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북미 최대 뷰티 리테일러 '울타뷰티(ULTA)'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강화하고 있다. 아누아는 지난해 12월 울타뷰티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지난 2일 미국 전역 14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 동시 입점하며 북미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이는 경쟁이 치열한 미국 내 뷰티 시장에서 아누아가 K뷰티 리더로서 안정적인 입지를 확보하며
하이퍼 플로라TM 기술력으로 나다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카밍 샷 아줄렌 흔적 수분 앰플'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젠지(Gen Z)세대 고객의 주요 피부 고민인 수분 진정과 트러블 , 잡티 흔적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수분앰플이다. 시카 성분보다 빠른 진정력을 지닌 '아줄렌' 성분에, 피부 투명도 개선과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 4%를 조합했다.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 진정은 물론 색소침착까지 개선해 깨끗한 피부 바탕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2월 21일부터 3월 3일까지 11일간 성수동 연무장길에 '스킨 게임 T-SHOT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AHC 스킨 게임 T-SHOT 팝업 스토어는 글로벌 앰배서더 박규영과 함께 펼치고 있는 '스킨 게임 T-SHOT' 캠페인의 일환으로, 탄력 생존 게임의 T-AGENT가 돼 수많은 스킨케어 제품 속 '진짜' 아이템으로써 'T괄사 아이크림'을 검증하기 위해 미션을 수행하는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에 마련된 이벤트 존에서는 T-SHOT 아이크림의 탄력 잠재력을 퀴즈로 확인하는 OX 퀴즈, T괄사로 턱부터 눈가 피부까지 끌어올리는 T-SHOT 챌린지, T-SHOT으로 모공을 정확하게 슈팅해
새 학기 준비가 한창인 2월, 새로 만나는 사람들에게 좋은 첫인상을 남기고 싶은 생각이 싹트는 시기다. 좋은 첫인상을 남기는 요소 중 하나는 '깨끗한 피부'다. 이에 새출발을 앞둔 1020대 학생의 환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뾰루지나 여드름 없는 피부는 깨끗하고 맑은 첫인상을 남길 기회로 작용할 수 있다.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의 '화이트 티트리 아크 플러스 팩 클렌저'는 사용 즉시 5대 트러블 원인인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유분), 모공 속 노폐물, 각질을 딥(Deep) 클렌징하는 제품이다.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2월 6일, 25SS 시즌을 맞아 알레그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산뜻한 봄 분위기에 어울리는 투톤 소가죽을 활용해, 내·외부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라로사 참(La Rosa Charm)이 더해져 감각적인 포인트를 선사한다. 탈부착이 가능한 이 참은 계절이나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갖췄다. 토트백 & 버킷백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알레그로 컬렉션'은 세 개의 내부 수납공간을 갖춰 실용성을 높였으며, 스크래치에 강한 사피아노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까지 강화했다.
파인투데이의 헤어 케어 전문 글로벌 브랜드 츠바키(TSUBAKI)가 전 제품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까멜리아 오일'을 한층 더 발전시킨 '까멜리아오일포스' 성분을 함유해 보다 탁월한 손상 케어와 윤기 효과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츠바키는 지난 20년간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기 위해 까멜리아 오일의 효능과 모발 구성 성분에 대해 집중적으로 연구해왔다. 엄선된 까멜리아에서 추출한 오일을 사용했고, 모발의 지질 구조와 더 가깝게 업그레이드해 모발 흡수에 보다 효과적으로 도움을 주는 츠바키만의 독자적인 '까멜리아오일포스' 성분을 완성했다.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LONGINES)'이 새로운 엘레강스 앰버서더로 배우 헨리 카빌(Henry Cavill)을 발탁했다. 론진의 CEO 마티아스 브레스찬(Matthias Breschan)은 "헨리에게서 우리 브랜드의 가치와 진정한 친밀감을 느낄 수 있으며, 그의 세련미, 진정성 그리고 다채로운 매력은 현대적인 우아함의 의미를 반영한다."고 말했다. 또한 "장대한 작품에서 스크린을 누비든, 항공과 승마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든, 그는 진정성과 우아함을 유지하며 론진의 정신을 명확하게 구현할 것이다."라고 하며 기대감을 표했다.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뉴욕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스타일의 '소호 스니커즈(Soho Sneaker)'를 공식 출시한다. 2025 봄 컬렉션 런웨이에서 처음 공개된 소호 스니커즈는 코치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 그리고 젊은 세대의 개성을 표현한 제품으로, 가죽 제품, 레디투웨어(Ready-to-wear),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한층 세련되고 역동적인 신발을 선보이고자 하는 코치의 지속적인 노력이 반영됐다.
