쿼츠의 새로운 스타일을 공개하였다. 필드 시계의 대명사로 많은 사랑을 받던 해밀턴 카키 필드 쿼츠가 2025년 새로운 카키 그린 다이얼과 메탈 브레이슬릿을 선보인다. 모험을 위해 항상 준비된 시계는 모험을 좋아하는 탐험가들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견고하면서도 독특한 미학을 지닌 카키 필드 쿼츠는 단순함 속에서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한다.
피부장벽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로우퀘스트'가 자사 베스트셀러인 '베리어 라인'에 안티에이징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피부장벽 강화부터 안티에이징, 스페셜 케어까지 기초 스킨케어 풀 라인업 구축에 나섰다. 신제품은 '장벽·탄력크림, 앰플, 아이크림' 세 가지로, 모두 식약처로부터 미백 및 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을 인증받았으며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20가지 이상주의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민감성 피부 대상 저자극 테스트와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요정의 선물과 같이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제품 기획, 개발, 출시까지 진심인 에스프로스의 뷰티 브랜드 '도엘(DOEL)'이 2025년 브랜드 모델로 '제이쓴'과 그의 아들 '준범'을 선정해 TV홈쇼핑 진출에 본격 나선다. 2024년 4월 출시한 '도엘 100% 무기자차 뽀송뽀송 선스틱'은 2024년 8월 선스틱 제품 중 대한민국 최초로 조달청 '벤처창업혁신제품'으로 선정될 정도로 도엘은 화장품에 있어 진심이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먼저 분산돼 있었던 쿠폰 혜택을 바로 확인 가능하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 결제 페이지에서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과 보유 중인 쿠폰의 조합으로 최대 혜택가가 자동 적용돼 제품을 구매할 때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민감피부를 위한 선케어 제품 '더마UV365 비타C광채 수분 선크림'을 출시한다. 피부 장벽이 손상된 민감피부는 자외선이 쉽게 침투해 건강한 피부보다 금세 칙칙해지고 흔적이 오래 남는다. 따라서 민감피부를 위한 선케어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장벽까지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더마UV365 비타C광채 수분 선크림'은 세라마이드와 미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독창적인 디자인과 정교한 기술력을 선보이는 스위스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 '제이콥앤코(JACOB&CO.)'의 공식 리테일러 곽신홀딩스는 지난 2월 24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된 코리아 부티크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수 G-DRAGON과 제이콥앤코가 콜라보레이션 하여 제작한 'Jacob & Co Astronomia G-DRAGON Watch' 를 깜짝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국내 패션 브랜드 러브이즈트루(LUVISTRUE)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The Walt Disney Company Korea, 이하 디즈니코리아)가 협업하여 디즈니 캐릭터 '마리' 테마의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매 시즌 다양한 무드로 젠지(Gen-Z) 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러브이즈트루 제품에 톡톡 튀는 매력으로 전 세계적 인기를 얻고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아리스토캣>의 캐릭터 '마리' 테마의 디자인이 적용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