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지난 15일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뷰티 인플루언서와 함께 진행한 기부형 플리마켓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일 월드비전과 체결한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피부질환을 겪고 있는 아동과 뷰티 분야 진로를 꿈꾸는 뷰티 꿈나무들을 위한 지원금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클리오(CLIO)가 지난 3월 1일부터 7일간 진행된 올영 세일 기간 동안 전년 동기 대비 25% 매출이 성장하며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하고 색조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새롭게 선보인 해리포터 컬래버 제품은 출시 3일 만에 한 달 예정 판매 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번 컬래버는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크리스탈 글램 틴트 3종으로 구성됐다.
카버코리아의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새로운 마스터즈 선케어 앰배서더로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 태민을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그룹 샤이니(SHINee)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태민은 솔로 활동을 통해서도 국내외 수많은 팬을 보유한 월드스타로, 그 인기를 입증하듯 최근 첫 솔로 월드투어 '이페머럴 게이즈(Ephemeral Gaze)'의 미주, 중남미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후 유럽 투어 일정을 진행 중에 있다.
AI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메이크온(MakeON)이 자연스럽고 건강한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홈 케어 디바이스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를 출시한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이하 스라테 3S)는 3초만에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개인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다. 아모레퍼시픽의 80년 뷰티 노하우와 최신 혁신 기술을 접목해 전작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하이퍼 스킨 시너지 기술'로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 촉진과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바운시 앤 펌 세럼(Bouncy & Firm Serum)'을 출시한다.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세럼'은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피오니&콜라겐 콤플렉스TM를 함유해 피부에 탄력을 주고, 펩타이드 성분도 함께 담아 피부를 눈에 띄게 탱탱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해당 제품은 '스무스테크(SmoothTechTM)' 기술을 적용한 캡슐을 2만 4000개 이상 담아,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엑소좀 치료제 연구개발 회사 에스엔이바이오가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닥터스터치'를 론칭했다. 줄기세포 배양액은 피부의 자연적인 재생을 돕는 중요한 성분으로, 세포 활성화와 피부 회복에 뛰어난 효과를 보여준다. 피부의 탄력과 활력을 증가시키고 미세한 주름을 완화하며 피부 톤을 고르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배양액의 성분은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상태를 근본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는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마루365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루마루(Cellumaru)가 오는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Cosmoprof) 2025'에 참가한다. 셀루마루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와 신규 바이어 유치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에서 셀루마루는 다음 달 출시될 신제품 '블랙뮤신 펩타이드 올인원 크림'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 '블랙뮤신 펩타이드 올인원 크림'은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따뜻한 봄과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맞아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 '러브 듀엣(Love Duet)'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우아한 나비의 날갯짓과 아름다운 스위트피의 꽃잎에서 영감을 받은 섬세한 디자인으로, 따사로운 봄바람과 함께 사랑의 설렘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러브 듀엣(Love Duet)' 컬렉션은 따뜻한 계절의 분위기를 담아 자연의 모티프를 조화롭게 녹여낸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위스 워치 메이커 론진이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프레스 미팅을 개최하며, 전 세계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2025년 노벨티 공개 행사의 서막을 열었다. 이번 첫 행사에서는 아시아 오세아니아 프레스를 대상으로 론진의 최신 타임피스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론진의 엘레강스 앰버서더인 배우 수지가 직접 참석해 론진 CEO 마티아스 브레스찬과 함께 프레스 갈라 디너 무대에서 대담을 나누며 자리를 빛냈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 숍 '도큐핸즈(Tokyu Hands, 이하 핸즈)'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핸즈'는 80개 점포를 보유한 일본의 대표 체인형 종합 생활용품 매장으로 '로프트', '플라자'와 함께 일본의 3대 버라이어티 숍으로 꼽힌다. 이번 리얼베리어 입점은 큐텐, 라쿠텐 등 일본 온라인 채널에서의 꾸준한 판매량 증가와 지난해 큐텐이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지난 5일 피부질환을 겪고 있는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양사 협약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것으로, 올해는 피부질환 아동뿐 아니라 뷰티 업계로의 진로를 꿈꾸는 아이들을 위한 기부 활동도 확대할 예정이다. 아누아는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파우컴퍼니의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중소벤처기업부의 수출바우처 지원사업의 수행기관으로 2년 연속 선정되며 일본 진출을 희망하는 K-뷰티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현지 마케팅 지원에 본격 나선다고 밝혔다. 최근 일본 내 K-뷰티 시장이 급성장하며, 한국은 일본 화장품 수입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2024년 K-뷰티의 일본 수출액은 1조4000억원을 돌파했으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가 러시아 최대 H&B 스토어 '레뚜알(L'etoile)'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러시아 화장품 체인점 '골드애플(GoldApple)'에 입점한 지 1년여 만에 레뚜알 입점 성과를 거두며 러시아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제로이드가 러시아 내 판로 확대에 힘쓰는 데는 러시아에서의 K뷰티 열풍이 이어지고 있어서다. 2021~2023년 러시아로 수입된 전체 화장품 중 한국산 제품이 가장 많았으며, 2023년 기준 한국산 화장품에 대한 러시아의 수입 규모는 2억 9,800만 달러에 달했다.
클리오(CLIO)가 홈쇼핑 채널 전용제품으로 출시한 '멜라케어 듀얼톤업 선크림'이 높은 인기 아래 4회 연속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멜라케어 듀얼톤업 선크림'은 지난 2월 26일 진행된 현대홈쇼핑 첫 방송부터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하며 큰 화제를 모았고, 연이어 27일 롯데, 28일 홈앤쇼핑, 3월 1일 현대홈쇼핑 2회차 방송에서도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누적 판매 수량 4만5000개 이상을 돌파했다.