2016년 설립된 DAUGHTERS JEWELRY가 오는 2025년 2월, 한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일상 속 빛나는 아름다움을 전하는 주얼리'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일본 주얼리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온 DAUGHTERS JEWELRY가 이제 한국 고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DAUGHTERS JEWELRY는 오프라인 매장 없이 인스타그램에서 시작된 디자이너 브랜드로,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 'non-no', 'SWEET', 'VERY' 등 대표적인 패션 매거진에 꾸준히 소개되었으며, 니시노 나나세, 마에다 아츠코, 콘노 아야카, 사토 하루미 등 유명 연예인과 모델들의 선택을 받으며 주목받고 있다.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전속 모델 김지원과 함께 2025년 '빛나는 나를 위해' 캠페인을 선보인다. 매일의 작은 순간들이 모여 나를 더욱 빛나게 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거울을 활용한 감각적인 연출, 반짝이는 주얼리, 그리고 김지원의 우아한 매력이 어우러져 강렬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특히, 화보 속 김지원이 스타일링한 주얼리는 스톤헨지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출시한 신제품 '브레이드(Braid)'와 '결(Gyeol)' 컬렉션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2월 10일(현지 시간) 뉴욕 어퍼 이스트사이드(New York City's Upper East Side)에 위치한 파크 애비뉴 아모리(Park Avenue Armory)에서 '코치 2025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Stuart Vevers)가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한 아메리칸 클래식의 새로운 진화를 보여준다. 코치는 이를 통해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새롭게 정의하며, 자기 표현과 커뮤니티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강조했다.
햇빛연구소 셀퓨전씨(www.cellfusionc.co.kr)의 인기 제품 '약산성 패리어 수분 크림'과 '포어 썬 클렌징 폼' 2종이 군부대 마트(PX)에 입점한다. 약산성 패리어 수분 크림은 셀퓨전씨의 독자원료인 '패리어TM' 함유로 피부 pH 케어에 도움을 주고, 민감한 피부도 적은 자극으로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촉촉함을 집중 선사하는 약산성 피부 관리로 바르는 순간뿐만 아니라 흡수 후 속수분까지 케어해주는 수분 크림이다.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되는 구조의 성분은 가볍게 흡수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쉐이퍼의 국내 대표 건강 및 뷰티 브랜드 글램스(GLAMS)가 서울 전 지역을 비롯해 인천, 전라남도 지역까지 약국 유통망을 확장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확장을 통해 소비자들은 보다 가까운 약국에서도 글램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글램스는 이미 수도권을 중심으로 약국 채널을 확보해왔으며, 이번 확장을 통해 보다 광범위한 고객층에게 접근할 계획이다. 특히 서울 성북구를 비롯한 주요 지역에서 입점을 확대하며, 인천 및 전남 지역의 약국과도 협업을 강화해 지역 내 고객들에게 편리한 구매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메가 뷰티 유튜버 후니언과 함께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이하 PDRN 눈물세럼)' 2차 소셜 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9월 후니언과 협업한 'PDRN 눈물세럼' 론칭 마켓이 큰 인기를 끌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데 이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약 4개월 만에 기획됐다. 10일부터 12일까지 단 3일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며, 역대 최대 혜택 구성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